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단기전 감독 아니고 승부처에 승부수를 뛰우거나 하는 사람 아님
그리고 경기 운영도 최대한 안전제일주의임 오늘 남아공전 작전도 초반보면 이건 그냥 0대0으로 비겨서 안전하게 가거나 어쩌다 뜬금포 들어가서 1다0으로 이기자 하는 생각이였을거임
그리고 선제골 쳐맞고도 작전변화가 없음 무언가 플랜B 플랜C가없음
ㅅㅂ 히딩크가 이태리전때 수비수 다 빼고 차두리 넣고 이천수 넣는거 보고 느낀게 없었나봄 현장에 있었으면서 과감한 승부수도 없음
물론 장점도 있음
그냥 팀장악 하고 불화 봉합하는데 소질은 있음 희한하게 개성강한 몇몇 선수들이 홍명보가 감독되니 분란도 없음 팀을 자기아래로 꽉 묶는건 희한하게 잘하는데 그걸 전술로 연결을 못시킴 ㅡㅡ
근데 그것도 이제 한계임 이미 똥은 있는데로 싸질러 놨고 국대레전드 대접도 이제 끝임 선수들도 머릿속으로 생각할거임
홍명보씨는 그냥 행정가나 해야될 사람임 감독하면 안될 사람임
월드컵출전 48개국중 축구감독은 47명이고 홍명보씨는 감독이 아님 다른직업의 사람이 와서 앉지 말아야될 사람을 앉힌거임
그냥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사실상 감독이 없는 상황서 본선 3경기를 치룬것과 같은거다. 그와중에 승점3점이나 딴게 좃나 대단한거지 ㅅㅂ ㅋㅋㅋ
진지하게 홍명보씨 에게 진로를 바꿀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사람은 지 분수를 알아야 한다는 어르신들 말씀 홍명보씨 에게 해주고 싶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