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6 09:37 답글 신고
    32강 확정 되고 난 후에 저런 소리해도 욕 먹을 판국에 ㅋㅋ

    아직 갈지 못갈지도 모르는데 헛소리부터 하고 앉았네 ㅋㅋ
    답글 3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6 09:40 답글 신고
    축구의 윤석렬
    답글 1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09:40 답글 신고
    그냥 가라!!! 제발 사퇴하든가...시키든가!!!

    제발 좀!!

    선수끼리 전술 짜도 이거보단 잘 하겠어~~
    답글 1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6 09:37 답글 신고
    32강 확정 되고 난 후에 저런 소리해도 욕 먹을 판국에 ㅋㅋ

    아직 갈지 못갈지도 모르는데 헛소리부터 하고 앉았네 ㅋㅋ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6 10:07 답글 신고
    벌써
    다음 경기에 대한 작전을
    구상 하고 있다고 ㅎㅎ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10:07 답글 신고
    진짜 국민들 열불 터지게 만드네요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6.26 15:00 답글 신고
    와.. 쟤는 진짜 국민이고 팬이고 아무 관심이 없구나.. ㄷㄷㄷ
  • 레벨 대령 1 영창전문가 26.06.26 09:38 답글 신고
    뇌피셜 보소. 희망회로 돌리지 말고 사퇴부터 하자!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10:12 답글 신고
    제발 알아서 물러나길....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09:40 답글 신고
    사패
  • 레벨 중위 2 스웨이드킴 26.06.26 09:40 답글 신고
    축구의 윤석렬
  • 레벨 대위 1 액쓸로즈 26.06.26 10:21 답글 신고
    국민신문고나 민원은 차고 넘칠것 같은데...탄핵이 없어 아쉽네요.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09:40 답글 신고
    그냥 가라!!! 제발 사퇴하든가...시키든가!!!

    제발 좀!!

    선수끼리 전술 짜도 이거보단 잘 하겠어~~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10:09 답글 신고
    쟤 자진사퇴해서 연봉이라도 아껴야 될텐데 말이죠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26 09:50 답글 신고
    지금 우리한테 불리한데?쟤는 진짜 딴세상사냐?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09:51 답글 신고
    홍명보 아직 정신 못차렸구나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09:51 답글 신고
    양아치니? 양심도 없니? 당장 사퇴해라!
  • 레벨 소령 1 WindCannon 26.06.26 09:51 답글 신고
    얼굴 가죽 정말 두꺼운 듯
    하긴 연봉 받으면서 봉사라고 하는 수준이니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10:15 답글 신고
    연봉 20억 받는 봉사라니 ㄷㄷㄷ
  • 레벨 중사 3 바다아바 26.06.26 09:53 답글 신고
    우승한다고 해도
    너는 아니야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6 09:53 답글 신고
    32강 될지 안될지 아직모르고

    된다고 해도 1패 추가.....

