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692
https://www.mt.co.kr/sports/2026/06/26/2026062608043492402
꿈도 야무지네
빨리 사퇴나 하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아직 갈지 못갈지도 모르는데 헛소리부터 하고 앉았네 ㅋㅋ
제발 좀!!
선수끼리 전술 짜도 이거보단 잘 하겠어~~
아직 갈지 못갈지도 모르는데 헛소리부터 하고 앉았네 ㅋㅋ
다음 경기에 대한 작전을
구상 하고 있다고 ㅎㅎ
제발 좀!!
선수끼리 전술 짜도 이거보단 잘 하겠어~~
하긴 연봉 받으면서 봉사라고 하는 수준이니
너는 아니야
된다고 해도 1패 추가.....
지더라도 박수 받는 패가 되였으면 좋겠다 제발
정말 대단하다..나라면..아니..누구라도... 저 정도의 비난이면 사퇴가 수순인데...ㄷㄷㄷㄷ
여튼 정말 대단한 양반임에 틀림없다.
'경기력이 부진했던 이유를 꼬집어 말하기 어렵다'
정말 이렇게 말했다고???
와.... 전국민은 다 아는데... 감독이란 놈이 이유를 모른다니....
저게 사람으로서 할 말인가??
정말 싸이코패스 같다.
현재 우리 밑에 스코틀렌드 밖에 없다.
32강가도 저새끼감독이면 안가는게 낫다....
코치체제로 가든 현지에 있는 한국해설위원 아무나 감독해도 맹보보다 수준이 높을꺼다
지금쯤이면 자진 사퇴해샤지.
위약금 받으려고 하나?
남아공한테 진게 뭐 작전이라도 되나? 일부러 진거야?? 32강전에서 좋은결과???
지랄도 풍년이다 참나...
32강에서 행여 이기더라도 욕을 먹으면 먹었지
환호는 없을 것.
어디까지 뻔뻔해 지는건지.
32강 기회 얻으면 죽기살기로해서 자리 유지할라고 기를 슬꺼임...
막 말로 염치도 없고파렴치하며 돈 은 탐 나고 하고 싶어도 막말로 능력은 안되고
그냥 개기면 20악 년봉 생긴다 그건건가 ? 팀을 만들어? 뭐 능력은 고사하고
알아야 뭔 계획이고 작전을 짜지 참 대한민국 축구협회이거 참~~
회장님이?ㅋㅋ
너는 그냥 한국 들어오지마라 안되겠다
그래도 넌 아녀 ㅋㅋ
넌 아마 공항에서 벌어질 일을 보면 알겠지
정신상태 진짜 이상하네..
아님, 임시로 히딩크를 데리고 와서, 기본전술과 선수교체만 잘해도 지금 보단 낫겠다.
돈 많이 벌었으니깐 욕을 그냥 다 먹고 나중에 이민가서 살면 끝이라고 생각하나?
아직도 계산이 안되나 봐..
얌마.. 정신차려.
우승해도 욕먹는다
중국같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