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기본적인생각 26.06.26 05:16 답글 신고
    글쓴이님 피곤하실겁니다.
    피곤해야만됩니다.
    얼릉 마사지 받으러가셔서 피로를 푸세요
    답글 0
  • 레벨 소위 3 끼토 26.06.26 05:25 답글 신고
    아이고 주말인데 함께할 동반자가 잠깐 없으시니 괴로우시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회사를 못가신다 하시고…
    답글 0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6 05:14 답글 신고
    이런.... 많이 서운하기도 하고 허전하기도 할거 같군요.... 헛헛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계획을 세워 보아요...ㅎ
    답글 0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26 05:14 답글 신고
    이런.... 많이 서운하기도 하고 허전하기도 할거 같군요.... 헛헛한 마음을 달래기 위해 계획을 세워 보아요...ㅎ
  • 레벨 대위 3 기본적인생각 26.06.26 05:16 답글 신고
    글쓴이님 피곤하실겁니다.
    피곤해야만됩니다.
    얼릉 마사지 받으러가셔서 피로를 푸세요
  • 레벨 소위 3 끼토 26.06.26 05:25 답글 신고
    아이고 주말인데 함께할 동반자가 잠깐 없으시니 괴로우시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회사를 못가신다 하시고…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6 05: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구리구리밤 26.06.26 06:31 답글 신고
    이... 일단 침착하시구요
    급하게 연차라도 내시고 마음을 달래보세요!
  • 레벨 소령 3 우주아빵 26.06.26 06:43 답글 신고
    제 와이프도 어제 3박4일 제주도 여행 가셨습니다...ㅎㅎㅎ
    근데 저도 지방생활이라...별 감흥은 없습니다...ㅎㅎㅎ
  • 레벨 준장 나은세상을위하여 26.06.26 06:56 답글 신고
    넘 부럽네요. ㅠㅠ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6.06.26 07:01 답글 신고
    처갓집도 없는 저한테는 다른나라 이야기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6 07:03 답글 신고
    17년만의 자유는 쇼생크탈출급 느낌!
    근데 한3일째부터는 불편하더라고요.
    3~5일 여행 자주 갔으면.ㅎ
  • 레벨 중장 깜장심바 26.06.26 07:04 답글 신고
    음...

    와이프분이 보배드림을 한다안한다?ㅎ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령 3 문솔한놈만팰거야 26.06.26 07:10 답글 신고
    드뎌 때가 되었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경우의 수를 공책 펴놓고 계산해보세요
    티비 뉴스보시며 시시각각 들어오는 월드컵 결과를 확인하시고
    바쁘시겠습니다.
  • 레벨 상사 2 김아투 26.06.26 07:12 답글 신고
    옛어른들 말씀에 목줄묶인 강아지 목줄풀어줘봐야 근처 주위만 멤돌뿐 어디 가질못한다
    하더군요ㅋ 어딜가본적이없어서 ㅋㅋ
    일단 전 글쓴이 님이 부럽습니다ㅋ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6.26 07:13 답글 신고
    착하게 살았나 봐요~~
  • 레벨 대위 3 모였다꿈동산 26.06.26 07:17 답글 신고
    대 시민?담화 스케쥴 잡고 소상공인 및 민생을 위한 소비로 경제활성화애 앞장서 주십쇼. 사적인 거 아님을 주지 하심이 옳은 줄로 아뢰오.
  • 레벨 하사 2 린자씨 26.06.26 07:21 답글 신고
    불시통화는 밖에 나와서 (도로에서)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지참
    (차안이라고 둘러대요)

