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6 10:02 답글 신고
    월드컵 때문에 너무 열받지 않았어면 좋갰습니다.
    덥고 습해지는데 자리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간호사쌤 엉덩이에 손 닿아서 경찰 조사 받았다는(?) 글 보고 싶습니다.^^
    (내용이)시시해서 미안합니다.............
    답글 0
  • 레벨 소령 3 바람부는사원 26.06.26 10:07 답글 신고
    현수씨. 사람이 100명 있으면 100명 모두 좋은 소리만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내 듣기 좋은 소리만을 듣는것도 좋은 일은 아닙니다.
    귀가 2개 있는 이유는 여러가지 말을 들어도 쓸데 없는 소리는 다른 한귀로 흘리라는 뜻입니다.
    상처받을 소리는 듣더라도 무던히 넘기고 응원하는 소리는 작은소리도 경청하시어 힘에 보태는것입니다.
    글을 그만둬서 아쉬울거면 그만두지 마세요. 아쉬울거 할 필요 없어요.
    답글 0
  • 레벨 소장 빨강개미 26.06.26 10:05 답글 신고
    글쓰기는 어렵지만
    댓글이 있잖아요
    답글 0
  • 레벨 준장 전체선택 26.06.26 10:02 답글 신고
    월드컵 때문에 너무 열받지 않았어면 좋갰습니다.
    덥고 습해지는데 자리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간호사쌤 엉덩이에 손 닿아서 경찰 조사 받았다는(?) 글 보고 싶습니다.^^
    (내용이)시시해서 미안합니다.............
  • 레벨 소장 빨강개미 26.06.26 10:05 답글 신고
    글쓰기는 어렵지만
    댓글이 있잖아요
  • 레벨 소령 3 바람부는사원 26.06.26 10:07 답글 신고
    현수씨. 사람이 100명 있으면 100명 모두 좋은 소리만을 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내 듣기 좋은 소리만을 듣는것도 좋은 일은 아닙니다.
    귀가 2개 있는 이유는 여러가지 말을 들어도 쓸데 없는 소리는 다른 한귀로 흘리라는 뜻입니다.
    상처받을 소리는 듣더라도 무던히 넘기고 응원하는 소리는 작은소리도 경청하시어 힘에 보태는것입니다.
    글을 그만둬서 아쉬울거면 그만두지 마세요. 아쉬울거 할 필요 없어요.
  • 레벨 대령 2 내내어여쁘소서 26.06.26 10:32 답글 신고
    처음이야 화이팅이고 자꾸 글을 쓰시니 관심에서 좀 멀어지는건 있죠.
    사람이 싫어서라기 보다 아 이사람 점점 좋아지네~ 이정도?
    화이팅 하시고 종종 글 써 주세요.
    저도 많이 힘을 얻고 있습니다.
  • 레벨 준장 행운의나 26.06.26 10:59 답글 신고
    자주보고 싶은데 어쩌죠.
  • 레벨 대령 3 벌레는신고후점찍기 26.06.26 11:01 답글 신고
    다들 응원하는 분위기였는데 힘내세요 현수찡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26 11:07 답글 신고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하루 유일한 낙이라는 보배가 현수씨한테 작은 힘이라도 되면 좋겠습니다.
  • 레벨 소장 v토닥토닥v 26.06.26 11:08 답글 신고
    왜요~~~~~마음이 먼가 불편하신가보군요 ㅜㅜ
    잘쉬었다가 내일 다시 복귀 하시는걸로~
  • 레벨 대령 1 내가내다78 26.06.26 11:13 답글 신고
    모든건 님이 하고 싶은데로 하세요~~~ 다만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다는걸 알고 계셔요~~~
  • 레벨 준장 풍악을울려라 26.06.26 11:18 답글 신고
    하루 몇번씩 올리시죠 ^^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다면
    그 누군가가 본인 일지라도
    그게 무슨 대수인가요
    단 한 줄 이라도 상관 없습니다.

    항상 응원 드립니다^^
  • 레벨 준장 참열심히들싼다 26.06.26 11:27 답글 신고
    맘편할때 암때나 글 남겨주세요. 뭐든 맘편한게 최고! 오늘도 화이팅~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28 답글 신고
    가끔씩 소식 전해주세요.

    댓글놀이도 재밌습니다. 저는 게시글 하나 없이 댓글로만 지금 계급 달았는걸요..ㅎㅎ
  • 레벨 간호사 클레용 26.06.26 11:33 답글 신고
    자주안부전해주세요,
    제가 답글은 잘안써도 항상 응원합니다.
    빨리 일어서시길 바래요 화이딍
  • 레벨 소장 은퇴하고픈현직 26.06.26 11:33 답글 신고
    관심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그러나 모든 것이 관심을 불러 일으키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보배에 글을 올릴 때는 내안의 힘듬과 스트레스를 배설한다는 기분으로 올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러다 어느 글이 모두의 관심이 대상이 되면 즐기는거고, 관심의 대상이 되지 않더라도 내 스트레스를 날리는 것으로 기분이 정화되는거죠.

    본인도 군에서 얻은 이명으로 청각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수님의 글을 보면서 댓글을 달지 않았어도, 응원을 보내고 그 용기를 통해 본인도 배우고
    상호작용으로 참 강한 의지를 가진 분이구나 라는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글을 올리시기를 당부드리고, 응원합니다.
    현수님이 올리는 글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 레벨 소장 민군이랑 26.06.26 11:34 답글 신고
    똑같은 일상이라도 자주올려주세요~~~
    매번 게시물 기다리는 1명이 여기도 있답니다~~
    힘내시구요~
  • 레벨 원사 3 못찾겠다개꼬리 26.06.26 11:36 답글 신고
    어휴 동생님아.
    왜그러셔. 댓글 못 달아도 추천 누르고 가는 사람도 많은데.

    맘을 한번 가라 앉히고 다시 시작해보셔.

    형아도 일하면서 댓글다는데...칵!!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2:41 답글 신고
    맨날 기다릴겁니다
  • 레벨 원사 3 잘사는방법 26.06.26 12:47 답글 신고
    그래도 계속 종종 소식을 전해주세요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26 14:09 답글 신고
    어허~

    빨리 이글 지우시고 한달 정도 있다 안부전해주세요.....

    매번 저에게 힘을 주시는것도 잊지마시고.
  • 레벨 대위 3 3철희3 26.06.26 14:21 답글 신고
    부담 가지지 마시고 맘편히 글 쓰고 자주 방문해 주세요.^^
  • 레벨 간호사 우주기지 26.06.26 15:11 답글 신고
    힝.. 덕분에 저도 으쌰으쌰 하고 있는데.. 아쉬워요~ ㅠ.ㅠ

    그래도.. 문득, 불쑥, 가끔, 또는 자주 그렇게 한번씩 글 써주세요~

    누군가를 응원하면 저도 힘이 나고, 저도 기분이 조크등요~ ^^

    또 뵈어요~ 행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