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6 07:14 답글 신고
    학교주변에 아파트가 많이 생김

    아파트가 주차장부족함

    학교주변에 불법주차가 많아짐

    시에서 공용주차장 무료주차 6곳 약 6억 가까이 쓰며 만들어줌

    걸어가기 귀찮아서 그대로 불법주차함

    무료주차장 텅텅 비여있음

    의인이 나서서 불법주차 싹 신고함

    시민들 불법주차과태료 1억 납부해줌

    아직 5억 남았다 .....
    답글 1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07:30 답글 신고
    잘했네 ㅋㅋㅋ
    답글 0
  • 레벨 상사 1 만성피로상태 26.06.26 07:14 답글 신고
    그런데 가끔 문제가 되는게 과태료 나오는거 바로 고지하면 그래도 정신차리고 안할텐데 과태료가 계속 쌓여서 모여서 배송된다는 점이죠 가끔 몇달 전게 지금 날나오는경우도 있고요
    답글 5
  • 레벨 상사 1 만성피로상태 26.06.26 07:14 답글 신고
    그런데 가끔 문제가 되는게 과태료 나오는거 바로 고지하면 그래도 정신차리고 안할텐데 과태료가 계속 쌓여서 모여서 배송된다는 점이죠 가끔 몇달 전게 지금 날나오는경우도 있고요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6 07:58 답글 신고
    몇달 전게 지금 날아 오는건 그때 안내서 날아오는거임.. 거의 바로바로 날라감..
  • 레벨 대령 2 alcaphon 26.06.26 08:29 답글 신고
    렌트카 아닌이상
    바로 오는데요?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6 08:39 답글 신고
    일주일 안에 날아옵니다. 뇌피셜 금지.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26 08:55 답글 신고
    바로 날라오면 신고자 특정 될수 있기에 천천히 보내는듯
  • 레벨 원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6.26 09:08 답글 신고
    가끔 위반을 하는게 아니라 밥먹듯이 위반을 하니 과태료가 쌓이겠죠
    법 지키는 사람은 그런 걱정도 안합니다 ㅋ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6 07:14 답글 신고
    학교주변에 아파트가 많이 생김

    아파트가 주차장부족함

    학교주변에 불법주차가 많아짐

    시에서 공용주차장 무료주차 6곳 약 6억 가까이 쓰며 만들어줌

    걸어가기 귀찮아서 그대로 불법주차함

    무료주차장 텅텅 비여있음

    의인이 나서서 불법주차 싹 신고함

    시민들 불법주차과태료 1억 납부해줌

    아직 5억 남았다 .....
  • 레벨 원사 3 경주야호 26.06.26 07:15 답글 신고
    요약 감사합니다.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07:30 답글 신고
    잘했네 ㅋㅋㅋ
  • 레벨 중장 임자929 26.06.26 07:38 답글 신고
    무료주차장 있는게 얼마나 큰 혜택인지도 모르는 인간들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6 07:58 답글 신고
    같은 단지내에 3분만 걷거나 한층만 내려가도 빈자리있는데. 입구쪽에 이중주차하고
    가버리는 미개한 새끼들임
  • 레벨 대위 2 거품문투덜이 26.06.26 08:14 답글 신고
    열심히 일 하시는 공무원
  • 레벨 상사 1 타리온 26.06.26 08:20 답글 신고
    단속 당했다고 징징징

