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주작판독기 26.06.26 07:22 답글 신고
    독일 짐
    답글 0
  • 레벨 중위 3 불꽃슈터정대만 26.06.26 07:36 답글 신고
    지금 국민들 분노를 생각하면
    예전에 월드컵중에 차범근 경질했듯이
    홍명보 지금 잘라야 함
    하지만.....정몽규를 모시는 놈들이 그럴리 만무함...
    답글 0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07:37 답글 신고
    이딴 경기력으로 올라가면 의미가 있나
    답글 1
  • 레벨 소령 3 주작판독기 26.06.26 07:22 답글 신고
    독일 짐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26 07:23 답글 신고
    ㅅ벌 가슴을 치는 대사내
  • 레벨 대령 3 능지처참2찍 26.06.26 07:35 답글 신고
    하늘도 치를 떨고 있다 합니다.
  • 레벨 대위 3 왕과싸는남자 26.06.26 07:36 답글 신고
    독일 짐 ㅋㅋ
  • 레벨 중위 3 불꽃슈터정대만 26.06.26 07:36 답글 신고
    지금 국민들 분노를 생각하면
    예전에 월드컵중에 차범근 경질했듯이
    홍명보 지금 잘라야 함
    하지만.....정몽규를 모시는 놈들이 그럴리 만무함...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07:37 답글 신고
    이딴 경기력으로 올라가면 의미가 있나
  • 레벨 훈련병 700원 26.06.26 07:39 답글 신고
    이게 정답!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6 07:38 답글 신고
    이번 월드컵은 홍명보 혼자하는 병림픽이다
  • 레벨 중령 3 스타벅스아메리카놈 26.06.26 07:39 답글 신고
    억지32강. 가서뭐하나요?
    또 해줘 볼라구요?
    짐싸서 오는게 낫습니다
    홍명보만 요행바라고 있을껍니다.
  • 레벨 대위 3 바람단두목 26.06.26 07:39 답글 신고
    독일짐 ㅋㅋㅋ
    18년 복수 성공함
  • 레벨 대장 엉덩이쿵했쪄 26.06.26 07:40 답글 신고
    32강 가면 명보없이 해보자
  • 레벨 원수 KIA 26.06.26 07:41 답글 신고
    어차피 올라가봐야 개박살 나는데 ㅋㅋㅋ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6 07:46 답글 신고
    독일이 우리 복수하는거ㅋㅋ 독일짐
  • 레벨 소령 2 천안배방산 26.06.26 07:47 답글 신고
    32강이 목표인세끼인데 경우의 수로 올라가면

    목표달성했고 다음 월드컵까지 더 잘준비하겠다고

    할세끼임
  • 레벨 준장 푸푸푸하후하 26.06.26 07:49 답글 신고
    이렇게 올라가는게 비참하다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26 07:51 답글 신고
    진짜 98년에 차범근은 잘도 짜르더만 지금은 뭐하는건지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26 10:50 답글 신고
    몽규가 몀보를 짜른다고?ㅋㅋ
    그 개욕쳐먹고도 킵고잉한게 몽균데
    돌연사 하기전까지 절대 안짜름
    그냥 존나게 개작살나도 안짜름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6 07:54 답글 신고
    독일의 복수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07:57 답글 신고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감독하는놈이
    연봉 20억이나 받아처먹나?

    그래놓고 경기는 개차반으로 만들고

    크로스도 제대로 못오리리는 양쪽 윙백은
    왜 기용을 한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

    20억 연봉 슈킹 제대로 하네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6 08:01 답글 신고
    못 올라가길 바람

    올라가서

    개망신 당할 일 있나?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6 08:02 답글 신고
    옛날에 동네에 명보극장 있었는데
    땡볕이랑 애마부인 동시상영하면
    볼때마다 짜릿했던 시절 그
    흰 버선 위로 드러나는 잘록한 발목에서 부터 오르는 뜨거운
    여인의 격한 신음소리가 아직 들리는 듯
    한데 요즘은 감흥이 없어
  • 레벨 소령 1 그랬었군 26.06.26 10:47 답글 신고
    오목교 신정동?
  • 레벨 대위 3 애리자바스 26.06.26 11:28 신고
    @그랬었군 그때가 예닐곱살이었을 땝니다
    형편상 유치원을 가지 못한 저는 늘 극장을 갔었는데 왜그랬는지 검표하는 아저씨가 표도 없는 저를 그냥 들여보내주셨죠.
    무한한 프리패스로 드나든 극장에서 질리도록 영화를 본 저는 지금은 백수입니다.

