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24 09:05 답글 신고
    보배해킹 조심해야 할듯 ㅋㅋㅋ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4 09:05 답글 신고
    꼴값을 떨고잇네...미개한것들이...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4 09:15 답글 신고
    지들 배변 훈련이냐..제대로 하고 하지.... 길거리 개처럼 키워놓고...
  • 레벨 중위 1 고작이거야 26.06.24 09:21 답글 신고
    착짝죽짱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4 09:21 답글 신고
    안가ㅋㅋㅋㅋ
  • 레벨 대장 보우지 26.06.24 09:22 답글 신고
    한국에 기생하는 짱깨댓글부대도 처벌하자
  • 레벨 대위 3 MB표녹조라떼호수 26.06.24 09:24 답글 신고
    안가ㅋㅋㅋㅋ2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4 09:24 답글 신고
    염병하고 지릴하네 ㅋㅋ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4 09:25 답글 신고
    시진핑 개 똘아이 새끼가 연병하고 있다

    정신병자 새끼들

    알리 테무를 이용 못하게 막으면 이게 더 효과적인데 씨발새끼들이 이건 또 안막아요.
  • 레벨 중령 2 Sinajin 26.06.24 09:27 답글 신고
    2찍이들은 좋겠네 중국갈 돈 없어서 중국을 못가니 처벌 받을 일이 없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4 09:28 답글 신고
    1989 천안문 이후
    중국은 없다.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24 09:28 답글 신고
    그따위면

    우리도 법을 만들어야지...

    중국인들 여기서 떠들면 무기징역

    길거리서 똥싸면..사형

    이게 합리적이지
  • 레벨 원수 후니형 26.06.24 09:29 답글 신고
    지랄병 까고 있네 공산당 빨갱이 샛기들 퉤 ㅡ,.ㅡ
  • 레벨 대위 3 경원아감빵가자 26.06.24 09:29 답글 신고
    짱개는 정말 정이 안가네
  • 레벨 원사 3 라스트찬스 26.06.24 09:31 답글 신고
    그럼 짱개쌔끼들이 다른나라 비판하면 처벌하면 되겠네
  • 레벨 준장 추천수 26.06.24 09:32 답글 신고
    짱깨 시진핑 개새끼
  • 레벨 소장 주영승아빠 26.06.24 09:37 답글 신고
    거지같은것들이
  • 레벨 대위 3 임수한무바둑이와두루 26.06.24 09:38 답글 신고
    지투더랑똥을 싸고 자빠졌내....짱깨국은 안감ㅋㅋ
  • 레벨 중령 3 만공도사 26.06.24 09:39 답글 신고
    우와 난 짱께국 놀러도 못가내 입국 하자 마자 철컹 돼겄내~~~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4 09:39 답글 신고
    지구에는 왜 미국 중국 저런것들이 득세하냐. 압도적 외계인 좀 와라.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4 09:49 답글 신고
    똑같이 만들죠.. 중국인이 한국 비하하거나 하면 구속~ 중국인이 한국와서 길거리 똥싸면 구속~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4 09:51 답글 신고
    야... 잘하면 전세계인 다 처벌하겠다. 안한사람 찾기가 더 힘들껄?
  • 레벨 상사 3 정예노도용사 26.06.24 09:52 답글 신고
    겸손이라도 하던가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4 09:54 답글 신고
    중국이 죽었다 깨어나도 미국을 이길 수 없는 이유는
    아직 개도국의 경제구조를 유지해야 하는 나라가
    미국을 이겨 보겠다고 자국 내 일자리를 박살 내는 산업에 올인을 하고 있다.
    14억 인구 중 2억 정도는 잘 먹고 잘 살 수 있겠으나
    사실상 버려진 12억의 인구는 앞으로 중국의 미래에 커다란 짐이 되는 것이다.
    중국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정보를 통제하려고 하니
    중국은 별 문제 없이 잘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예전에는 중국의 14억 인구가 중국의 힘이라고 보았다.
    그러나 지금 중국의 14억 인구는 중국의 커다란 리스크로 보는 것이 맞다.
  • 레벨 병장 대발이77 26.06.24 09:55 답글 신고
    저러니 나라이름도 대국이 아닌 중국... 소국이 더 어울림..
  • 레벨 중위 3 느낌오면 26.06.24 09:55 답글 신고
    미친놈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24 09:57 답글 신고
    수준 낮은 빨갱이들. 공산당 독재국가라는 걸 인정하네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4 09:58 답글 신고
    아니 머지.. 중국이 전세계를 지배하고 있는건가요? ㅋㅋ 국외에 있는 사람들까지 ㄷㄷ
  • 레벨 중령 1 삿갓 26.06.24 09:58 답글 신고
    병신력 세계 1위.
  • 레벨 대위 2 808 26.06.24 10:00 답글 신고
    이야 진짜 쟤들은 시진핑개새끼가 나락가는거 맞네 ㅋ
  • 레벨 소장 그럼끄지라 26.06.24 10:00 답글 신고
    이제 조선족들 중국어로 공부 하겠네 ㅋ
  • 레벨 소령 2 WDin 26.06.24 10:01 답글 신고
    전세계 상대로 전쟁하겠단건가
  • 레벨 대장 복받은년 26.06.24 10:04 답글 신고
    지금 중국의 수도 북경에서