    공용주차장에 대놓고 걸어오기 싫다고 징징징

    이제 방송탔으니 경주님은 더더더 맘먹고 신고하시면 되겠군요 ㅎㅎ
  • 레벨 원사 3 경주야호 26.06.26 08:22 답글 신고
    이후로 약 150건 정도 더 신고했습니다.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08:24 답글 신고
    불법을 용인해달라는 떼를 쓰면 해결되나요?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6 08:25 답글 신고
    개 그지새끼들 컷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 원수 호주산오선생 26.06.26 08:26 답글 신고
    꼬시당 ㅋㄷㅋㄷ
  • 레벨 소장 레인28 26.06.26 08:29 답글 신고
    명신스럽네요 아주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6 08:38 답글 신고
    주차 하고 싶어도 저런 곳 없는
    동네도 많다 미친 것들아~~~진짜 댈수
    없는 곳이라면 이해한다 영병즐
  • 레벨 준장 캠핑가는아재 26.06.26 08:38 답글 신고
    "파파라치가 건당 4천원이 나온대요. 계산 되잖아요."-> 포상금을 목적으로 불법을 신고하면 안돼? 돈도벌고 거리도 정화하면 안되냐? 순수하게 내 시간과 노동력을 갈아넣어 무료봉사해야만 신고가 정당한 거야? 경찰도 그렇게는 안한다. 저 따위 개소릴 반론이라고 하고 자빠졌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40 답글 신고
    불법행위를 신고했는디
    분통???
  • 레벨 하사 3 베스트글입니다 26.06.26 08:47 답글 신고
    역시 금융치료가 최고로 효과적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6 08:50 답글 신고
    오래된 아파트는 몰라도 새로 짓는 아파트들은
    세대당 2대 이상 주차장 짓게 법으로 강제해야 됨
    20억 넘는 고급 아파트는 세대당 3대 이상으로 하구요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6.26 08:54 답글 신고
    저런놈들이 보통 남이 불법 저지르는걸 글 꼴을 못봄. 정신차릴때까지 금융치료가 필요함.
  • 레벨 중사 1 우와우와우와 26.06.26 08:59 답글 신고
    아 왜. 저런 의인은 우리 동네에 안나타나시는거야....
  • 레벨 훈련병 Bengdidi 26.06.26 09:00 답글 신고
    닉네임이 경주 야호 셨네 ㅋㅋㅋㅋ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09:01 답글 신고
    공용 주차장이 있음에도 저렇게 하면 국가에 이바지 해야죠..
  • 레벨 원사 1 남만논객보비부비 26.06.26 09:11 답글 신고
    정신나간 아줌마가 개 헛소리는 하는데
    저거 신고해도 포상금 없습니다 뭐 다 합치면 50만원? 지렬났네 미튄련이 ㅋ
    신고 포상금 나오는 항목은
    담배꽁초나 쓰레기 투기 신고, 음주운전 의심신고 시 포상금이 나옵니다
    그 외 신고는 어떤 포상금도 없습니다 주차는 주차장에 그게 어렵냐 븽신쎄퀴들아 ㅋㅋ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6.26 09:11 답글 신고
    그 동네구만 ㅋㅋㅋ 더욱 단속당해서 국가에 세금 좀 쳐내라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29 답글 신고
    참 ㅆ발 가튼게
    행정이 안받쳐주고 허가는 남발
    차고지증명제나 운전면허제도를 강화하는 논쟁은 벌써 나왔어야
    개싸움은 국민 몫이고 뒷북 행정에 기업만 배부리지 ㅋ
  • 레벨 대위 1 나덱 26.06.26 09:33 답글 신고
    어느 의인인지. 복 받으시길.
  • 레벨 상사 2 더스트사이몬 26.06.26 09:47 답글 신고
    코로나 창궐 당시 대통령 지시, 온국민 눈총,,
    모든걸 극복하고 왜놈들한테 진단키트 보낸 희대의 경주(희대요시도 경주출신)
  • 레벨 중위 2 heetz 26.06.26 09:53 답글 신고
    저기 찾아보니 경주실내체육관 쪽에 무료로 주차장 엄청 크게 있던데요 그냥 걷기 싫은거에요
  • 레벨 원사 3 더러운세상이네 26.06.26 09:58 답글 신고
    그렇게 걷기 싫으면 평생 누어 있지. 집밖은 왜 나가냐.
  • 레벨 대위 3 고려캡틴 26.06.26 10:23 답글 신고
    서울에도 공용타워주차장 월정기주차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어도 주변에 불법주차하는놈들 천지입니다.
  • 레벨 중위 3 해피송88 26.06.26 10:24 답글 신고
    분통은 시바라마
  • 레벨 대위 3 농군 26.06.26 10:46 답글 신고
    고생하시네요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47 답글 신고
    동네에 이런의인 있기가 쉬운게 아님.보통 다들 귀찮아서 넘어감
  • 레벨 병장 아우C 26.06.26 11:36 답글 신고
    잘하고 있네요 앞으로도 쭉 부탁드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