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죽었다 깨어나도 미국을 이길 수 없는 이유는
아직 개도국의 경제구조를 유지해야 하는 나라가
미국을 이겨 보겠다고 자국 내 일자리를 박살 내는 산업에 올인을 하고 있다.
14억 인구 중 2억 정도는 잘 먹고 잘 살 수 있겠으나
사실상 버려진 12억의 인구는 앞으로 중국의 미래에 커다란 짐이 되는 것이다.
중국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정보를 통제하려고 하니
중국은 별 문제 없이 잘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예전에는 중국의 14억 인구가 중국의 힘이라고 보았다.
그러나 지금 중국의 14억 인구는 중국의 커다란 리스크로 보는 것이 맞다.
정신병자 새끼들
알리 테무를 이용 못하게 막으면 이게 더 효과적인데 씨발새끼들이 이건 또 안막아요.
중국은 없다.
우리도 법을 만들어야지...
중국인들 여기서 떠들면 무기징역
길거리서 똥싸면..사형
이게 합리적이지
아직 개도국의 경제구조를 유지해야 하는 나라가
미국을 이겨 보겠다고 자국 내 일자리를 박살 내는 산업에 올인을 하고 있다.
14억 인구 중 2억 정도는 잘 먹고 잘 살 수 있겠으나
사실상 버려진 12억의 인구는 앞으로 중국의 미래에 커다란 짐이 되는 것이다.
중국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정보를 통제하려고 하니
중국은 별 문제 없이 잘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예전에는 중국의 14억 인구가 중국의 힘이라고 보았다.
그러나 지금 중국의 14억 인구는 중국의 커다란 리스크로 보는 것이 맞다.
오른쪽 으로 조금 가면,
산해관 이라는 곳이 있어.
만리장성의 시작점 이야.
19세기 까지도 그 윗쪽은
중국에 포함 된 적이 단 한번도 없다.
위도상 백두산 보다 아래.
지금의 중국이 청나라를 계승 한다고,
지들 끼리 헌법에 박아 놓긴 했지만,
청나라는 백두산 윗쪽 여진족이 세운나라.
선조들의 고향이라 신성시 하기는 했지.
지금의 블라디보스토크 라고 보면 되.
(블라디 보스톸은 동방의 지배자란 뜻이다.)
지금은 러시아 땅.
그럼 원래 중국은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중국이 맨날 자랑 하는 만리 장성이
중국 북쪽 끝.
남쪽은 장강 주변이 끝.
장강 이남이 삼국지 오나라.
그거도 많이 쳐준거다.
그당시에는 남미 밀림 수준의 기후 였거든.
한족 이라는거도 별 의미 없다.
수천년간 정복 당해 살았거든.
중국이 주장하는
56개 민족의 화합체 라는 거도
사실 대부분 백두산 윗쪽의 여진족 갈래들.
지도를 보고 애기 합시다.
내 글에 반박시
니 말이 만주 벌판 뛰어 다님.
끝.
황하강을 낀 남쪽 내륙지역.
그런데 현재 가장 취약한 지역이기도 하지만
정작 중국인들이 가장 멸시하는 지역이기도 하고요.
님 의견처럼 청이 아니었으면
티벳도, 위그르도 만주도 지금은 독립된 나라가 있었을지도 모르죠.
지들이 뭔데 외국인까지 자기네 국경으로 들어갔을 때 처벌을 해...
진짜 병신 같은 법일세~
조금지나면소수민족언어로 말도못하게 하겠어
많이 잡아가슈
ㅋㅋ
진핑이는 곰돌이 푸 닮았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