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83
그런데 국대 감독이
홍명박이다
괜히 미안하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명보랑 축협 비리는 처음이지?
명보랑 축협 비리는 처음이지?
고려사이버대라도 다녔으면 ㅠ.ㅠ
근데 학연 지연으로 선수기용하는 감독 본적없지??
홍, 한국 탈락에 역배당 올인, 인생한방.. 기사 안나오는게 수상
손흥민도 주발은 오른발입니다.
설영우처럼 왼발이 약발인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주발이 오른발이어도 왼발도 잘쓰는 선수들 꽤 많습니다.
옌스한테는 정말 미안하다
다른선수들은 감독의 무능함이나 축협의 비리를 알고 느끼고 있었겠지만 옌스는 이렇게 섞어빠진지 모르고 선택했을 테니까 더욱 미안하다
우리 스톼일이 아님
공잡음 수비 올때까지 기다림
돌파안됨
뭐 오른발인데 왼쪽 윙으로 박은 맹보 영향도 있겠지만
차붐 두리 흥민 옌스 민재
이런 친구를 벤치에 썩혀 놓고 있으니 명보가 숙성 시키는 건가? 대한민국에서 축구선수 하려면
똥 볼만 차도 고려대학 출신이여하는거야?
너가 다 까발리고 여차하면 분데스리가 가면 안되겠니~?
제발 다음 감독 제대로 선임해서
한국을 선택한 보람을 느끼게 해주자
다만 분데스리가의 윙백으로 포변한 후 잘했고 지난 평가전에서 달했는데
쫄보 홍명보 때문에 공격적인 엔스를 안쓴게 안타까울뿐
여기는 답이없어
잘만 되면 한국축구 전체에 큰 도움이
될 선수인데.... ㅂㅅ같은 감독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