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57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프레시하게 찍어낸 선수들이 박지성급
모션을 펼치며 제2의 히딩크를 꿈꾼듯
2002 한일 월드컵이 생각나네요
그때 김대중이 햇볕정책이다 뭐다 해서
북한에 개같이 퍼줬는데
결국은 연평 해전으로
아까운 우리 군인들만 희생 당했죠
근데 김대중은 다음날 월드컵 보러
일본으로 가서 욕 처먹었죠...
하루 일당 500만원 넘는다.
365일 매일 매일.
계속 수비 똑같이 뚫리는데도 전혀 변화를 안 주니 아무리 결정력이 안 좋아도 당연히 먹히지...
없으니만 못한데..되려 트리거 느낌이 강한데 없는게 더 도웅될듯
반대로 할껍니다.....
저게 우찌 국대 감독이 되가꼬 전국민 속터지게 만드네예........
현실은 폭망
했는데 남아공을 아주 우습게 본거죠.
무조건 이겨야 하는 경기인데 손흥민을 뺀다????.
댓글분위기는 윤석열 내란급 분위기 같음
한국은 안빠지고?
돌대가리 새끼
(1) 한국축구를 16강으로 만든다
(2) 한국 축구를 아트사커로 만든다
(3) 차기 국대 선수를 키운다......가 절대 아니고...
((홍명보의 목표는 오직 1개))
전세계가 욕하던지 말던지...손흥민 엿먹이기와 연봉 20억 타기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