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65
내일 오후4시에 무릎 핀제거 합니다~
더 슬픈건 아침먹고 금식이래요...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수술 잘 받으세여 힘!
멋진 산뷰 보여주세요~
저는 몇년전 팔골절로 핀박았는데 부분마취라 의사선생님과 대화했는데 일년후 핀제거하는걸로 하신다기에 내년에 병원오기 싫다고하니 핀제거 않해도 되는걸로 했네요.
저도 할지말지 했는데 아직 젊어서 빼는게 좋겠다고 하시더라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