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26 10:18 답글 신고
    이런거는 교장이 커트하라고

    교장은 대체 뭐하려고 앉아있냐? 고스톱쳐서 교장달았어?
    답글 2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6 10:18 답글 신고
    아이고 맘충아 학교보내지말고 혼자 키워 ,,집에서
    답글 0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1:05 답글 신고
    신상을 까주세요

    신상을~~~
    답글 0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6.26 10:18 답글 신고
    아이고 맘충아 학교보내지말고 혼자 키워 ,,집에서
  • 레벨 대령 2 몇일아니고며칠 26.06.26 10:18 답글 신고
    이런거는 교장이 커트하라고

    교장은 대체 뭐하려고 앉아있냐? 고스톱쳐서 교장달았어?
  • 레벨 대령 3 gagarin 26.06.26 13:11 답글 신고
    책임지과 관리하라고 앉혀 놓은 교장이 아무 짓도 안하니 이꼴이죠.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26 13:28 답글 신고
    지 밥그릇이 어디 있는지 계산하는거죠.. 교사는 교장을 못짤라고 학부모민원은 협박이 되니.......
  • 레벨 대위 3 리베라매 26.06.26 10:25 답글 신고
    왜 이런 미친 것들이 반복적으로 나올까요??? 정말 주리를 틀어야 혀
  • 레벨 대위 3 그러닌까뭐 26.06.26 10:27 답글 신고
    애새끼 집구석도 그렇게 하고 학교 보내면 안됨...사랑하는 자식 너가 집에서 교육시켜라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0:48 답글 신고
    저렇게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로 고소 오는건

    교육부가 전담해서 맡아야함...
  • 레벨 중장 장길수 26.06.26 10:50 답글 신고
    저게 문제인게 교장이나 교감세끼들이 일을 제대로 안해서 저럼. 그런거 막으라고 있는 자리인데, 귀찮으니 선생들한테 bypass하는거지. 저 무능한 세대의 선생세끼들. 저런 세끼들이 지금 교감 교장 자리 차고 있는거. 저 세대 선생 세끼들 최소한 양심이 있으면 교권 개박살 난거 미안해라도 해야지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1:05 답글 신고
    신상을 까주세요

    신상을~~~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11:09 답글 신고
    학ㅈ교장 교육부가 이나라 백년대계 교육을 싹 뒤집고 있음
    아직 일제강점기 임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22 답글 신고
    지가 버린 쓰레기 지가 줍게 했는데...퇴학 시켰어야 했는데 말이여...
  • 레벨 준장 참열심히들싼다 26.06.26 11:23 답글 신고
    쓰레기 같은 뇬 얼굴좀 보고싶네
  • 레벨 원사 3 못찾겠다개꼬리 26.06.26 11:25 답글 신고
    풀싸데기...직접 키워라.
  • 레벨 중령 2 주니야1 26.06.26 11:25 답글 신고
    어떻게 점점 미친 것들이 많아지나...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6 11:26 답글 신고
    미친것들.. 쓰레기는 버린놈이 줍는게 정설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1:33 답글 신고
    교권국이 필요하다니까...
  • 레벨 대장 건방진2찍새끼들 26.06.26 11:44 답글 신고
    개새끼가 개새끼를 낳았네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1:58 답글 신고
    저런 부모는 즉시 구속하는 법은 없나?
  • 레벨 원사 3 삽질문재인매국룬석열 26.06.26 12:16 답글 신고
    교장교감새끼가 좃같은 개새끼라서 저걸 가만놔두는거임
    젊었을땐 평교사로 애들패던 쓰레기새끼들이 줄잘타서 교장교감되니 이지랄이 난거
  • 레벨 중령 1 진짜아재 26.06.26 12:18 답글 신고
    저런건 검찰단계에서 불기소 처리해야지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2:22 답글 신고
    미친 소리 하네 ㅡㅡ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2:44 답글 신고
    쓰레기가 지가버린 쓰레기를 치우는건디
    뭐가 잘못이냐???
    어느쓰레기가 잘못이냐???
  • 레벨 원사 3 RANGER00 26.06.26 13:13 답글 신고
    참교육드라마 내용이 거의 실화라던데 맞나보네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6 13:23 답글 신고
    개병신같은 새끼들이 피임 안해서 애를 싸질러 놓으니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6 13:33 답글 신고
    야이 ㅅㅂ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14 답글 신고
    그 부모의 그 ㅅㄲ
  • 레벨 대위 2 퇴근하기위해출근 26.06.26 14:23 답글 신고
    학교가 미쳐 돌아가는구나
  • 레벨 일병 데니얼오션 26.06.26 14:28 답글 신고
    저게 고소가 되는게 웃기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