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5 23:19 답글 신고
    선수들 속마음 - 시바 이게 맞아? 너 평생 축구 한 사람 맞아?
    답글 0
  • 레벨 원사 3 드라마카즈 26.06.25 23:27 답글 신고
    그래서 오늘 인터뷰때 선수들이 선급했다는게 이런 뜻이였군요?
    답글 0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5 23:19 답글 신고
    선수들 속마음 - 시바 이게 맞아? 너 평생 축구 한 사람 맞아?
  • 레벨 원사 3 드라마카즈 26.06.25 23:27 답글 신고
    그래서 오늘 인터뷰때 선수들이 선급했다는게 이런 뜻이였군요?
  • 레벨 중위 1 곰표범 26.06.25 23:54 답글 신고
    이간 수비얘기지 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사형받는쥴리 26.06.26 03:59 답글 신고
    저새끼 스위퍼출신이라 공격전술은 아무것도 모른다고했잖아요
  • 레벨 소장 토왜척살단 26.06.26 00:35 답글 신고
    분명 돈받아쳐먹었어 조사해보지냐
  • 레벨 준장 꿈동아리 26.06.26 01:44 답글 신고
    홍명보가 수비수라서 그래요
    골키퍼였다면 손써도 된다고 했을겁니다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6 02:07 답글 신고
    저거 강독 자격증 있나? 갸웃~??
  • 레벨 소위 3 들개이빨 26.06.26 02:18 답글 신고
    룸빵 마담 한테 축구 배웠나 보네
  • 레벨 중장 양보배 26.06.26 02:43 답글 신고
    수비수 출신
  • 레벨 중사 2 AadminN 26.06.26 02:57 답글 신고
    축구 지능이 낮음
  • 레벨 중령 1 딱한새끼만조진다 26.06.26 03:36 답글 신고
    수비수출신은 감독 시키면 안된다는 교훈이 생김
  • 레벨 소위 3 불멸의까꿍이 26.06.26 05:35 답글 신고
    히딩크때 빼곤 평생 패스축구를 해본적이 없으니.... 저런 소릴 할 수 밖에.
  • 레벨 병장 븅신을보면짖는개 26.06.26 05:46 답글 신고
    으르릉..
  • 레벨 상사 3 자게에서왔습니다 26.06.26 06:41 답글 신고
    이거 어릴때 동네 축구하면 형들이 위에 있고 아래에서 몰고 올라와서 패스해주면 골 넣는 그런거 같은데. 군대에서 선임이 공격, 후임이 방어하는 그런 형태하고도 비슷한거 같고..
  • 레벨 소장 응밥혀 26.06.26 06:52 답글 신고
    움직여야 공간이 열린다 기다리면 차단당함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6 08:07 답글 신고
    수비는 기다려야지 움직이지 말고..
  • 레벨 원사 3 베스트오브워스트 26.06.26 08:18 답글 신고
    옛날 한국축구는 정말 답답이 축구였음. 진짜로 저렇게 안움직이고 지 자리만 지키다 나가니 공격은 늦고 역습을 자주 당하는 그런 축구였지.
  • 레벨 상사 3 톡쏘는눈빛 26.06.26 09:57 답글 신고
    이새끼는 상대선수들이 NPC인줄 아나 수비가 공돌리고 있으면 다 기어내려올꺼란 생각만 갖고있는거같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