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442
경기 직후 고소드립 치는놈 첨보네ㅋㅋㅋㅋ
경기 뛰면서도 스스로 드럽게 못한다는 거 알았나보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3급 감독이 애정하는 선수 새키에서
우리가 뭘 바라겠어요ㅎ
1 월드컵인데 설렁설렁 뛰는거보고 개빡침
2 국대감독이란놈이 상황에맞는 전술없이 멍때리면서 관전모드로 지켜봄
빡빡 대들며 아니그렇게 얘기하면 주눅이 든다니
어쩐다니 했던애 아닌가?
욕처먹을 짓했음 비난받고
잘했음 박수받고 하는거지
국가대표는 제비뽑기로 들어갔냐
명보가 문제임
니따위 대응이 선수를 더 욕먹인다는 거 모르나
실력없는데 욕먹으라고 투입하는 홍땡보가 문제지 영우가 뭔죕니까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