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진 덩치 때문에 2.0 엔진을 넣은 건지...
쏘나타 단종하고 아반떼 비싸게 팔아먹는 건 아닐까 걱정됩니다 ㄷㄷㄷ
조회 8,977 |
추천 31 |
2026.06.26 (금) 09:53

커진 덩치 때문에 2.0 엔진을 넣은 건지...
쏘나타 단종하고 아반떼 비싸게 팔아먹는 건 아닐까 걱정됩니다 ㄷㄷㄷ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옵션은 비교할 수도 없구요 ㅎㅎ
400 이상…?
그러게요 2.0 CVT는 조합이 쫌 ;;;
일부러 급차이를 둔 건가…
기존 수출형 아반떼인 엘란트라에는 2.0 IVT가 기본사양 이였구요
그런데 1.6터보면 더 좋겠네요
밟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네 식구 타고 다니기도 좋았고...
물론 차 한 대 더 샀지만 ㄷㄷ
미션이 관건이라 CVT얘기가 맞을수도...
2.5 엔진 올라가는 N 가격은 안드로메다로~~
아반떼타다그다음소나타로넘어가는 사람을 보기어렵고,
그렇다고 생애 첫차로 소나타를선택하는사람도생각보다 많지 않더군요.
코나도 2.0자연흡기엔진에 IVT조합이예요
소나타는 단종이드라도
택시모델은 계속 생산할겁니다
늘 그렇듯
터보로 출시했으면..
쉐보레 트랙스처럼요.
미션 딜레이 현상도 많이 개선된거로 아는데..
차량가액으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