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759
가운데가 텅텅빔..
항상 3백 고정 강인이가 밑으로 내려와서 볼을 받아도 줄
곳이 없어서 억지로 드리블 패스-->뺏김-->역습당함.
줄 곳이 없어서 롱볼패스-->뺐김-->중앙이 비어 있으니 또 역습당함.
끝날 때 까지 이거 반복 이였음.
수비를 수비로 교체 하고 공격수를 공격수로 교체만 할뿐 아무런 전술적 변화도 없음ㅎㅎ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정가놈 이 말잘들으니까 완장채워준거같애
정가놈 이 말잘들으니까 완장채워준거같애
가만히 있으니 상대수비가 근처에 붙음
공가진 선수는 줄곳이 없음
선수들이 가만히 있는 이유
그간 계획한 전술이 없으니 뭘 어떻게 할줄 모름
그동안 패스 연습, 골킥 연습만 한거 같음
어떠한 전략 전술 없었음
이런게 역적이다
그놈들을 능지해야한다
아니면 상대를 내려서 미드필드부터 밀고 올라가는 전술? 그러기엔 라인의 간격이 너무 넓은데?
당췌 이해가 되지 않던 전술.. 아 왜 봐서는...
가만 보면 이강인이 골을 가지고 있을 때 받아줄 애들을 찾는다고 저랬구나라고 이제야...
대표팀 감독 정도 하려면 자격 따기가 엄청 어렵다고 하던데...
뭔가 답답하다 했던 장면이 저 장면이네요
그 중에서 골이 될텐데..
슈팅하면 다 골로 연결되는 골결정력도 아니면서 시도도 안하면 상대편이 자살골 넣기를 바라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이기려고..?
아.. 맞다..
지지 않는 축구가 목표라고 했었지..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