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NA24 26.06.26 00:00 답글 신고
    40년 전 그랜저도 싹다 가림막! 마감되어있는데... 너무하네 현대 ㅋㅋ
    답글 0
  • 레벨 소장 okdyahd 26.06.26 00:45 답글 신고
    알로페달 쓰고있는데 녹이 너무 생겨서 고무페달이 나아요 ㅋㅋㅋ
    답글 0
  • 레벨 소위 1 NA24 26.06.26 00:00 답글 신고
    40년 전 그랜저도 싹다 가림막! 마감되어있는데... 너무하네 현대 ㅋㅋ
  • 레벨 소장 okdyahd 26.06.26 00:45 답글 신고
    알로페달 쓰고있는데 녹이 너무 생겨서 고무페달이 나아요 ㅋㅋㅋ
  • 레벨 원수 차살꼬야 26.06.26 01:21 답글 신고
    원가절감인가요??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6.06.26 02:01 답글 신고
    외과수술후 봉합을 제약회사 직원이 한 느낌?
  • 레벨 하사 2 뮤지럼 26.06.26 06:50 답글 신고
    제네시스 뛰울목적이지 그랜저 기함급으로 돈 만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26 07:16 답글 신고
    마이카도 블레이크 위에 배선이 처져서 가끔 발이 다이곤 ㅙㅆ는데 그러려니 하고 5년타고 팔음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6.06.26 07:17 답글 신고
    역시 아직도 외수용과 내수용을 나누는구나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6 07:45 답글 신고
    디자인도 꽝...배선도 꽝..왜ㅜ사야하지..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07:46 답글 신고
    원가 100원이라도 아낄려고 맨날 협력사 한테 원가 절감 방안 내놓으라고 하는 마당에... 만원이요?? 당연히 기본옵션으로 안넣어주죠 ㅡㅡㅋ 아마 선택 옵션 사항으로 있을꺼에요...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07:50 답글 신고
    내수용이니까요.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26 08:13 답글 신고
    제네도 알로이 페달은 아닌데?
  • 레벨 원사 3 quakeF 26.06.26 08:14 답글 신고
    사천짜리 시작가의 차를 옵션쳐발라서 육천대에 사는짓보다
    칠천짜리 시작가의 차를 할인받아 육천대에사는것이
    훨씬 나은선택.
    싸구려차는 만듬새도 싸구려일수밖에 없음
    현대는 이미 갱생불가
  • 레벨 대위 2 플라티네스 26.06.26 08:18 답글 신고
    알로이 패달이 마냥 좋은건 아님.. 물기 있으면 미끄러지기도 하고 녹슬고 단점도 만만치 않음..
    근데 저따구 배선 마감은 선 많이 넘었지.. 제네시스도 알로이 패달 아님..
    자꾸 그랜저랑 제네시스랑 비교하는데 좀 하지 마라.. 쪽팔리지도 않나? 비교 대상이 아니잖아..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55 답글 신고
    잉???
    차가얼만디
    원가 오백원도 안하는
    저기커버가없냐ㅡㅡ
    어느순간부터
    트렁크상단커버도 사라졌죠

    글고 알로이페달은 오로지 운전자만 느끼는
    기분좋음이지만 있으면 사실 좋죠
  • 레벨 병장 도리시우 26.06.26 08:55 답글 신고
    이번에 스포티지 출고하고 고무 오르간페달이라서 알로이 오르간페달 교체 다이했는데 부품가 34000원 정도였고 고무페달이랑 답력이랑 부드러움이 수준이 달라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6 09:03 답글 신고
    쳐사주니까
  • 레벨 소령 1 굴러라구르마 26.06.26 09:12 답글 신고
    사설작업한거 있는거 아닌지...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6 09:16 답글 신고
    그랜져는 3~4천만원대에 사는차입니다.
    5천 넘어가면 G80 사야죠.
    G80 2.5 기본형이 5900임.
    머가리 총 맞았다고 6천주고 그랜져를??
    내수만 파는 껍데기만 그럴싸하고 사이즈만 큰
    딱 한국시장 겨냥용 세단.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1:41 답글 신고
    그값에 전륜임ㅡㅡ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39 답글 신고
    차고지증명제나 좀 해라
  • 레벨 소장 현빠절감 26.06.26 11:31 답글 신고
    ㅋㅋㅋ 많이 사줍쇼 헤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