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짱깨극혐 26.06.26 10:10 답글 신고
    도배 중복 신고
  • 레벨 원사 2 댓글 26.06.26 10:11 답글 신고
    지성 귀엽게 봐주세여 진짜 몰랐어유..
  • 레벨 대령 3 덩크슛의모든것은그대 26.06.26 10:27 신고
    @댓글 아마 계속 모르실거 같아요. 괜차나요 ㅎ 이맛에 보배 옵니다.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6.26 10:20 답글 신고
    뭐 저런 개 좆같은 법이 다 있어....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6 10:28 답글 신고
    성평등 가족부야~~~~~~
    민법 844조 2항에다
    남편이 혼인중에 관계한 부녀는 남편의 가족으로 한다.

    그리고 양육비 안주는 아빠들 신상정보 공개도 좋지만
    성매매지원금 받은 사람들도 신상정보를 공개해야
    평등해 지는거 아니냐???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1:00 답글 신고
    진짜 법 개좆이네...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11:05 답글 신고
    죽어서도 욕먹는 저 여자...
  • 레벨 하사 3 국밥먹어 26.06.26 11:12 답글 신고
    진짜 미치고 환장하겠네;;;;
  • 레벨 소위 3 인상펴이시불르마 26.06.26 11:13 답글 신고
    저년은 죽어서도 죄 못갚은거지
    부관참시해야지
    나라 꼴 잘 돌아간다
    왜 나라 욕하냐고?
    법을 좃같이 만들어놨음 개정을 하던가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27 답글 신고
    좆같은 법이네...
  • 레벨 대위 2 옴마니반메우훔 26.06.26 11:30 답글 신고
    진작에 이혼을 했어야지...애들 핑계는 무식하거임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6 11:34 답글 신고
    진짜 에메이징한 대한민국 법이네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1:39 답글 신고
    우리나라 법은 전반적으로 재검토와 필요에 따라 개정이 필요하다.
    현실과 동떨어진 구시대적 법으로 21세기 사건들을 처리하려니 저런 말도 안되는 (도저히 받아들여지지 않는) 상황을 초래하는 것 아닌가.

    시대가 변한만큼 법도 바뀔 필요가 있는데 국회의원이라는 것들은 그저 권력에만 눈이 돌아가지고는...
    현실에 맞게 법개정을 하는 것도 '민생'이다.

    입법부인 국회는 여야 따지지 말고 조속히 법개정에 나서라.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6.26 11:58 답글 신고
    결국 A씨에게는 아이에 대한 출생신고를 하지 않을 경우 강제로 가족관계등록부에 올릴 수 있다는 통지서까지 전달됐다. 긴 소송 끝에 A씨는 법적 책임에서는 벗어났지만, 아이는 출생 후 100일이 될 때까지 이름조차 없는 상태로 지내야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아이는 뒤늦게 출생신고가 이뤄졌고, 현재는 입양기관으로 인계된 것으로 전해졌다.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2:17 답글 신고
    참 죽어서까지 민폐네..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6 13:36 답글 신고
    헐 ㅅㅂ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