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player104 26.06.25 18:07 답글 신고
    어떤 물건이든 발주 하고 안 하고는 사장님 마음 아닐까요?? 손님이 뭐를 발주하라마라 할게 아니지요
    답글 0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5 18:21 답글 신고
    보통은 내가 여지껏 사왔던 상품이 왜 없냐 언제 들어오냐 그냥 그것만 물어보죠
    점주에게 내가 언짢케 한게 있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꺼 같나요
    답글 2
  • 레벨 원사 3 player104 26.06.25 18:07 답글 신고
    어떤 물건이든 발주 하고 안 하고는 사장님 마음 아닐까요?? 손님이 뭐를 발주하라마라 할게 아니지요
  • 레벨 중령 3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25 18:15 답글 신고
    발주 넣고 안넣고는 점주 마음이고
    점주 입장에서 많이 팔리지도 않는데 매출에 도움안되면 발주 안하죠
  • 레벨 대령 3 딱아는만큼만 26.06.25 18:19 답글 신고
    아구 답답해라. 그냥 다른데 가서 사세요.
    그나저나 무슨 상품인지 궁금하네요.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26.06.25 18:20 답글 신고
    가게 물건은 주인꺼.

    사는건 손님꺼.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5 18:21 답글 신고
    보통은 내가 여지껏 사왔던 상품이 왜 없냐 언제 들어오냐 그냥 그것만 물어보죠
    점주에게 내가 언짢케 한게 있냐고 물어보는 사람이 몇이나 있을꺼 같나요
  • 레벨 중위 1 날샌다 26.06.26 10:17 답글 신고
    점주가 발주를 안한다고 하니 물어볼 수는 있겠죠.

    양쪽 사이에 뭔가 사연이 있을것처럼 보이고 물건도 뭔지 궁금하네요
  • 레벨 상병 깡놈 26.06.26 15:12 신고
    @날샌다 발주를 안하면 왜 발주를 안하는지 또는 생산중단이나 다른 문제가 있는지를 묻지.
    내가 언짢케 했냐고는 묻질 않죠.
  • 레벨 병장 서사남 26.06.25 18:25 답글 신고
    사람 깔보고 행동 함부로 하는 사람은 상종하지 않는 거 말고는 답이 없습니다
    발주하는 거야 지 마음이지만 상대가 예의를 갖춰 물었으면 자신도 거기에 걸맞는 태도로 답하는 게 상식입니다
    몰상식한 인간은 말이 통하지 않으니 어쩔 수 없습니다 불쾌감 감수하고 손절하는 수밖에
    그리고 정성은 가까운 사람한테만 베푸는 게 좋습니다 피곤하게 모두를 평등하게 대할 필요는 없습니다
  • 레벨 준장 써전 26.06.25 18:26 답글 신고
    그냥 님이 그 GS 편이점 인수해서... 매번 꼬박꼬박 발주 넣으심 될것 같네요~
  • 레벨 중사 1 고기짬뽕 26.06.25 18:32 답글 신고
    점주 맘이에요. 이게 점주가 갑질을 했다고 하시는거에요?? 근처 GS를 다시 찾으세요.
  • 레벨 소위 1 루카돔취취 26.06.25 18:33 답글 신고
    한쪽 말만 듣고 판단할수 없다고 생각됨
  • 레벨 대위 3 국제경운기 26.06.25 18:38 답글 신고
    도시락같은거 구입해서 편의점에서 오랫동안 드시면서
    주인한테 말을 걸었는지요 그런게 싫었던게 아닐까요
  • 레벨 소령 1 부가세백일원 26.06.25 19:12 답글 신고
    안가면 그만인데~~~
    사과는 뭘
  • 레벨 중령 1 논두렁둠벙 26.06.25 19:25 답글 신고
    다른데 가유
  • 레벨 소장 명존세 26.06.25 19:42 답글 신고
    개ㅈㅅ 아니시죠?
    그러면 님이 원하는거 파는 곳 찾아 가시면 됩니다
  • 레벨 원사 2 달콤웃물 26.06.25 20:27 답글 신고
    그냥
    그물건 없는거 본날
    말없이 다른편의점으로가는게
    대다수 사람들이죠

    특별한 인연이없는 인간관계는
    다들 그정도선에서 하면서 삽니다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26 09:47 답글 신고
    이게 억울할 일인가요?
  • 레벨 원사 2 진격의거시기 26.06.26 09:55 답글 신고
    내가 뭘 읽은거지;;
  • 레벨 대령 3 흥할놈의새끼 26.06.26 10:04 답글 신고
    그냥 다른 편의점 가서 사세요.
    장사 하는 사람이 자기 기분을 그대로 말하는거는 틀린 겁니다.
  • 레벨 병장 오늘부터1일 26.06.26 10:06 답글 신고
    "잘못을 인지하고 정중하게 고개 숙여 사과" 했다고 적었는데,
    제목에는 말도 안되는 이유, 갑질 당했다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즉 글쓰는 시점에서는 본인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상대방이 상식밖의 일을 벌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 내용만 봐서는 점주는 자신의 행동을 안 바꿀꺼고, 작성자님도 본인의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는 상황입니다.

    서로의 생각 차이, 굳이 불편하게 그 가게로 갈 필요 없죠. 다른곳으로 가세요.
  • 레벨 대령 1 내가내다78 26.06.26 10:06 답글 신고
    둘다 똑같네... 오죽하면 손님에게 저럴까 싶기도 하고... 오죽하면 거기서 고개 숙이면서 저럴까 싶기도 하고..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26 10:35 답글 신고
    사장이 자기돈 들여 자기사업하는데........ 물건 넣고 빼고는 사장 맘이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