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775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홍명보지냐 골깊어
그냥 현지에 나가있는 이경규를 감독 시켜도 지금보단 백배는 잘하겠다.
그냥 현지에 나가있는 이경규를 감독 시켜도 지금보단 백배는 잘하겠다.
홍명보지냐 골깊어
추어탕드시죠
제로인 그대를 탄핵해유.
그늠의 좌 타령 에휴
나는 흥민이를 많이
이용하는 감독이 되고싶다 ㅎ ㅔ ㅎ ㅔ
ㅋ
어익후야
한국인들 똑똑하다는 개색기들아 말해봐라
똑똑하다는 정의가 뭐야
잘못 됐다는 걸 겁나서 말하지 못 하는 게 똑똑한 거야?
지 밥벌이나 신경 쓰는 개십색기들이 똑똑한 거야?
비열하고 비겁한 것들이 바로 한국인들이다 이 개십색기들아
아프리카나 동남아보다 낫다고?
개좆까는 소리 !!!!!!!!!!!!!!! 아프리카나 동남아 애들이 이 정도 경재 규모에서 이런 선택을 했을까?
가정법이잖아
아프리카나 동남아나 어디 남미에 있는 듣보잡 나라 보다 낫다는 그것 자체가 가정법이라고 이 개십색기들아
너희가 그러니까 나도 가정법 쓰는 거지 이 좆만한 덜떨어진 색기들아
2014년에 그 지랄염병을 했으면 달라졌어야지
이 개색기들아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씨불이는 말만 들어봐도 얼마나 실력이 없는지 만천하에 드러나는데!!!!!!!!!!!!!!!!
-------------------
야이 개색기들아 난 1초도 이번 월드컵 생방으로 안 봤다
그게 할 수 있는 일이거든
시청자로서 최대치는 안 보는 거야
스트레스 안 받으니까 건강에도 좋고!!!!!!!!!!!!!!!!!!
정의 구현도 되고 !!!!!!!!!!!!!!!!!!!!!!!!!
이 원투펀치를 왜 안 하고 탐욕을 부리면서 16강 고작 16강 쳐 가길 기도하면서 쳐보냐 이 덜떨어진 색기들아
---------------------
아직 한국엔
실력 있는 숨은 인재들이 있다
이 한국엔 아직 있어!!!!!!!!!!!!
지금 4050이 7080될 때까진 인재가 있다고 이 시발놈들아
그 이후엔 진짜 없을 수도 있겠지만
기본기를 우습게 여기니까
기본기를 안 하면 각자에게 있는 유리 천장을 부실 수 없어 뛰어넘을 수 없어
그게 구기 운동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