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47
당연히 32강 무난하게 진출할줄 알고
티켓 엄청 구입함ㅎㄷㄷㄷㄷ
32강전이 LA에서 열리니
우리 교민들도 당연히 우리나라가 진출할꺼라 생각하고 수십수백만원 내고
32강전 티켓 엄청나게 샀는데
오늘 지는 바람에 LA 경기 날라간 것도 모자라 피파에서 티켓 환불도 막아놔서
지금 LA교민들 티켓 되팔이 하느라 난리들이라고 하더군요...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대한민국엔 보지냐 같은 선수없나
똑똑한 사람들이 사기를 당하는 이유가 본인의 이해관계가 얽혀 드러가면 판단력이 흐려져
욕심을 부리다가 망한다... 자업자득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