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Flux 26.06.26 11:40 답글 신고
    좆 선ㅋㅋㅋㅋ
  • 레벨 대장 날아오르자9 26.06.26 11:40 답글 신고
    홍명보가 옳았는데 뭐 어쩌라고?
    리더 한놈이 한국 축구를 바닥을 찍게 만드네.
  • 레벨 중장 천룡인a 26.06.26 11:41 답글 신고
    좃선은 그냥 무시...언론도 아닌 포장지제조업체!!
  • 레벨 소위 1 문화강국 26.06.26 12:23 답글 신고
    으응으~ 폐지 수출업체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1:42 답글 신고
    하나만 말해주께
    선수는 감독말을 듣능겨
    알아먹어???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11:46 답글 신고
    오른발인데 쉬바 왼쪽에 넣음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26 11:51 답글 신고
    군대스리가에서 우리 행보관도 왼쪽수비수랑 왼쪽 윙어 왼발잡이중에서 뽑았는데
    야구팬들을 위해 비유하자면 각팀 좌완 스페셜리스트 우타밭에 등판시킨거임
    한화로 치면 조동욱을 굳이 우타연속나오는데 등판시킴
    물론 잘할수 있지만 굳이
  • 레벨 원수 윈스9192 26.06.26 11:49 답글 신고
    선수 한명 욕받이 만들려고 하냐?
    유사언론은 적당히 해라.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1:50 답글 신고
    좃종똥 중 하나는 나락으로 떨어지고 좃똥만 남았지요.
    또 논점을 흐리려고 하는 짓인줄 이젠 모두 알고 있습니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11:50 답글 신고
    선수들한테 또 뒤집어씌우고
    다음 감독 홍명보급으로 또 마피아 심으려고 하는 거지
  • 레벨 소위 1 루카돔취취 26.06.26 11:50 답글 신고
    아니 고작 마지막경기 45분 뛴건데
    무슨평가?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26 11:50 답글 신고
    포지션도 반대로 배치한거 아녀? 영우 자리 지켜줄려고?
  • 레벨 원수 차살꼬야 26.06.26 11:51 답글 신고
    옌슨 한경기 잠깐 나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현수(과거긴 하지만) 설영우 이태석.... 조용하지... 얘네들은...
  • 레벨 이등병 지티오입니다만 26.06.26 11:52 답글 신고
    경기 안보고 썼나...옌스 좀 하던데 ㅋ
  • 레벨 소장 12시80분 26.06.26 11:55 답글 신고
    명분을 흐리고 요점을 호도하는 전형적인 언론플레이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1:58 답글 신고
    역시나 들어와보니 좆선이네 ㅋ
  • 레벨 중령 2 뭘더원해 26.06.26 11:58 답글 신고
    존선에서 거른다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6 12:01 답글 신고
    옌스보다 잘 하는 국내파 선수들 누가 있냐?
    기회는 ㅈ도 안 줬으면서 설영우보다 낫더라.
  • 레벨 대령 1 만교아빠 26.06.26 12:03 답글 신고
    오른발 잡이를 좌측에 기용한 홍명보 기사는 안나오네..??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26 12:03 답글 신고
    그래서 바로 안올리고, 오른발로 다시 툭툭 치면서 방향전환했구나.

    그리고 마지막 올릴때도 오른발 아웃사이드로 억지로 올린거구나.