    지더라도 박수 받는 패가 되였으면 좋겠다 제발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10:15 답글 신고
    괜히 처발리지 말고 그냥 여기서 탈락하면 좋겠네요
  • 레벨 중장 웰컴투헤븐조선 26.06.26 09:53 답글 신고
    건강박수 처맞을려?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09:55 답글 신고
    잭8 건강박수
  • 레벨 대위 3 젖이세상을구한당 26.06.26 09:54 답글 신고
    내가 윤석열보다 더 싫어하게될 인간이 나타날줄은 몰랐다
  • 레벨 원수 깜빡이 26.06.26 09:54 답글 신고
    저 새끼 아직도 안 짜르고 32강 까지 갈 생각인가 보네
  • 레벨 원사 3 더러운세상이네 26.06.26 09:54 답글 신고
    4년동안 새빠지게 준비한 월드컵을 경험으로 밖에 생각안하는 사람인데 머. 이것도 경험이라 하긋지. 경험만 평생 하다 끝나긋네
  • 레벨 원사 3 보배출신 26.06.26 09:56 답글 신고
    싸패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09:56 답글 신고
    꿈도 야무져!!!!
  • 레벨 대령 3 바보왕댜 26.06.26 09:58 답글 신고
    지랄 그냥 선수들 더 고생 시키지 말고 그냥 들어와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6 09:59 답글 신고
    몰염치한 개색기.퉤.
  • 레벨 상병 디로이 26.06.26 10:00 답글 신고
    20억뱉어내기나해라
  • 레벨 대령 2 Pierrot광대 26.06.26 10:00 답글 신고
    남탓,변명하는 사람치고 능력있는사람 못봤음! 가까운 예로 내란동조당, 윤석열만봐도 알수있지요.
  • 레벨 소위 3 발버둥76 26.06.26 10:01 답글 신고
    저 정도의 멘탈 @@@@
    정말 대단하다..나라면..아니..누구라도... 저 정도의 비난이면 사퇴가 수순인데...ㄷㄷㄷㄷ
    여튼 정말 대단한 양반임에 틀림없다.
  • 레벨 소위 3 불멸의까꿍이 26.06.26 10:01 답글 신고
    저기서 소름 돋는 말은
    '경기력이 부진했던 이유를 꼬집어 말하기 어렵다'
    정말 이렇게 말했다고???
    와.... 전국민은 다 아는데... 감독이란 놈이 이유를 모른다니....
    저게 사람으로서 할 말인가??
    정말 싸이코패스 같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10:02 답글 신고
    남이 잘해서 자기까지 묻어가기인가
  • 레벨 병장 시우짱 26.06.26 10:06 답글 신고
    한국 조별리그 탈락확률 높아짐. 독일 패배로 에콰 승점4 일본:스웨덴 무승부 스웨덴 승점4
    현재 우리 밑에 스코틀렌드 밖에 없다.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6 10:06 답글 신고
    독일지고 일본 비겨서 못갈확률 커졌는데ㅋ
  • 레벨 대령 3 당도높은핑보 26.06.26 10:07 답글 신고
    그냥좀 내려와라
  • 레벨 상병 갸쵸 26.06.26 10:10 답글 신고
    됐고...그냥 넌 짐 싸서 들어 와~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0:10 답글 신고
    야 축협아 경질이든 자진사퇴든 빨리 진행해라....
    32강가도 저새끼감독이면 안가는게 낫다....
    코치체제로 가든 현지에 있는 한국해설위원 아무나 감독해도 맹보보다 수준이 높을꺼다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6 10:11 답글 신고
    아니 책임을 진다면서 왜 사퇴를 안 하지?????
  • 레벨 중사 2 재입대람보 26.06.26 10:11 답글 신고
    뭔가 일반적으로 보이지가 않네.
    지금쯤이면 자진 사퇴해샤지.
    위약금 받으려고 하나?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10:11 답글 신고
    홍땅보 언제 죽음?
  • 레벨 소장 특성없는남자 26.06.26 10:12 답글 신고
    저새끼는 정말 멘탈이 어마어마 하네. ㅈ같은 시퀴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0:14 답글 신고
    싸이코 새끼라니까~ 저거~~~
  • 레벨 하사 3 효정바라기 26.06.26 10:16 답글 신고
    임마 이거 상황파악이 전혀 안되나보네.
    남아공한테 진게 뭐 작전이라도 되나? 일부러 진거야?? 32강전에서 좋은결과???
    지랄도 풍년이다 참나...
  • 레벨 중사 2 오할리 26.06.26 10:17 답글 신고
    와....공감능력이 없는거야? 기본 지능이 낮은거야?
  • 레벨 상사 1 오레오복자 26.06.26 10:18 답글 신고
    지금까지 쌓아온 삽질만으로도
    32강에서 행여 이기더라도 욕을 먹으면 먹었지
    환호는 없을 것.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0:21 답글 신고
    대가리가 꽃밭이네
  • 레벨 대위 1 밤알 26.06.26 10:23 답글 신고
    사람들이 말을하면 좀 들어라..아니
    어디까지 뻔뻔해 지는건지.
  • 레벨 중령 1 딱한새끼만조진다 26.06.26 10:23 답글 신고
    2002월드컵이 만든 ㅋㅋ 말을 아낀다 명보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0:25 답글 신고
    왜 저 멍청이를 바로 짤르지 않는가? 우리나라도 선례가 있습니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0:26 답글 신고
    누가보면 졸라게 잘해놓고 경우의 수 따지는 줄 알겠넹...한심을 넘어선 두심이다...으이그 그리도 돈이 좋소?
  • 레벨 상사 2호봉 러블리정가 26.06.26 10:32 답글 신고
    그게 니힘으로 한거야?쟤가 뚫린입이라고 아무말이나 지껄이네.귀국하는날 전국민들 돌맞고 싶냐?
  • 레벨 중사 1 개검과멧돼지 26.06.26 10:32 답글 신고
    사퇴안하냐? 협회는 경질안하냐?미쳤네
  • 레벨 원사 3 네시더 26.06.26 10:34 답글 신고
    현상황에서 사람이라면 스스로 내려와야함

