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극우벌레2찍일베구속 26.06.26 09:06 답글 신고
    한 1000% 맞는 듯 하네요
    답글 0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12 답글 신고
    백프로
    답글 0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6 09:15 답글 신고
    요즘보면 해외파 선수들(축협놈들에 의해 크게 좌지우지 안될 선수)만

    띵보 뻘짓에 강하게 어필하는듯.. 나머지는 눈치보며 굽신굽신
    답글 0
  • 레벨 중령 3 극우벌레2찍일베구속 26.06.26 09:06 답글 신고
    한 1000% 맞는 듯 하네요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12 답글 신고
    백프로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6 09:15 답글 신고
    요즘보면 해외파 선수들(축협놈들에 의해 크게 좌지우지 안될 선수)만

    띵보 뻘짓에 강하게 어필하는듯.. 나머지는 눈치보며 굽신굽신
  • 레벨 대위 3 아닥부탁해요 26.06.26 09:24 답글 신고
    축구는 11명이 같이하는건데 ㅁㅂ형은 그걸 모르는거 같음
  • 레벨 대령 2 ET는노숙자 26.06.26 09:33 답글 신고
    홍명보는 그냥 멍청한 싸이코패스
  • 레벨 원사 2 우장바우7 26.06.26 09:33 답글 신고
    명보는 자진 사퇴하고 나머지는 캡틴이 전술 짜서 하면 좋겠음
  • 레벨 소령 2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6 09:38 답글 신고
    홍명보는 무능함이 이미 검증되었던것 같은데...

    축협에 라인이 있으면 실력과 무관하게 임명하는 것 같음..

    출협관계자의 연임을 하면서 그들만의 카르텔을 만듦.
  • 레벨 병장 엉댕이 26.06.26 09:38 답글 신고
    소심하고 찌질한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09:45 답글 신고
    홍가놈 양심도 없네. 저잔 사퇴 안 하냐?
    너 같은 놈은 없는 편이 더 낫다. 선수끼리 선발 라인업짜고 전술 짜고해도 너보다 낫겠다.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10:00 답글 신고
    홍가 놈 밥에 설사약 좀 넣어놓으면 안되겠냐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0:10 답글 신고
    설득력 있네요
    홍명보는 그러고도 남을듯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0:27 답글 신고
    뒷 이야기가 아니라 맹보의 솔직한 마음이겠지요.
  • 레벨 원사 3 M4A1MK18 26.06.26 10:44 답글 신고
    손흥민성격에 감독이 하는 훈련을 도움안되는 훈련이라고 개기지는 않았을듯

    그냥 건의사항 정도 이야기했을순 있는데,
    찌질한 사람이라면 그걸 개긴다고 받아들였을순 있을듯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6 10:58 답글 신고
    지 기분대로 선수를 기용하는 미친 판단력
    그냥 손정웅님이 국대 감독 맡으면 안돼나?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1:08 답글 신고
    월드컵을 개인적인 감정으로 한다구요???

    아~~~참..
    이십억이구나
  • 레벨 원사 3 레인메이커 26.06.26 11:17 답글 신고
    맞다고 봄 !!!
  • 레벨 대위 2 적도의꿈 26.06.26 11:34 답글 신고
    쪽집게
  • 레벨 대령 2 마내운동해따 26.06.26 12:16 답글 신고
    귀국해서 유툽에 썰 좀 풀었음 좋겠네요 ㅋㅋㅋ
  • 레벨 하사 1 zeujeong 26.06.26 14:39 답글 신고
    축구계 국내파벌들에 따돌림 유명하지
    차범근부터 , 박지성 , 이영표 , 손홍민
    히딩크는 감독인데도 무시 당하고
  • 레벨 소위 1 석양의건맨 26.06.26 15:32 답글 신고
    손흥민 선수도 안세영 선수처럼 부조리에 할말 다할줄 아는 그런 선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세계 탑클라스 선수가 하빠리 감독보다 못할게 뭐가 있다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