    억울해도 묵묵히 최선을 다했다!
  • 레벨 대령 2 새벽종소리 26.06.26 12:05 답글 신고
    ?? 정말 뜬금없네요. 찌발럼들
  • 레벨 중령 1 진짜아재 26.06.26 12:06 답글 신고
    조선일보는 항상 꺼꾸러 생각하면 맞음
    옌스는 반드시 주전했어야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26 12:06 답글 신고
    역시 쓰레기 좆선 ㅋㅋㅋㅋ
  • 레벨 병장 스타렉스클러치 26.06.26 12:07 답글 신고
    냄새난다 냄새 물타기 술타기 돈받은게 아니라면 이런기사를 쓸수가있나?
  • 레벨 소위 2 NightFlier 26.06.26 12:11 답글 신고
    오른발 선수를 왼쪽에 투입한게 누구더라?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2:17 답글 신고
    언플 진짜... ㅋㅋㅋ 축구팬 들이 바보냐... 다봤는데... 에효 한심하다 한심해.
  • 레벨 소장 혐짤 26.06.26 12:22 답글 신고
    요즘 때가 어느땐데 언플로 물타기 시전 한다고 통할거라 생각하나 ㅋㅋㅋ
  • 레벨 원사 2 쓰레기는폐기가답 26.06.26 12:23 답글 신고
    기레기들 집합소 좃선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12:23 답글 신고
    좃선아 좃선아
    느그편 연막치나?
  • 레벨 중령 1 홍달이 26.06.26 12:30 답글 신고
    설영우보다 훨 낫더만
  • 레벨 대위 1 brewed 26.06.26 12:4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어이가 없구만..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2:42 답글 신고
    스포츠왜구
  • 레벨 중령 1 9OO0 26.06.26 12:44 답글 신고
    이태석, 설영우 보다 옌스가 못하다고..?
    얼척이 없는 새끼들이네..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도나스 26.06.26 12:45 답글 신고
    간단해요.
    끈 없는 애들은 까도 되거든.
    딱 좋잖아요.
  • 레벨 중사 2 푸코의꿈 26.06.26 12:46 답글 신고
    이태석 3연속 크로스 홈런은 언급도없네
  • 레벨 대위 3 뉘우치는마음으로 26.06.26 12:51 답글 신고
    에라 개좆조선씹기레기들아 그냥 디져라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6 12:54 답글 신고
    오른발잡이를 왼쪽에 넣는 전술. ㅋㅋㅋㅋ
  • 레벨 원수 인디애나존스 26.06.26 13:04 답글 신고
    무식한 기레기
    귀화와 혼혈도 구별 못하냐
    복수국적의 혼혈을
    아예 외국인에서 국적을 바꾼 귀화라고
    얼마나 무식하면 그것도 몰라
    쪽팔리다 쪽팔려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13:06 답글 신고
    홍땅보 언제 죽음?
  • 레벨 소위 3 푸하하하 26.06.26 13:06 답글 신고
    옌스 잘하던데
  • 레벨 상사 3 어디든가쥬아 26.06.26 13:23 답글 신고
    믿거조
  • 레벨 원수 땅콩으로만든두부 26.06.26 13:25 답글 신고
    귀화한적 없거든...
    이중국적에서 독일 아닌 한국을 택한고뿐
    기레게들 ... 무식하면 팩트 좀 알아보고 기사써라.
  • 레벨 중위 1 날아라장산곶닭 26.06.26 13:26 답글 신고
    그래도... 야는 제대로 센터링 하나 올리던데??? 센터링 하나 제대로 못올리는 모씨...... 있나 없나 확인 안되는 모씨보다 못하다니.... 축구기자 맞나??
  • 레벨 소령 1 부역자는총살 26.06.26 13:26 답글 신고
    45분 출전시켜놓고 실패니 뭐니... 기회는 줬냐? 뮌헨 글라드바흐가 ㄱ 좆으로 보이냐?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3:31 답글 신고
    갑자기 ?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3:32 답글 신고
    옌스가 몇분 뛰었는데 옌스한테 지랄들이야~!! 내가 보기엔 제일 잘했다.

    오른발 잡이인데 왼쪽에 넣어??
  • 레벨 병장 Realdding 26.06.26 13:33 답글 신고
    어제 옌스 랑 이강인 김민재 빼고
    뭐없드만
  • 레벨 병장 solowolf 26.06.26 13:54 답글 신고
    뭐가 문제라는 거지? 남아공 경기에서 빅찬스 만든 단 한명인데?
    엔스 들어가서 그나마 왼쪽 공격이 좀 되던데 지들은 눈이 없나?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6 14:09 답글 신고
    카르텔+조선, 이길 수가 없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46 답글 신고
    첫경기부터 넣어서 어느정도 워밍업 정도는 시켰어야지. 뭔 개소리노.
  • 레벨 하사 2 으르신 26.06.26 14:53 답글 신고
    옌스가 실수는 했어도 잘하드만 뭔 개소리인지 기자새끼 돈처먹었나
  • 레벨 병장 마라다오 26.06.26 15:38 답글 신고
    윙 중에서는 그나마 젤 낫더라
  • 레벨 중위 1 eddyk 26.06.26 17:16 답글 신고
    그저 어그로 끌어서 관심 받고 싶은 종자들이라...구린 냄새가 진동해 요즘 동남아에서 포장지로도 안 쓴다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