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6 01:54 답글 신고
    한화는 그냥 이글스만 먹는걸로... 그독수리랑 KF21 하고는 다르니까
    답글 0
  • 레벨 중위 3 애기홀릭 26.06.26 05:18 답글 신고
    국영기업의 민영화는 이명박이 시작한거 아님?
    아 노태우가 유공부터 혼수로 빼돌렸었구나. 박정희 때 대한항공을 한진에 넘긴게 있었네
    니들은 왜 그러니
    답글 0
  • 레벨 소장 punktal 26.06.26 05:11 답글 신고
    정권 바뀌면 한 방에 넘어감.대기업들 한전도 사유화했고 내수시장도 식료품까지 완전 장악했음.덕분에 전 국민이 전기세와 유류비 폭등에 시달림.높은 식료품 물가에 김치도 중국산 먹는 실정임.정치권에서 막지 않으면 방법이 없음.
    답글 0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6 01:54 답글 신고
    한화는 그냥 이글스만 먹는걸로... 그독수리랑 KF21 하고는 다르니까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6 03:26 답글 신고
    굥이 만든그림
  • 레벨 원사 3 머문자리 26.06.26 05:08 답글 신고
    방그래 이글스??
  • 레벨 소장 punktal 26.06.26 05:11 답글 신고
    정권 바뀌면 한 방에 넘어감.대기업들 한전도 사유화했고 내수시장도 식료품까지 완전 장악했음.덕분에 전 국민이 전기세와 유류비 폭등에 시달림.높은 식료품 물가에 김치도 중국산 먹는 실정임.정치권에서 막지 않으면 방법이 없음.
  • 레벨 이등병 Henrycore 26.06.26 05:16 답글 신고
    항우연 누리호 기술도 한화로 넘어갔음..
  • 레벨 중위 3 애기홀릭 26.06.26 05:18 답글 신고
    국영기업의 민영화는 이명박이 시작한거 아님?
    아 노태우가 유공부터 혼수로 빼돌렸었구나. 박정희 때 대한항공을 한진에 넘긴게 있었네
    니들은 왜 그러니
  • 레벨 대위 2 가르상 26.06.26 05:42 답글 신고
    유공 축구단 기억나네.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6.26 05:52 답글 신고
    대우조선도 날름 먹었지.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06:18 답글 신고
    한화생명도 마찬가지로 공적자금 투입받고 그돈으로 회사살려놓고 해마다 1조가량 순이익이 납니다.

    그런데도 주가는 액면가도 못미치고 자사주소각도 없고, 배당도 없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RSU로 임원들 보상에만 몰두하고 있으며 자식에게 승계목적으로 고의적으로 주가를 누르고 있습니다.

    돈없어서 배당도 안하는 회사가 여기저기 기업인수에는 혈안이되어 수천억에서 수조원까지 인수자금으로 돈지랄을 하고 있고요

    이런 악질적인 기업을 금융당국에서는 조사조차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아니면 예보와의 컨넥션이 있는건지 의심이 들고 있습니다

    전두환때 최루탄 만들어서 돈벌어 기업성장
    했으면 이제는 좀 양심있는 기업이 되야지

    김승연 회장님 보고있나요?
    동원이에게 승계하려고 추잡한짓좀그만하세요
    깡패처럼 가오만 잡지말고 정도경영좀 하세요

    김승연 회장님 탐욕을 그만 멈추시오
    당신 자식들 승계보다 국가와국민이 우선이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