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6 09:07 답글 신고
    소속사가 관리 안하나봄. 선수가 팬들이 있어야 돈이 되지 팬들을 적으로 돌리는 선수가 뭔 가치가 있다고.
    답글 2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6 09:13 답글 신고
    설영우 저 새끼는 기본적으로 모든 문제의 원인을 남에게 두네 “내가 못하는것도 니가 응원과 격려를 안해서 그런거야” 이런 논리 아님?
    답글 0
  • 레벨 중위 1 CLJ 26.06.26 09:09 답글 신고
    영우는 관객으로서의 자기객관화가 완벽하네
    답글 1
  • 레벨 상사 2 세인트킴 26.06.26 09:02 답글 신고
    성이 문제인가....
  • 레벨 준장 욕잘하는성인군자 26.06.26 10:48 답글 신고
    설록차는 좋은데...
  • 레벨 일병 일일삼삼사 26.06.26 09:04 답글 신고
    패배를 더크게 기억할껄요? 설영우 발언이 띠꺼운건 차치하고
  • 레벨 대위 3 prodo0310 26.06.26 09:07 답글 신고
    소속사가 관리 안하나봄. 선수가 팬들이 있어야 돈이 되지 팬들을 적으로 돌리는 선수가 뭔 가치가 있다고.
  • 레벨 상사 2 여주정 26.06.26 10:24 답글 신고
    관리를해도 안되는 애들이 있슴.
  • 레벨 대위 3 소방설비111 26.06.26 10:37 답글 신고
    설마 경기도 엉망이었는데 경기를 망친선수가 저렇게 인터뷰했을라고.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6.26 09:08 답글 신고
    나는 설영우식의 발언이 더 나음.
    선수들이 뭐가 미안하며, 반성? 반성할게 있어야 하지.
    패스도 안되고 센터링도 안되고, 체력안배 못해서 뛰지도 못하고, 어제는 못했으니까 지는거 맞는말.
  • 레벨 중위 1 CLJ 26.06.26 09:09 답글 신고
    영우는 관객으로서의 자기객관화가 완벽하네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10:44 답글 신고
    명보급이네..저래서 어찌 살려고..인성 참...
  • 레벨 준장 벌레똥꼬깊수키 26.06.26 09:10 답글 신고
    못했으면 반성을 해야지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호봉 양처현모 26.06.26 10:25 답글 신고
    초성 욕 신고 눌렀다!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6 09:13 답글 신고
    설영우 저 새끼는 기본적으로 모든 문제의 원인을 남에게 두네 “내가 못하는것도 니가 응원과 격려를 안해서 그런거야” 이런 논리 아님?
  • 레벨 대령 1 땅짐승 26.06.26 09:15 답글 신고
    애국심이 있다면 한마디 해야지
    “감독을 바꿔야 합니다”
  • 레벨 중위 1 eddyk 26.06.26 09:17 답글 신고
    저게 스스로에게 얘기한 거면 인정, 아니고 다른 사람도 다 못했다 라는 거면 인성이 제대로 빻았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19 답글 신고
    나가라
  • 레벨 원사 3 스틸휠마니아 26.06.26 09:19 답글 신고
    설영우..ㅠ.ㅠ왜그랬어
    유명인??은 이미지가 생명인데..
    이거 평생간다....
  • 레벨 소장 굵은오이 26.06.26 09:25 답글 신고
    설영우 댓글 조심
    경기 끝나고 한시간뒤 악플러들 고소한다고함
  • 레벨 대령 3 수건과걸레 26.06.26 09:31 답글 신고
    조기축구하듯이 하더만 볼잡은 애 그리고 한두명만 뛰고 나머진 관망....팀에서 또 소팀으로 쪼갰나??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6 09:36 답글 신고
    인성이 글러먹었거나 아무 생각없는 공놀이만 하는 모지리....둘중 하나겠다....태도보소...
  • 레벨 대령 1 청석 26.06.26 09:49 답글 신고
    설 자가 혓바닥 설
  • 레벨 소령 3 문솔한놈만팰거야 26.06.26 09:50 답글 신고
    고소해라 고소해 새꺄
    그런 욕먹을 각오로 국가대표 하는거야
    너땜에 국대 안된 선수들은 욕받이돼도 국대만 뽑히면 행복하다할거다
  • 레벨 원사 3 존마리 26.06.26 09:53 답글 신고
    말한마디로 천냥빚 갚는다 했는데. 주변에 어른들이 없는가보다
  • 레벨 원사 3 근혜는곧휴가철조개구 26.06.26 09:54 답글 신고
    설영우 저거는 앞으로 앞날이 창창(?)하겄다..ㅋㅋㅋㅋ 잘해봐 ... 니가 천상천하 유아독전같지?ㅋ
  • 레벨 하사 1 폭풍간지작살 26.06.26 10:04 답글 신고
    못했으니까 졌다
    우리팀이 못했다
    나도 우리팀이니 죄송합니다 가 나와야 정상인데
    자기는 잘했는데 다른사람들이 못했다라는 생각이 깔려있는것같네요
  • 레벨 대위 3 세신녀일무 26.06.26 10:10 답글 신고
    똥이다~~~~ 똥이다~~~~
    크로스도~ 슈웃팅도~ 똥이다~~~~~ 똥이다~~~~~~
  • 레벨 하사 3 효정바라기 26.06.26 10:21 답글 신고
    설영우 얘는 진지한면이 없네 .간절함도 없고 실력보다 인성이 기본이 되야 국대로 뽑자 제발
  • 레벨 원사 3호봉 토성지키미 26.06.26 10:27 답글 신고
    얘 고소한다던데 댓글 조심하세요
  • 레벨 중사 3호봉 양처현모 26.06.26 10:29 답글 신고
    저정도 네임드는 아주 지속적으로 원글 작성으로 진짜 악질적으로 글을 써대야 경찰이 접수시켜줌
  • 레벨 대위 2 으랏차차수영부 26.06.26 10:51 답글 신고
    아마 축구를 본 경찰 검사 판사도 욕 했을거에요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36 답글 신고
    저쓰레기가 국민들 열받게 해서 소송해서 돈벌라고 하는구나..어딜가나 쓰레기는 쓰레기짓을 하네
  • 레벨 소령 3 문솔한놈만팰거야 26.06.26 11:25 답글 신고
    여기 전부 쫓아 다니면서 반대 1 누르는거 설영우 너냐?
    헛짓거리말고 돌아올 짐이나 싸거라
  • 레벨 대령 3 언제나안전 26.06.26 11:38 답글 신고
    생각이 없는 애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26 11:39 답글 신고
    국가대표선수가 고소 한다는건 살다살다 처음이네 시대와 세대가 이런식으로 변한건가
  • 레벨 대령 2 마내운동해따 26.06.26 12:14 답글 신고
    영우는 질문에 저 따위로 답하는게, 평소에 공격받으니 불만이 많아서 자기도 모르게 현재 태도가 나오는거로 보이네요. 어휴
  • 레벨 대위 3 코랄블루 26.06.26 13:15 답글 신고
    승리랑 어투가 비슷함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3:15 답글 신고
    걍 똥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