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IMPPIPE 26.06.26 09:54 답글 신고
    이젠 크기나 옵션이 거의 기존 구형 쏘나타랑 맞먹는거 같아요
  • 레벨 중령 1 한라산소주 26.06.26 09:59 답글 신고
    그쵸 CN8이 i40 살룬이랑 비슷하니까…
    옵션은 비교할 수도 없구요 ㅎㅎ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6 09:57 답글 신고
    와이고...ㄷ
  • 레벨 중령 1 한라산소주 26.06.26 10:00 답글 신고
    가격 꽤 오르겠네요
    400 이상…?
  • 레벨 원수 검둥개 26.06.26 10:09 신고
    @한라산소주 이제 마 아방때도 몬사겠네여 ㄷ
  • 레벨 상사 2 자몽M 26.06.26 10:00 답글 신고
    그것도 그런데...2.0에 미션이 CVT임....와 2.0에 CVT는 좀 씽크빅하네요.
  • 레벨 중령 1 한라산소주 26.06.26 10:03 답글 신고
    예전에 현대트랜시스 자료 찾아보다가 2.0 CVT 개발 관련 자료를 본 적이 있는데 쏘나타에 적용되려나… 했는데 이게 아반떼에 들어가는군요 ㄷㄷ
    그러게요 2.0 CVT는 조합이 쫌 ;;;
    일부러 급차이를 둔 건가…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6.06.26 10:09 답글 신고
    기존 코나 2.0 가솔린도 IVT라고 CVT적용해왔어요

    기존 수출형 아반떼인 엘란트라에는 2.0 IVT가 기본사양 이였구요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26.06.26 10:12 답글 신고
    여태 준중형 2.0은 대한민국에서 잘 팔린 사례가 없는데...
  • 레벨 상사 2 자몽M 26.06.26 10:15 답글 신고
    하지만 아반떼라는 네임벨류의 차량에 선택지를 주지않으면 아마도 지금까지 국내에서 나온 준중형 2.0엔진 차량중 역대급 판매량은 박아놓고 시작하는거라...
  • 레벨 대위 2 최고다자동차 26.06.26 10:21 신고
    @자몽M 아반떼가 네임밸류요..?
  • 레벨 소장 간디는못말려 26.06.26 10:25 신고
    @최고다자동차 그랜져는 필랑트캠리 동급
  • 레벨 중장 BONGTAN 26.06.26 16:09 답글 신고
    이제 경쟁차에 1.6이 없거든요
  • 레벨 중사 3 제네시스쿠페10 26.06.26 10:21 답글 신고
    이 cvt 혹시 베뉴에 들어간건가요 잘망가진다던데 비싸고 그냥 재고조합해서 파는건가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6 10:21 답글 신고
    효율성이 어떨지는 모르지만 1.6이 너무 약했던지라 저는2.0 환영합니다
    그런데 1.6터보면 더 좋겠네요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6.26 10:37 답글 신고
    1.6도 그리 나쁘지는 않았는데요... CN7 오너로서...
    밟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네 식구 타고 다니기도 좋았고...
    물론 차 한 대 더 샀지만 ㄷㄷ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0:38 답글 신고
    어차피 소나타는 중국에서 역수입하니까요.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6.06.26 10:45 답글 신고
    그건 택시만 해당하죠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1:35 신고
    @오우야조타조아 조만간 소나타는 택시만 나올 거 같은데요?
  • 레벨 중사 1 스틱초보다 26.06.26 10:38 답글 신고
    가격올리려고 하는게 맞죠.. 급에 2.0도 맞기도 하고... ㅎ

    미션이 관건이라 CVT얘기가 맞을수도...

    2.5 엔진 올라가는 N 가격은 안드로메다로~~
  • 레벨 원수 다크라이터 26.06.26 10:40 답글 신고
    사실 소나타의위치가 애마하긴 했습니다.
    아반떼타다그다음소나타로넘어가는 사람을 보기어렵고,
    그렇다고 생애 첫차로 소나타를선택하는사람도생각보다 많지 않더군요.
  • 레벨 상사 1 맘만부자 26.06.26 10:43 답글 신고
    1.6보다 윗배기량용으로 허용토크가 조금 더 높은 cvt가 개발된거는 알고있었는데 그게 들어가는군요. 3000rpm언더로 살살 타고다니고 미션오일은 5-6만마다 교체해가면서 타면 큰문제는 없을겁니다.
  • 레벨 중장 오우야조타조아 26.06.26 10:46 답글 신고
    지금 코나 가솔린 2.0에 적용된 엔진과 같은 사양입니다

    코나도 2.0자연흡기엔진에 IVT조합이예요
  • 레벨 중위 1 까칠로망스 26.06.26 10:50 답글 신고
    대차 렌트카 cn7 이틀 타봤는데 1.6도 충분하던데 2.0은 세금 때문에 흠..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26 10:56 답글 신고
    단종하면 택시눈 우짜지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1:01 답글 신고
    늘 택시용은 그전모델이 생산되었죠
    소나타는 단종이드라도
    택시모델은 계속 생산할겁니다
    늘 그렇듯
  • 레벨 원사 2 FRAGILES 26.06.26 11:16 답글 신고
    현행 택시 쏘나타도 중국생산모델 가져오는겁니다
  • 레벨 소장 현빠절감 26.06.26 11:05 답글 신고
    아반타
  • 레벨 원사 3 그냥저냥사는아빠 26.06.26 11:14 답글 신고
    소나타 페리2 나올예정이던데....
  • 레벨 원수 윤개석새열끼 26.06.26 11:19 답글 신고
    4천만원
  • 레벨 병장 어린이보호구역 26.06.26 11:34 답글 신고
    현대도 1.2 1.3엔진 있는데.
    터보로 출시했으면..
    쉐보레 트랙스처럼요.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2:39 답글 신고
    뭔가 기아는 k3 단종하고 아반떼 밀어주고, 현대는 소나타 단종하고 k5 밍어주고 이런 느낌이...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26 13:44 답글 신고
    일반 주행용으로 타기에는 CVT가 더 낫지 않나요? 변속감이나 연비나..

    미션 딜레이 현상도 많이 개선된거로 아는데..
  • 레벨 하사 2 섬나라원숭이들 26.06.26 16:27 답글 신고
    공차중량 아시는분? 있나요?
  • 레벨 중사 1 광내는곰돌이 26.06.26 17:02 답글 신고
    세금제도가개편이되려고그럴까요...?
    차량가액으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