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월드컵 중계, 역대 최악이란 평가가 나오고 있다.
일단 선수콜이 안되고,
경기 흐름을 자꾸 끊고,
이영표 혼자 중계도 해설도 다하는....
이영표 말대로 월드컵은 경험하러 가는 곳이 아니고 예능도 아닌데. 전현무는 도대체 왜 간걸까?
경기도 지고, 중계도 최악이 된 남아공 경기였다
조회 19,959 |
추천 212 |
2026.06.26 (금) 00:53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거는 김성주급
한 자리 얻으려고 저러나 싶을정도로
저거는 김성주급
잘아네
그래도 여전히 비호감
말로만 그러지 말고, 후배들?을 위해 그만좀 해처먹어!!!
KBS는 방만 경영 그 자체인 것 같음.
전현무. 유재석.
대중 얼굴마담으로 내세워도 축구팬들한테는 이제 안통할텐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