    영화 뽕이 상영되고 있던 어느날 뽕밭에서
    옷을 벗기려고 또 안 벗기려고 서로
    싸우며 뽕밭을 뒹구는
    아줌마 아저씨들 모습을 보면서

    왜 까까머리 고등학생 형은 교복을 입고
    앉아 그순간 온몸이 경직된 채 식은땀을
    흘리고 마른침을 꼴딱꼴딱 삼키고 있었는지 영사기에서 비추는 빛 사이로 보였던
    학교를 짼 고삐리들.
    그 형들은 지금쯤 어디서 늙어가고 있는지
  • 레벨 대령 1 lara 26.06.26 08:07 답글 신고
    하루하루가 국민 세금임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08:32 답글 신고
    올라가봣자 발릴 텐데. 굳이.
    생명연장은...
  • 레벨 이등병 내일부터백수 26.06.26 08:32 답글 신고
    혹시라도 올라가서 경기보면 열만 더 받음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6 08:34 답글 신고
    그냥 불러들여라 간신히 끌려서 올라가던지 코치대행이나 선수들한테 맡기고 있어봐야 홍씨는 음....축협 불러들여라 디지기싫응
  • 레벨 소장 내란삼대멸족 26.06.26 08:37 답글 신고
    걍 올라가지 말길
    남들덕에 올라가서 1.5억인가 포상금 가져가는데
    얼척이 없네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08:38 답글 신고
    양궁 빼고 전부 썪은 건가
  • 레벨 중장 수동조작 26.06.26 08:53 답글 신고
    홍명보도 올라가지않기를 바랄텐데ㅋㅋㅋㅋ
    한번 더 지면 진짜 무슨욕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암행단속 26.06.26 08:55 답글 신고
    정의선이 축협 회장도 해야 함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26 08:58 답글 신고
    축협이 받는 정부보조금(국민체육진흥기금) 250억부터 끊자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09:49 답글 신고
    명보 쌍판 그만 ㅗ고 싶은데요.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09:53 답글 신고
    감독 안바뀌면 어차피 떨어진다.
  • 레벨 이등병 I똥강아지I 26.06.26 10:16 답글 신고
    어차피 이런 전략으로 올라간들 한 번 더 망신을 당하냐 안 당하냐의 차이일 뿐 그냥 돌아와라~

    월드컵을 몇 번을 봤는데 이렇게 어이 없는 전략과 경기는 생전 처음이네~

    밥상을 다 차려줘도 제대로 못 써먹는 누구 덕에~

    그냥 있는 사람 끼워맞춰서 손 발만 맞춰주어도 기본은 가겠다.

    그럴꺼면 그 자리엔 왜 앉아 있는지~ 전략이란게 없어 그냥 앉아서 축협에서 주는 연봉~ 루팡하고 있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25 답글 신고
    홍린스만. 경질돼서 위약금이 목적인가? 싶을 정도로 이길 생각이 없음!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45 답글 신고
    신은없어.악한인간들이 더 잘먹고 잘삼.말하는꼬라지봐.자진사퇴?절대안할것임.스스로 죄짓게 꼬투리를 빡세게 잡아야함
  • 레벨 상병 이름난스나 26.06.26 11:01 답글 신고
    그냥 그만해 올라가면 머 더 잘한대??
  • 레벨 상사 3 봉식이짱 26.06.26 11:12 답글 신고
    체육시간인가 수학시간인가..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26 11:51 답글 신고
    경우의 수로 못올라가는 것도 싫고 올라가서 그런 경기력 보는것도 싫은데 올라가면
    흥민이가 감독겸 선수로 뛰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