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41 답글 신고
    손흥민을 띄우면 띄울수록....

    홍명보는 손흥민이 싫어져요~
    답글 0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0:37 답글 신고
    유니폼이 이번 유니폼 아니네요 친선전이나 지역예선때 같은데

    오죽 답답하면 저러겠어요 ㅠㅠ
    답글 0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0:37 답글 신고
    유니폼이 이번 유니폼 아니네요 친선전이나 지역예선때 같은데

    오죽 답답하면 저러겠어요 ㅠㅠ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41 답글 신고
    손흥민을 띄우면 띄울수록....

    홍명보는 손흥민이 싫어져요~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6 10:47 답글 신고
    32강 제발 떨어져라.. 제발

    그 망신스러운 경기

    또 한번 세계에 중계 된다 생각하니 진심 쪽 팔린다..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10:56 답글 신고
    저게 맞음.
    기습 공격도 없고...쓸데없이 패스만 하고...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6.26 11:01 답글 신고
    차라리 코치진들 다 빼고 선수들 마사지사를 투입하는게 맞다.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1:02 답글 신고
    앞으로 나가야 뒤로 밀리지...밀려야 공간이 나오고...나 같은 축구 문외한도 알아듣겠다...
  • 레벨 중위 1 CLJ 26.06.26 11:05 답글 신고
    저 정도는 유소년 때 기본적으로 숙지되있어야 됨.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26 11:12 답글 신고
    이게 맞죠. 국대라면 다 알고 있어야 하는 내용인데 이걸 경기중에 가르쳐 줘야 한다는게 참...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1:07 답글 신고
    웃긴 댓글 중에,
    저렇게 뒤로 공만 돌리다가 우리집 마당까지 올 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3 이보라우동무비치 26.06.26 11:09 답글 신고
    저안에 고대출신 밀정이 있어서 홍명박한테 일러바치는게 문제
  • 레벨 원사 2 B엠W 26.06.26 11:11 답글 신고
    손흥민 선수가 오죽 답답했으면.. ;;
    이랬으니 MB 눈에는 자신을 패싱한 것 처럼 보였겠죠.
    자신이 무능하다는 생각은 절대 안 하고.. ;;
  • 레벨 원사 3 라스트찬스 26.06.26 11:12 답글 신고
    축구 역사상 한번도 없을것같은 한팀의 주장을 아무이유없이 선발에서 제외 시켜 새로운 역사를 쓴 사람같지 않은 쌔끼가 사람 흉내를 내는 놈은 좋겠네
    그리고 나서 난 주장도 제외시키는 명장이야 이러고 다닌다에 5백원 건다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6 11:15 답글 신고
    열등감에 MB가 노대통령을 미워했던 것과 비슷한 건가?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20 답글 신고
    선수들이 얼마나 답답했을꼬...
  • 레벨 대장 미니레이서 26.06.26 11:21 답글 신고
    열등감에 명보가 흥민을 안좋아함..그냥 손을 감독겸직시키는게 맞다
  • 레벨 소장 폴리주스 26.06.26 12:04 답글 신고
    설영우는 손흥민이 저러면 고소할라나?
  • 레벨 원사 3 월출 26.06.26 12:18 답글 신고
    Ai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12:54 답글 신고
    홍땅보 언제 죽음?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6 14:01 답글 신고
    흥민이 발바닥 때만큼도 못한 홍감독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24 답글 신고
    선수들 생각하면 3위끼리 경쟁해서 운좋게 올라갔으면 좋겠지만... 띵보생각하면 그런 꼴 또 볼까봐 떨어졌으면 좋겠다.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5:49 답글 신고
    이번엔 분위기 버고 걍 포기한듯.. 경기 후 손 보면 이리 될즐 알았다는듯한 표정. 아마 훈련중에도 무시 엄청 했고나 또는 몇몇 선수랑 모여서 훈련하는것도 제재했을지도 모르겠네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