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6 07:59 답글 신고
    저새끼들 아직도 한국 분위기 모르네 ㅋㅋㅋ
    예전 같으면 다른나라가 다뭐라고해도 상관안해도 니들이 뭐라고하면 긁혀서 같이 지랄했는데 이번에는 니들이 뭐라고해도 긁힐 힘도없다 ㅋㅋ
    일부로 져줄 실력이라고 봐준것만으로도 오히려 고맙다!!
    답글 0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07:41 답글 신고
    살라 무시하냐
    답글 0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07:41 답글 신고
    살라 무시하냐
  • 레벨 중위 1 자연IN 26.06.26 07:52 답글 신고
    이게 우리 실력인데?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6 07:59 답글 신고
    저새끼들 아직도 한국 분위기 모르네 ㅋㅋㅋ
    예전 같으면 다른나라가 다뭐라고해도 상관안해도 니들이 뭐라고하면 긁혀서 같이 지랄했는데 이번에는 니들이 뭐라고해도 긁힐 힘도없다 ㅋㅋ
    일부로 져줄 실력이라고 봐준것만으로도 오히려 고맙다!!
  • 레벨 대장 나이거원 26.06.26 08:34 답글 신고
    이순신 장군님이 일찍이 그러셨죠 왜는 간사해서 믿을 수가 없다..우리 한민족은 간사한 민족이 아니랍니다
  • 레벨 중령 3 이미슬픈사랑 26.06.26 08:50 답글 신고
    ㅋㅋ별의별 소리를 다 듣네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6.06.26 08:53 답글 신고
    32강 진출은 할수있고?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08:53 답글 신고
    쌀라.
    살아 있던디?
  • 레벨 소장 솔깃하게 26.06.26 08:59 답글 신고
    정정당당 ㅋㅋ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09:02 답글 신고
    일본은 자력
    우린 킹우의 수

    이미 실력차 일본이 압승
  • 레벨 중위 1 CLJ 26.06.26 09:05 답글 신고
    한국을 과대평가 하는 척 비웃고 있음. 홍명보 너네가 심었지?
  • 레벨 대령 2 car15 26.06.26 09:05 답글 신고
    그럼 니들도 지고 조 3 위 히면 되지...
  • 레벨 중위 3 분노의육봉 26.06.26 09:05 답글 신고
    아냐 우리 킹우의 수도 전망이 어두워 지고 있어 염려마
  • 레벨 소령 1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09:09 답글 신고
    바보가 천재로 탈바꿈되는 분석.ㅋㅋ
    이건 일본식 조롱임..

    중국이 축구를 못하는 이유가 대한민국 축협이 클린스만이나 홍명보를 임명하고 홍명보가 손흥민 이민재 빼는것과 같은 것임.

    축협을 이대로 둔다면 한국 축구는 중국처럼 될거임.

    경계성 지능을 가진 자들이 끌어주고 밀어주고.. 학맥 인맥.. 고대출신 인맥이 카르텔을 형성하고 있다는 말은 수십년전부터 돌았는데, 반성해야할거임.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09:09 답글 신고
    돌려까긴가?.......ㅜㅜ
  • 레벨 원사 3 캣맘은정신병 26.06.26 09:10 답글 신고
    야 우리감독이 홍명보야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6 09:1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국힘이 따라할만 하다
  • 레벨 대령 2 art88 26.06.26 09:11 답글 신고
    분명히 멕이는 거 같은데
    진심처럼 느꺼지는 게
    더 빡치네...
  • 레벨 중위 3 찡코빵코 26.06.26 09:14 답글 신고
    신의도 없고 눈치도 없는 새끼들
  • 레벨 대령 1 땅짐승 26.06.26 09:15 답글 신고
    홍명보 보유국이다ㅜ이것들아
  • 레벨 중장 eini 26.06.26 09:22 답글 신고
    궁굼해서 그러는데 32강전이란게 원래 있었나요?

    2002년때 리그전에서 올라가면 16강전 올라가서 토너먼트전 한다고 기억나는데...32강전이란 말은 처음 듣는거 같아서요.
  • 레벨 원사 3 wangkoya 26.06.26 09:24 답글 신고
    이놈들은 아직도 모르나?
    느그들이 훨 잘해! 잘한다고!
    한국은 더이상 니뽄의 경쟁이 아냐!

    고의로 질만한? 실력이 없다는 걸 아직도 모르겠니? 니뽄아~ 답답하다 답답해!
  • 레벨 대위 1 일곱색깔바람 26.06.26 09:26 답글 신고
    존나 못했다고 조롱하네
  • 레벨 소장 이웃과합체 26.06.26 09:29 답글 신고
    우리나라 32강 진출은 강제진출 당한거야
  • 레벨 대위 1 나덱 26.06.26 09:31 답글 신고
    정정당당 ㅈ밥축구. ㅠㅠ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09:48 답글 신고
    음...
    브라질 이기면 되쟎아.
    우승이 목표인데 그 정도는 뭐 심심풀이 땅콩?
  • 레벨 원사 3 더러운세상이네 26.06.26 10:03 답글 신고
    남아공한테도 발리는데 이집트가 머? 멕이는것도 아주 그냥 ㅡㅡ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0:26 답글 신고
    우리를 과대 평가하냐? 기분나쁘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26 답글 신고
    뭐...홍린스만 보면 저런 소리 나올 만 하네!
  • 레벨 상병 안개무침 26.06.26 10:28 답글 신고
    약올리는거죠
  • 레벨 상사 2 여주정 26.06.26 10:32 답글 신고
    이 원숭이같은 새뀌들아 니들이 명보랑 같이 축구해바라..고의인지 아닌지 바로 알거다 개객끼들아!!!!!!!!!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39 답글 신고
    우리 전술없었어ㅠ 져줄 그런거 아니야ㅠ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26 10:48 답글 신고
    니들도 감독 땅명보로 바꾸면 태국수준으로 떨어져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26 11:44 답글 신고
    일본우승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