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포메이션을 경기 당일에 서수들에 알려줬고 해 본적도 없는 포메이션 이였음..그르니 선수들은 응? 어떻게 플레이 하라고요? 벙찌는거지..그리고 선발에 이재성이 없으니 압박도 안되고 중앙에 들어와 있는 사람도 없고 손흥민이 없으니 남아공 입장에서는 이강인만 막으면 되는 아주 쉬운경기 였죠..
죄다 4_4_2만 뛰던애들인데 3_5_2로 바뀌고 잠그기만 하니 뭘해야할지 모르는거지
박은영 쉐프도 중식도만 쓰다가 양식도 주니까 칼질이 어색하더만
3_5_2쓰더라도 새로 받은 자리에서 임무를 제대로 알고 숙달되야 할텐데 그냥 실점안하고 이강인 손흥민이 해주는거나 바라고 있으니 다른 선수들은 그냥 내려앉아서 할게 없어짐
그냥 이기회에 몽규랑 명보랑 고대라인 개씨발년들 싹다 숙청하는게 맞다고 봄
뛰지 말라고 했는데 이강인 선수 혼자 "엿이나 까잡숴" 하고 뛰었다는게 정설
뛰지 말라고 했는데 이강인 선수 혼자 "엿이나 까잡숴" 하고 뛰었다는게 정설
하는거 아니겄습니꺼!
홍명보가 움직이지 말라고 했음 ㅋㅋㅋ
그래서 혼자 공 컨트롤하다가 패스하게 됨
편가르기 됐을수도...
고대 vs 소니파
진짜
역겹다
일단
모든 포지션의 배치가 문제임!
나머지는 맹보를 따른거고
체력 안배하고 기회왔을때 뛰어라
에이스들 공받으면 방청객처럼 구경하는거 하루이틀 아니잖아요..? 감독이 구경말고 뛰라고 압박을 해야하는데 그것도 안하고.
센터링을 하는걸 보고 그때부터 뛰기 시작하니 공을 놓치는거지.
박은영 쉐프도 중식도만 쓰다가 양식도 주니까 칼질이 어색하더만
3_5_2쓰더라도 새로 받은 자리에서 임무를 제대로 알고 숙달되야 할텐데 그냥 실점안하고 이강인 손흥민이 해주는거나 바라고 있으니 다른 선수들은 그냥 내려앉아서 할게 없어짐
그냥 이기회에 몽규랑 명보랑 고대라인 개씨발년들 싹다 숙청하는게 맞다고 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