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1:43 답글 신고
    어떠한 냉정한 평가에도 뚫리지 않는 골키퍼
    홍명보지냐 골깊어
    답글 7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6 11:43 답글 신고
    띵보 자르고

    그냥 현지에 나가있는 이경규를 감독 시켜도 지금보단 백배는 잘하겠다.
    답글 0
  • 레벨 대장 분실신고112 26.06.26 11:43 답글 신고
    띵보 자르고

    그냥 현지에 나가있는 이경규를 감독 시켜도 지금보단 백배는 잘하겠다.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1:43 답글 신고
    어떠한 냉정한 평가에도 뚫리지 않는 골키퍼
    홍명보지냐 골깊어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1:44 답글 신고
    으르신
    추어탕드시죠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1:46 신고
    @36기통꾸기 오시면 쏩니다
  • 레벨 병장 비리박멸합시다 26.06.26 11:52 답글 신고
    이 댓글과 추천이 보배 좌포티 아재들의 수준을 보여줍니다.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1:59 신고
    @비리박멸합시다 카보베르데 골키퍼 이름 모르시죠?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2:03 신고
    @비리박멸합시다 갬성이
    제로인 그대를 탄핵해유.
    그늠의 좌 타령 에휴
  • 레벨 대령 3 언년이아빠 26.06.26 11:46 답글 신고
    기냥 나를 감독시켜라
    나는 흥민이를 많이
    이용하는 감독이 되고싶다 ㅎ ㅔ ㅎ ㅔ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1:48 답글 신고
    눈감고, 귀막은 축협. 어찌할꼬...
  • 레벨 준장 주로 26.06.26 11:49 답글 신고
    누구나 다 아는 홍명보 므찌다~
  • 레벨 병장 이빨프로 26.06.26 11:52 답글 신고
    꼬라지가 다음은 없다 ....세금 축내지말고 짐싸서 와라.
  • 레벨 소령 3 촌에별반찬없다 26.06.26 11:52 답글 신고
    누가 한국을 선진국으로 보겠나? 수년째 나가라는 팬들을 바람을 등져 버리고 밀어부치는 축구협회는 국민들의 심판 닳게 받아라..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1:55 답글 신고
    이거 AI로 만든 가짜라던데, 속지는 말고.
  • 레벨 대령 3 모가지시메전문 26.06.26 12:04 답글 신고
    호주.파라과이도 무승부할거임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26 12:06 답글 신고
    홍명보는 굳건하게 2027년 아시안컵까지 갈듯 ㅋㅋ
  • 레벨 원수 후회할짓을왜해 26.06.26 12:07 답글 신고
    륜명보 진짜 대다나다.
  • 레벨 준장 GOATT 26.06.26 12:15 답글 신고
    월드 스타 되었네 ㅋㅋㅋㅋ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12:20 답글 신고
    어쩌나 당사자은 아직도 모른다 시전하고 있는데

    어익후야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31 답글 신고
    한국인들이 뭐가 똑똑해 이 십색기들아

    한국인들 똑똑하다는 개색기들아 말해봐라

    똑똑하다는 정의가 뭐야

    잘못 됐다는 걸 겁나서 말하지 못 하는 게 똑똑한 거야?
    지 밥벌이나 신경 쓰는 개십색기들이 똑똑한 거야?

    비열하고 비겁한 것들이 바로 한국인들이다 이 개십색기들아

    아프리카나 동남아보다 낫다고?
    개좆까는 소리 !!!!!!!!!!!!!!! 아프리카나 동남아 애들이 이 정도 경재 규모에서 이런 선택을 했을까?

    가정법이잖아
    아프리카나 동남아나 어디 남미에 있는 듣보잡 나라 보다 낫다는 그것 자체가 가정법이라고 이 개십색기들아
    너희가 그러니까 나도 가정법 쓰는 거지 이 좆만한 덜떨어진 색기들아


    2014년에 그 지랄염병을 했으면 달라졌어야지

    이 개색기들아

    홍명보 이임생 정몽규 씨불이는 말만 들어봐도 얼마나 실력이 없는지 만천하에 드러나는데!!!!!!!!!!!!!!!!

    -------------------

    야이 개색기들아 난 1초도 이번 월드컵 생방으로 안 봤다

    그게 할 수 있는 일이거든
    시청자로서 최대치는 안 보는 거야

    스트레스 안 받으니까 건강에도 좋고!!!!!!!!!!!!!!!!!!
    정의 구현도 되고 !!!!!!!!!!!!!!!!!!!!!!!!!

    이 원투펀치를 왜 안 하고 탐욕을 부리면서 16강 고작 16강 쳐 가길 기도하면서 쳐보냐 이 덜떨어진 색기들아


    ---------------------

    아직 한국엔
    실력 있는 숨은 인재들이 있다
    이 한국엔 아직 있어!!!!!!!!!!!!

    지금 4050이 7080될 때까진 인재가 있다고 이 시발놈들아

    그 이후엔 진짜 없을 수도 있겠지만
  • 레벨 소령 1 인천공지 26.06.26 12:32 답글 신고
    우리나라가 다른건 잘하는거 같은데 구기종목은 왜이리 못하는거 같냐~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36 답글 신고
    기본기가 안 되니까

    기본기를 우습게 여기니까

    기본기를 안 하면 각자에게 있는 유리 천장을 부실 수 없어 뛰어넘을 수 없어

    그게 구기 운동이다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6 12:38 답글 신고
    딱 한새끼만 저걸 모름...ㄷㄷ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4:20 답글 신고
    다른나라들은 아는데 우리만 모른다?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48 답글 신고
    띵보..... 세계적으로 욕먹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