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던 차량의 사이드미러등에 고의로 스마트폰들고 있던 손을 갖다대면서 폰을 떨어뜨려 고장났다며 50차례이상 돈을 뜯어낸 사기를 벌였다고 합니다
병원진단치료를 받으면 대인건이라 귀찬은게 많고 여러건이면 꼬리가 쉽게 잡히니 몸은 괜찬고 폰떨어져서 수리비나 달라는 식으로 보험접수 없이 수십만원 정도의 현금합의를 해서 법망을 피해가며 무려 55차례나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도 고장나거나 파손된폰을 미리 준비한듯
인도구분이 없는 주택가에서는 항상 서행하고 보행자를 주의해야 할듯 합니다



































다 보내드렸.섭니다 +_+;;;
유사한 상황에서 피해자가 먼저 소액현금합의를 유도한다면 보험접수를 해준다고 하시고 반응이 금액을 깍아 준다던가 이상한 핑계를 대며 현금합의를 유도한다면 의심을 해보아야 할듯 합니다
이때는 보험접수후 금융감독원 보험사기 신고센터 - 1332에 문의 하셔서 도움을 받는 방법이 제일 일거 같습니다
(세상 참.. 푼돈에 양심을 파는군요)
아님 손목이 아니라 전신골절상을 입을수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