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40
배선도 배선이지만
제네시스 독립시키고 그랜저가 현대 플래그십 기함이라면서
원가 만원도 안하는 알로이 페달 좀 넣어주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칠천짜리 시작가의 차를 할인받아 육천대에사는것이
훨씬 나은선택.
싸구려차는 만듬새도 싸구려일수밖에 없음
현대는 이미 갱생불가
근데 저따구 배선 마감은 선 많이 넘었지.. 제네시스도 알로이 패달 아님..
자꾸 그랜저랑 제네시스랑 비교하는데 좀 하지 마라.. 쪽팔리지도 않나? 비교 대상이 아니잖아..
차가얼만디
원가 오백원도 안하는
저기커버가없냐ㅡㅡ
어느순간부터
트렁크상단커버도 사라졌죠
글고 알로이페달은 오로지 운전자만 느끼는
기분좋음이지만 있으면 사실 좋죠
5천 넘어가면 G80 사야죠.
G80 2.5 기본형이 5900임.
머가리 총 맞았다고 6천주고 그랜져를??
내수만 파는 껍데기만 그럴싸하고 사이즈만 큰
딱 한국시장 겨냥용 세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