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755
운좋아 32강 가면 명보는 빠지고 흥민이가 다 지휘해라명본 어쩜 윤씨랑 똑같이 뭘 할려고 하면 불안하냐?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홍명보는 손흥민이 싫어져요~
오죽 답답하면 저러겠어요 ㅠㅠ
오죽 답답하면 저러겠어요 ㅠㅠ
홍명보는 손흥민이 싫어져요~
그 망신스러운 경기
또 한번 세계에 중계 된다 생각하니 진심 쪽 팔린다..
기습 공격도 없고...쓸데없이 패스만 하고...
저렇게 뒤로 공만 돌리다가 우리집 마당까지 올 것 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랬으니 MB 눈에는 자신을 패싱한 것 처럼 보였겠죠.
자신이 무능하다는 생각은 절대 안 하고.. ;;
그리고 나서 난 주장도 제외시키는 명장이야 이러고 다닌다에 5백원 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