    간간히 월드컵 본척 하고요
    (맥주캔+소파앞 인증샷 선카톡)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07:23 답글 신고
    영상통화 금지...많이 모아 놓으셨죠?
  • 레벨 원사 3 방울애기초롱뽀삐 26.06.26 07:24 답글 신고
    탁탁탁탁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6 07:38 답글 신고
    떠났다니 오해했잖아요. 돌아올수 없는 여행인줄 알고 ㅠ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비가내렸어 26.06.26 07:40 답글 신고
    개꿀 ㅋㅋㅋ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6 07:47 답글 신고
    와이프가 위치공유하고 간거아닙니꽈?
  • 레벨 중령 3 훌떡빠라삐리뽕 26.06.26 07:49 답글 신고
    일단 연차를 내시고 흥분을 좀 가라앉히시길
  • 레벨 대령 3 내눈에는너만보여 26.06.26 08:01 답글 신고
    하고 싶은게 있다면 리스트부터 작성해 봅시당ㅎ
    17년만이라니~~~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6 08:04 답글 신고
    여보~ 홈캠으로 지켜보고 있으니까 허튼짓 하지마~ 알았지?
  • 레벨 중위 3 윤석열김건희만세 26.06.26 08:13 답글 신고
    와이프 없을 때 출장 안마 불러서 마누라랑 자던 침대에서 안마 받아보세요...쿠퍼..액이 줄줄...아...아닙니다.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6.26 08:17 답글 신고
    하품할때 눈물나면 사진한장 남겨서
    저장해두면 유용하게 쓸수있어요
  • 레벨 대위 3 세신녀일무 26.06.26 08:19 답글 신고
    많이 슬프고 힘드시겠지만..
    그렇다고 집안에만 계시면 우울해지실수도 있으니..
    매일 꾸준한 야외활동을 추천합니다! ㅋㅋ
  • 레벨 소위 1 젠정 26.06.26 08:25 답글 신고
    스믈스믈 올라가는 입꼬리 단속 잘하십셔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08:28 답글 신고
    눈물이 앞을 가릴 것 같고, 밥도 넘어가지 않을 것 같지요.
    기운도 없어 늘어지고 싶으니 일단 오늘 연차를 내세요.
  • 레벨 하사 2 cartester 26.06.26 08:31 답글 신고
    뭐야~~ 진짜 여행인거야? ㅋㅋㅋ 재밌고 유익하게 여행잘다녀오고 잘쉬라고 용돈 많이 주세요
  • 레벨 중사 1 개별 26.06.26 08:38 답글 신고
    2년전 집사람 일주일간 발리 갔던 생각이 나네요.
    저도 혼자 냅다 제주도 5박6일 갔었던
    기억이 나네요.
    왜케 시간은 빨리 가던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참고로 청주 사는 남자입니다.
    공항 가까운게 왜이리 좋은지 ㅋ
  • 레벨 대위 3 MOONHL 26.06.26 08:43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 알차게 보내시길 ㅋㅋㅋ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6.06.26 08:44 답글 신고
    쌓여있는 연차는 이럴 때 쓰라고 있는 겁니다.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6.26 08:44 답글 신고
    안피곤해도 혼자있는동안 면도만 안하면 됩니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45 답글 신고
    오늘하루 잘 보내시고
    오늘저녁부턴 불싸지르세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6 09:05 답글 신고
    프사가 혹시.....? 미인이시네요.
  • 레벨 병장 예오니삼촌 26.06.26 09:09 답글 신고
    저도 오늘 마누라가 회사 동기들이랑 갔습니다.
    심장이 벌렁벌렁 거립니다. ㅎ
  • 레벨 중장 발꼬락화팅 26.06.26 09:15 답글 신고
    이제야말로 완전한 자유인이시군요 ㅎㄷㄷㄷㄷㄷㄷ
  • 레벨 중위 1 월하검무 26.06.26 09:26 답글 신고
    비행기 바퀴가 펑크내고 나서 다시 집으로 오실 겁니다 ㅋㅋㅋ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6 09:41 답글 신고
    WOW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6 09:43 답글 신고
    부럽~~
  • 레벨 소령 2 AJURA 26.06.26 09:51 답글 신고
    이분 계탔네
  • 레벨 중령 2 디제루루 26.06.26 10:11 답글 신고
    20년쯤 되면 익숙해져 불편해짐 와이프 입장은 모름
    배달음식도 입에 안 맞음 친구들도 점점 서로 귀찮아질 시기
  • 레벨 중령 1 술이 26.06.26 10:11 답글 신고
    처음부터 혼자 살았던 사람입장에서는

    이게 정말 기분 째지는 일이야? 꼭 이렇게 살아야돼? 이해 안가는 상황들입니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0:31 답글 신고
    행님들.....와이프가 따로 여행가는게 진짜 좋은가요?
    첨엔 농담인줄 알았는데....요즘은 진심처럼보임..
    부부가 따로 다니는 여행이 의미가 있나....? ㅎㅎ
  • 레벨 중위 2 무소 26.06.26 10:32 답글 신고
    전 26년차 입니다.
    오늘아침 마눌 동네 아짐들이랑 2박3일 놀러갔습니다. 괴롭습니다...
  • 레벨 중사 2 태평동빠마 26.06.26 10:33 답글 신고
    보배단란주점 김실장입니다~~!!
    애들 대기시킬까요?ㅋㅋㅋ
    좋은 휴가 즐기세요
  • 레벨 상사 2 여주정 26.06.26 10:48 답글 신고
    이상하게 와이프가 어딜가게되면 혼자 할게 너무도 많다.사우나도 가야되고,갔다와서 족발에 소주한잔 해야되고,다 먹고,게임도 해야되고,게임끝나고 영화보면서 맥주도 마셔야되고....아....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6.06.26 10:52 답글 신고
    머피의 법칙 맨날 술먹자고 조르던 친구넘들이 다 약속이 있다네

    닝길 나 누구랑 노니 동창들 연락 돌리고 예전 회사 동료 연락돌리고

    동네 백수 동생한테 까지 연락했는데 바쁘다네 혼자서 방에서 야식에 소주 까면서 영화 보는데 마누라 보고싶음 ㅋ
  • 레벨 병장 아우C 26.06.26 11:41 답글 신고
    축하드려요 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