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3경기에 풀타임을 뛴적이 없다!
손흥민이 부진해서?? 다들 부진한데??
최고 레벨에서 훈련 받던 손흥민이... 홍명보한테 이런 훈련은 도움이 안된다거나
다른 의견을 전달햇는데... 자존심 센 홍명보가...묵살
그때부터...손흥민이 맘에 안들지만...역대 최고 선수를 어찌 할수 없음
체코전에서 손흥민 빼고 승리하자.... 손흥민한테 이긴거 같아 너무 좋음
이런 뒷 이야기가 있지 않을까? 상상해봄

월드컵 3경기에 풀타임을 뛴적이 없다!
손흥민이 부진해서?? 다들 부진한데??
최고 레벨에서 훈련 받던 손흥민이... 홍명보한테 이런 훈련은 도움이 안된다거나
다른 의견을 전달햇는데... 자존심 센 홍명보가...묵살
그때부터...손흥민이 맘에 안들지만...역대 최고 선수를 어찌 할수 없음
체코전에서 손흥민 빼고 승리하자.... 손흥민한테 이긴거 같아 너무 좋음
이런 뒷 이야기가 있지 않을까? 상상해봄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띵보 뻘짓에 강하게 어필하는듯.. 나머지는 눈치보며 굽신굽신
띵보 뻘짓에 강하게 어필하는듯.. 나머지는 눈치보며 굽신굽신
축협에 라인이 있으면 실력과 무관하게 임명하는 것 같음..
출협관계자의 연임을 하면서 그들만의 카르텔을 만듦.
너 같은 놈은 없는 편이 더 낫다. 선수끼리 선발 라인업짜고 전술 짜고해도 너보다 낫겠다.
홍명보는 그러고도 남을듯
그냥 건의사항 정도 이야기했을순 있는데,
찌질한 사람이라면 그걸 개긴다고 받아들였을순 있을듯
그냥 손정웅님이 국대 감독 맡으면 안돼나?
아~~~참..
이십억이구나
차범근부터 , 박지성 , 이영표 , 손홍민
히딩크는 감독인데도 무시 당하고
세계 탑클라스 선수가 하빠리 감독보다 못할게 뭐가 있다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