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아직도못다한사랑21 26.06.26 10:38 답글 신고
    홍명보가 축구가뭔지몰라
    정가놈 이 말잘들으니까 완장채워준거같애
    답글 0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6 10:45 답글 신고
    전방에 롱패스 들어가도 다시 3백으로 백패스 개같은 전술
    답글 1
  • 레벨 대장 아직도못다한사랑21 26.06.26 10:38 답글 신고
    홍명보가 축구가뭔지몰라
    정가놈 이 말잘들으니까 완장채워준거같애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6 10:45 답글 신고
    전방에 롱패스 들어가도 다시 3백으로 백패스 개같은 전술
  • 레벨 중위 3 Dop3kr 26.06.26 12:22 답글 신고
    애초에 구조 자체가 백패스가 나올수 밖에 없는 구조임 ㅠㅠ간격이 벌어져서 짜임세있는 축구가 니올수가 없음. 체코전은 그나마 간격 유지 하려고 한거 같은데 남아공전은 손흥민 이재성 둘 빠지니까 공이 아예 갈 곳이 없음 ㅎㅎ
  • 레벨 상병 광속거북 26.06.26 10:56 답글 신고
    지고있는데도 쓰리백..ㅡㅡ 에휴..
  • 레벨 원수 벌의연금 26.06.26 11:12 답글 신고
    공을 안가진 선수들이 가만히 있음
    가만히 있으니 상대수비가 근처에 붙음
    공가진 선수는 줄곳이 없음
    선수들이 가만히 있는 이유
    그간 계획한 전술이 없으니 뭘 어떻게 할줄 모름
    그동안 패스 연습, 골킥 연습만 한거 같음
    어떠한 전략 전술 없었음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26 11:17 답글 신고
    그러니 백패스만~
  • 레벨 원사 3 라스트찬스 26.06.26 11:14 답글 신고
    다른게 역적이 아니다
    이런게 역적이다
    그놈들을 능지해야한다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1:16 답글 신고
    다 어디갓음..
  • 레벨 중위 1 SerotoNin 26.06.26 11:18 답글 신고
    좀 끄지라고 명보야 말귀를 못알아쳐먹는게 윤쓰레기랑 똑같구나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21 답글 신고
    중원싸움이 아예 없었죠. ㅎㅎㅎ
  • 레벨 병장 비리박멸합시다 26.06.26 11:21 답글 신고
    남아공전 전반전을 보던 문재앙 전대통령 왈 "소농민이 어디갔어?"
  • 레벨 대위 2 무청천 26.06.26 11:22 답글 신고
    홍명보는 2002년 터키 전이 본 모습임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6 11:22 답글 신고
    나도 도저히 이해가 가지 않았던 저 장면.. 무슨 전술이었을까? 이강인 프리롤을 두고 수비 뒷선으로 투입하는 방법? 그러기엔 움직임이 너무 없는데?
    아니면 상대를 내려서 미드필드부터 밀고 올라가는 전술? 그러기엔 라인의 간격이 너무 넓은데?
    당췌 이해가 되지 않던 전술.. 아 왜 봐서는...
  • 레벨 중위 3 둥둥파더 26.06.26 11:24 답글 신고
    초딩 축구 유소년 아이들이 봐도 이해가 안 되는 장면.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26 11:24 답글 신고
    교체만 하면 뭘하냐고 전술이 없는데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26 11:43 답글 신고
    이강인 왜 저러냐.. 했던 의문이...
    가만 보면 이강인이 골을 가지고 있을 때 받아줄 애들을 찾는다고 저랬구나라고 이제야...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2:15 답글 신고
    이 새끼 감독자격은 되는거야? 정말? 궁금하네
    대표팀 감독 정도 하려면 자격 따기가 엄청 어렵다고 하던데...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6 12:30 답글 신고
    맞네요
    뭔가 답답하다 했던 장면이 저 장면이네요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6.06.26 12:44 답글 신고
    마누라 치마폭에서만 놀던 윤돼지같아
  • 레벨 대위 3 지난겨울에난 26.06.26 14:36 답글 신고
    슈팅을 해야 그중 유효슈팅이라도 될테고
    그 중에서 골이 될텐데..
    슈팅하면 다 골로 연결되는 골결정력도 아니면서 시도도 안하면 상대편이 자살골 넣기를 바라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이기려고..?

    아.. 맞다..
    지지 않는 축구가 목표라고 했었지.. ;;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