    오른쪽 으로 조금 가면,

    산해관 이라는 곳이 있어.


    만리장성의 시작점 이야.


    19세기 까지도 그 윗쪽은

    중국에 포함 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위도상 백두산 보다 아래.


    지금의 중국이 청나라를 계승 한다고,
    지들 끼리 헌법에 박아 놓긴 했지만,

    청나라는 백두산 윗쪽 여진족이 세운나라.


    선조들의 고향이라 신성시 하기는 했지.

    지금의 블라디보스토크 라고 보면 되.
    (블라디 보스톸은 동방의 지배자란 뜻이다.)
    지금은 러시아 땅.


    그럼 원래 중국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중국이 맨날 자랑 하는 만리 장성이
    중국 북쪽 끝.

    남쪽은 장강 주변이 끝.

    장강 이남이 삼국지 오나라.


    그거도 많이 쳐준거다.

    그당시에는 남미 밀림 수준의 기후 였거든.


    한족 이라는거도 별 의미 없다.
    수천년간 정복 당해 살았거든.

    중국이 주장하는
    56개 민족의 화합체 라는 거도

    사실 대부분 백두산 윗쪽의 여진족 갈래들.


    지도를 보고 애기 합시다.


    내 글에 반박시

    니 말이 만주 벌판 뛰어 다님.


    끝.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4 10:30 답글 신고
    중국의 본류는 허남성이죠.
    황하강을 낀 남쪽 내륙지역.
    그런데 현재 가장 취약한 지역이기도 하지만
    정작 중국인들이 가장 멸시하는 지역이기도 하고요.
    님 의견처럼 청이 아니었으면
    티벳도, 위그르도 만주도 지금은 독립된 나라가 있었을지도 모르죠.
  • 레벨 소령 1 저세상 26.06.24 10:07 답글 신고
    진핑이 ㄱㅅㄲ 가능 여부로 확실히 구분된다는게 입증
  • 레벨 중위 3 봉동생강모터스 26.06.24 10:11 답글 신고
    이건 심각할 정도로 거의 정신 나간 법인 거 같은데....ㅋㅋㅋ

    지들이 뭔데 외국인까지 자기네 국경으로 들어갔을 때 처벌을 해...
  • 레벨 중위 1 골드자몽 26.06.24 10:12 답글 신고
    병신들인가 그럼 입국하는 외국인들 개인 sns나 모 그런 걸 다 검열 한다는거냐?
    진짜 병신 같은 법일세~
  • 레벨 중장 하하하71 26.06.24 10:14 답글 신고
    일제강점기때 쪽발이들이 한짓하고똑같네
    조금지나면소수민족언어로 말도못하게 하겠어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4 10:14 답글 신고
    여기와서

    많이 잡아가슈

    ㅋㅋ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4 10:15 답글 신고
    지랄하네 ㅁㅊ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4 10:24 답글 신고
    이런건 우리도 도입하자. 아 우리는 국적만 한국인 매국노들부터 어찌 못하고 있구나?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4 10:36 답글 신고
    수출도 하지 말고 그냥 너그들끼리 국경 닫고 살아라~ 미개한 종족~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4 10:55 답글 신고
    사업 때문에 어쩔수 없다가 아니라면 여행으로 인도/중국 가는 사람 이해 불가.
  • 레벨 대령 2 I대마불사I 26.06.24 11:08 답글 신고
    나는 중국 갈 일이 없으니까 말할께
    진핑이는 곰돌이 푸 닮았어
  • 레벨 대위 1 빠세빠세 26.06.24 11:08 답글 신고
    중국도 소련처럼 찢어지길..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24 11:18 답글 신고
    응 안가 씨벌 새끼들아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6.06.24 11:40 답글 신고
    안가 이 개같은 십짱꼴라 병신새끼들아 시진핑 십새끼~ㅗ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