    32강 기회 얻으면 죽기살기로해서 자리 유지할라고 기를 슬꺼임...
  • 레벨 병장 르헤브 26.06.26 10:34 답글 신고
    철면피 와 멘탈로는 4강도 가겠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36 답글 신고
    걷지도 못하는 게 날려고 하네!
  • 레벨 병장 스엽이 26.06.26 10:36 답글 신고
    2002 월드컵때 영웅대접 받다가 2014년에 그리 욕먹었음 알아듣지 뭐하러 다시나와 두배로 욕 더 먹는지. 인상 달라진거 보면 참.. 철면피 인정. 내같음 잠도 안올거 같은데 강철멘탈이네.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6.06.26 10:37 답글 신고
    오늘 부터 계란을 썩여야 겠군 인천 공항 가즈아
  • 레벨 중령 1 나의이름은토리 26.06.26 10:38 답글 신고
    이 정도 인데도 엉덩이 깔고 뭉게는건 뭐지? 막 말로 예전 레젼드 베알도 없나?
    막 말로 염치도 없고파렴치하며 돈 은 탐 나고 하고 싶어도 막말로 능력은 안되고
    그냥 개기면 20악 년봉 생긴다 그건건가 ? 팀을 만들어? 뭐 능력은 고사하고
    알아야 뭔 계획이고 작전을 짜지 참 대한민국 축구협회이거 참~~
  • 레벨 원사 1 강남3구C발 26.06.26 10:38 답글 신고
    싸패냐? 도라이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26 10:38 답글 신고
    물러날 거냐 한국까지 헤엄쳐서 갈거냐 이런 걸 물어봐야지
  • 레벨 대위 3호봉 황소야밥먹자 26.06.26 10:43 답글 신고
    개풀뜨어먹는소리쳐하네
  • 레벨 중령 3 이미슬픈사랑 26.06.26 10:47 답글 신고
    누가 박수 쳐준대

