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6 05:49 답글 신고
    지금 선수들보다 더 잘하는 축구인들이 천명이 넘을듯
    답글 2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08:29 답글 신고
    월드컵 참가에 의의 라는 말이 송곳이네요.
    답글 0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6 05:49 답글 신고
    지금 선수들보다 더 잘하는 축구인들이 천명이 넘을듯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6.06.26 08:18 답글 신고
    못하는 선수를 골라 데려가는 홍명보가 문제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0:35 신고
    @오공엠지 대한민국은 혈연,학연,지연 때문에 최고의 선수가 최고의 대접을 못 받음.....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6.26 08:27 답글 신고
    그냥 월드컵 직관이목표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08:29 답글 신고
    월드컵 참가에 의의 라는 말이 송곳이네요.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08:34 답글 신고
    한국축구는 망해야 한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50 답글 신고
    동네학교축구=감독없이 선수들이 잘 알아서
    열심히함 나름 잘함
    국대월드컵축구=감독이 있으나마나 없는게 더
    좋을듯...
  • 레벨 중위 1 CLJ 26.06.26 09:21 답글 신고
    그나마 좋아진 게 지금의 K리그지. 예전 K리그는 더 참혹했다. 축협은 뭐 똑같음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6 09:40 답글 신고
    축협의 그들만의 리그만 타파해도 성공할 듯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09:55 답글 신고
    똥인지 된장인자 찍어먹어 봤으면서 그 똥을 또 감독 시킴. 정산병자들이냐고?
  • 레벨 소위 3 배부 26.06.26 10:27 답글 신고
    클린스만 짜른 후
    국대 감독하겠다고 손든 놈 있으면 나오라고 그래.
  • 레벨 이등병 I똥강아지I 26.06.26 10:41 답글 신고
    아침에 잠깐 라디오에서 일본 축구에 대해 하는 얘기를 들었는데..
    갸들은 패스를 줄 때도 목적에 따라 구질을 다르게해서 주는걸 연습한다 들었습니다.
    우리나라는 누구하나 잘하는 선수가 나오면 그 선수에 기대서 운영하는 거 같은데...
    이번에는 그것조차 안 하는 것 같더라구요~ 누구의 고집때문에~
    그렇다고 일본처럼 선수들 기본기나 조직력이 탄탄한 것도 아니고~ 안 될 수 밖에 없음.
  • 레벨 중위 2 할로윈 26.06.26 11:04 답글 신고
    축구선수보다 인기 선수가 되고싶다는 말
    참으로 공감됩니다 국대 경기중 선수들이
    카메라에 잡히면 본인들도 알고 수시로 카메라
    보면서 머리스타일 정리하는거 보면 경기보다 관중들 시선에 집중하는걸 알수있죠
  • 레벨 소위 2 악당이다옹 26.06.26 11:56 답글 신고
    1번은 과연... 흑자를 낼수 없는 구조도 있겠지만 해쳐먹는 새키들이 너무 많아서도 있을거라 봅니다 ㅋ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6 12:09 답글 신고
    기본 이멊다.한국의 공놀이 문화는
    백사장에 모래성 이다.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6.26 12:09 답글 신고
    축구 그 뭐 대단하다고 나 처럼 안보면 그만이지 히딩크 이후로 축구 안봅니다 더러운 고대 카르텔
  • 레벨 소위 1 분당2000 26.06.26 12:45 답글 신고
    올림픽정신으로 월드컵에 나가기 때문...
    참가하는데 의미를 둔다
    그것뿐
  • 레벨 소장 딸콩이아부지 26.06.26 13:09 답글 신고
    질때 지더라도 그 좆같은 백패스 좀 그만해라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7 답글 신고
    그렇게 밑으로 보던 일본 언제인가 전술 움직임이 부러워지더라
    우리축구는 왜저렇게 못하지
  • 레벨 원사 3 헌드레드소울 26.06.26 13:33 답글 신고
    4-1항목은 야구에 더 어울리는데요
    저리 가라 이 새0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