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76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김연아가 해도 1:0승이였을꺼다.
후반 35분에 빽패스를?
김연아가 해도 1:0승이였을꺼다.
2002 한일 월드컵이 생각나네요
그때 김대중이 햇볕정책이다 뭐다 해서
북한에 개같이 퍼줬는데
결국은 연평 해전으로
아까운 우리 군인들만 희생 당했죠
근데 김대중은 다음날 월드컵 보러
일본으로 가서 욕 오지게 처먹었죠...
나이 존나 많구만 틀딱아 ㅋㅋㅋ
한 놈만 헤엄쳐서 오면 돼요
벤치 앉혀 시작한 감독 명보가 처음일겨
아기공룡 둘리가 와서 작전짜도
맹보보다는 잘하지 않을까?
홍명보 너때문이라고.
그냥 사퇴해
축협관계자가 한 말이 생각나네.
홍명보 감독의 연봉을 높에 책정한 것은, 국내 감독의 실력 또한 외국 감독과 비슷하고,
국내 감독도 이런 대우를 받을 때가 되었다고...
누구냐?
홍명보를 비싼 돈 쏟아부어서 감독으로 넣고, 한국축구 폭망시킨 놈이???
한국 전패할 거 같으니까, 회장직 사임하고 튄 건가?
그게 팀이야? 니가 감독이야?
잘못을 인정하고 내탓이다 사과하고 반성하는 모습 보이고 싶지 않을 시
철저히 모르쇠 남탓으로 몰아가고 무한
반복해라. 그리하면 쟨 원래 그런놈이라는
인식이 가중되고 스트레스가 만땅되기때문
제풀에 지쳐 나가 떨어진다.
신경쓰지마라. 1년이면 다 잊는다. 시벌
그냥 유소년 축구교실하면서 살았으면 죽을때 축구계의 별이 떨어졌다고 슬퍼할사람 많았을텐데
이제 곱게 뒤지면 아쉬운 사람이 더 많을듯
오로지 감독인 내 책임이다. 이래도 모자랄판인데...
무슨.....말을 저리 하나...
원숭이 똥싸는 소리나 하는 감독은 필요 없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