    회장님이?ㅋㅋ
  • 레벨 소위 1 같은일상 26.06.26 10:48 답글 신고
    너같은애 만나서 선수들은 무슨 고생이냐.
    너는 그냥 한국 들어오지마라 안되겠다
  • 레벨 원사 2 강당골 26.06.26 10:55 답글 신고
    대가리 어떻게 된듯..
  • 레벨 상사 1 이러면나가리지 26.06.26 10:55 답글 신고
    박수 받는다고 ? ㅋㅋㅋ
    그래도 넌 아녀 ㅋㅋ
    넌 아마 공항에서 벌어질 일을 보면 알겠지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26 10:58 답글 신고
    팀내 불화설이 아니고... 너와 선수간의 불화설... 너와 국민간의 불화설이겠지...
  • 레벨 원사 2 부자되게해주세요 26.06.26 10:58 답글 신고
    우와 멘탈이 장난이 아니네.......ㅎㅎㅎㅎㅎㅎㅎ 저 정도 멘탈이 되어야 국대 감독하는구나
  • 레벨 원수 일차로는추월차로임 26.06.26 14:54 답글 신고
    멘탈 하나는 세계 정상급이네유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6 11:04 답글 신고
    먼 개소리야~
  • 레벨 상사 2 지금뭐하는거지 26.06.26 11:08 답글 신고
    멘탈은 갑이네.... 이민 가야할 것 같다....
  • 레벨 소위 2 삼송KING 26.06.26 11:10 답글 신고
    이래서 메시나 날강도나 감독이 저딴짓하면 국대서 교체나올때 레이져쏘는거임. 포체티노가 알젠티나 국대감독때 메시교체할때 메시가 레이져쏘고 악수거부했지. 쏘니가 너무 착해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11:10 답글 신고
    정신적으로 문제 있는거 아냐?
  • 레벨 중사 2 짱날땐고기앞으로 26.06.26 11:16 답글 신고
    아...쫌...꼴베기 싫은 면상 고만좀 보자...얼릉 사퇴해..!!!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11:26 답글 신고
    저 놈은 조기축구 감독도 하면 안된다.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1:26 답글 신고
    얘 정신세계는 참 독특하다. 남들이 욕하는 데엔 다 이유가 있어. 어쩌면 2찍들 수준이랑 똑같냐?
  • 레벨 하사 3 쓰레기처리반 26.06.26 11:28 답글 신고
    헤딩을 많이해서 그러나?
    정신상태 진짜 이상하네..
  • 레벨 대령 1 양발운전자입니다 26.06.26 11:28 답글 신고
    그냥 감독 자르고, 손흥민을 감독겸 선수로 쓰면 안 되나?

    아님, 임시로 히딩크를 데리고 와서, 기본전술과 선수교체만 잘해도 지금 보단 낫겠다.
  • 레벨 병장 아우C 26.06.26 11:29 답글 신고
    축협 싹 갈아업을 인물 누구 없나?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26 11:32 답글 신고
    저렇게 올라가는게 전국민에게 더 수모를 준다는걸 모르네
  • 레벨 중위 1 파란쓰레빠 26.06.26 11:53 답글 신고
    아가리를 찢어야 하나
  • 레벨 준장 주로 26.06.26 11:56 답글 신고
    니가.문제야 니가 어휴..
  • 레벨 대위 2 하얀자 26.06.26 12:02 답글 신고
    쳐돌아가지고
  • 레벨 상사 3 용법용량 26.06.26 12:12 답글 신고
    정신병자였어. ㅋㅋㅋ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2:26 답글 신고
    대표팀 선수 들 한테는 미안하지만... 그냥 32강 못갔으면 좋겠다 진심..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2:29 답글 신고
    당연히 팀내분열은 없어 니가 문제지 끝까지 뻔뻔하네
    돈 많이 벌었으니깐 욕을 그냥 다 먹고 나중에 이민가서 살면 끝이라고 생각하나?
  • 레벨 중위 1 C3H8 26.06.26 13:04 답글 신고
    쟤 계산기 고장났나??

    아직도 계산이 안되나 봐..

    얌마.. 정신차려.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8 답글 신고
    당신이 술마시며 안전환에게 말했듯 대한민국이 당신을 버렸다
    우승해도 욕먹는다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6 13:56 답글 신고
    축구팬들 우롱하는 거 아니야 현장에서 결질해야한다
  • 레벨 상병 먹보대장님 26.06.26 14:18 답글 신고
    촉법애들한태 걸려 존나 맞겠다
  • 레벨 병장 규자1 26.06.26 14:34 답글 신고
    제발 경우의수좀그만계산해라

    중국같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