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6 11:41 답글 신고
    법이 뭐같고 두번째 판사...하아 판사...

    빨리 ai 도입 1순위 직종

    판사들 거의 99%가 아르바이트나 회사를 다녀본적이 없다보니

    세상 돌아가는걸 전혀모르고 지 X대로 땅땅!!
    답글 0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6 12:09 답글 신고
    내가 아는 사장님 얘기..

    어떤 개 또라이 직원이 들어옴.. 와서 완전 개판치고 심지어 같이 일하는 다른 직원에게 욕설하면서 "너 맞아죽어볼래" 등 위협 시작함..
    입사 약 10일 정도 경과, 도무지 이 직원과 일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사장님이 따로 불러서 이거 안되겠죠? 그만하는게 서로 맞겠죠? 했는데 그 직원 바로 그 자리에서 나가더니 노동청에 부당해고 신고..

    결과는 따로 경고도 안 주고 교육 및 다시 잘 지낼 기회를 안 주고 바로 구두 해고했다고 사장님 패소, 약 3개월간의 소송기간 동안의 급여 일체 지급 후 재고용하라고 노동부에서 통보 받음.. (심지어 첫 3개월간은 수습기간 계약서 명시되어 있는데도 패소함)

    다시 들어온 직원이 변할 가능성은? 당연히 제로...ㅎ
    그 직원 다시 내보낸다고 수많은 자료 수집 및 절차 다 밟아서 정식으로 다시 해고하기 직전 직원이 사장에게 딜을 침..

    "나한테 한달 월급 정도만 더 주면(당시 세후 약 330만원) 내가 사직서를 써주겠다"

    사장님 무시하고 이번에는 절차 싹 다 밟은 다음에 서면으로 해고함.. 이번에는 자기도 인정을 했는지 노동청에 신고는 안 했으나 만약에 또다시 신고했다면 다시 부당해고 받았을지도 몰랐음..

    이게 우리나라 노동부가 하고 있는 짓임..
    답글 1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6 11:41 답글 신고
    법이 뭐같고 두번째 판사...하아 판사...

    빨리 ai 도입 1순위 직종

    판사들 거의 99%가 아르바이트나 회사를 다녀본적이 없다보니

    세상 돌아가는걸 전혀모르고 지 X대로 땅땅!!
  • 레벨 소장 빨강개미 26.06.26 11:41 답글 신고
    이런 법은 고쳐라
    에휴~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11:45 답글 신고
    사법개혁 절실
  • 레벨 대장 아저런 26.06.26 11:47 답글 신고
    판사가....또
  • 레벨 대령 3 언년이아빠 26.06.26 11:49 답글 신고
    피해자가 가해자로 변신하는
    개한민국
    판새 클라스
  • 레벨 원수 일단올리고영창가자 26.06.26 11:53 답글 신고
    법원<< 사기꾼 양성소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1:54 답글 신고
    저거 일부러 저러는거임
  • 레벨 중장 IAMFINE 26.06.26 11:58 답글 신고
    대한민국이 망하는건
    판사놈들 때문이라 봄..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2:02 답글 신고
    나라 꼬라지
  • 레벨 대위 2 라온더파이터 26.06.26 12:05 답글 신고
    대한민국은 판새가 적폐
  • 레벨 원사 1 김하사68 26.06.26 12:07 답글 신고
    저게 사실인지. 기레기가 조작한건지. 내용이 다를수도 있는거고. 기레기 제목장사 여론조작에 속으면 개 돼지 됩니다.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6 12:09 답글 신고
    내가 아는 사장님 얘기..

    어떤 개 또라이 직원이 들어옴.. 와서 완전 개판치고 심지어 같이 일하는 다른 직원에게 욕설하면서 "너 맞아죽어볼래" 등 위협 시작함..
    입사 약 10일 정도 경과, 도무지 이 직원과 일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한 사장님이 따로 불러서 이거 안되겠죠? 그만하는게 서로 맞겠죠? 했는데 그 직원 바로 그 자리에서 나가더니 노동청에 부당해고 신고..

    결과는 따로 경고도 안 주고 교육 및 다시 잘 지낼 기회를 안 주고 바로 구두 해고했다고 사장님 패소, 약 3개월간의 소송기간 동안의 급여 일체 지급 후 재고용하라고 노동부에서 통보 받음.. (심지어 첫 3개월간은 수습기간 계약서 명시되어 있는데도 패소함)

    다시 들어온 직원이 변할 가능성은? 당연히 제로...ㅎ
    그 직원 다시 내보낸다고 수많은 자료 수집 및 절차 다 밟아서 정식으로 다시 해고하기 직전 직원이 사장에게 딜을 침..

    "나한테 한달 월급 정도만 더 주면(당시 세후 약 330만원) 내가 사직서를 써주겠다"

    사장님 무시하고 이번에는 절차 싹 다 밟은 다음에 서면으로 해고함.. 이번에는 자기도 인정을 했는지 노동청에 신고는 안 했으나 만약에 또다시 신고했다면 다시 부당해고 받았을지도 몰랐음..

    이게 우리나라 노동부가 하고 있는 짓임..
  • 레벨 원사 1 좀더가까이 26.06.26 12:55 답글 신고
    이게 뭣같은게, 직원은 함부로 짜를 수 없지만
    직원을 가르켜서 일할만할때 지 맘대로 관두는건 가능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6 12:22 답글 신고
    절차는 지켜야되는 게 맞는데
    배상금이 너무 크네
  • 레벨 중령 1 산들바람solsol 26.06.26 12:25 답글 신고
    진짜인가? 기레기의 앞뒤 다 짤라먹은 쓰레기 기사인가?
  • 레벨 대장 개독은정신병 26.06.26 12:39 답글 신고
    진짜는 맞아요

    저 직원이 소송을 했는데 판결까지 1년이 넘게 걸렸어요

    그 기간 동안의 월급을 다 줘야 해서 금액이 5천만원 인겁니다
  • 레벨 중령 2 말종박멸 26.06.26 12:26 답글 신고
    판새들 교육과 전환 비치는?
    제발 판새들 부터 좀 하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26 12:56 답글 신고
    싸고 좋은 직원은 없음
    비싸더라도 제대로 된 직원 채용 해야됨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6 12:37 답글 신고
    법이 빌런과 민폐족을 만든다...ㄷㄷ

    판새가 판새했네...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2:40 답글 신고
    이 나라는
    개법부 개판새의 개ㅈ판결 때문에 망하고 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26 12:43 답글 신고
    판레기들이 대한민국을 망치는 주범이다! 판레기는 껍데기형이 답!!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6 12:44 답글 신고
    벌금을 먹여야지.
  • 레벨 대위 3 dukeman 26.06.26 13:23 답글 신고
    진짜 판결 저리난거면
    판새가 대한민국 망치는 적폐인듯
  • 레벨 원수 무적광개토 26.06.26 13:25 답글 신고
    법이 조카타서 그래요.
  • 레벨 상사 2 전기노동자 26.06.26 13:27 답글 신고
    좋은 사장이 저런 법률로 피해보는 경우도 있겠지만,

    반대로 저런 법이 없다면, 우리 이웃이 노동력 착취당하고, 임금 뜯기고, 아마 개판일겁니다.

    세상은 50% 50%더라구요. 나쁜놈 반, 좋은 놈 반.... 나쁜놈 반 때문에 세상이 힘들죠.
  • 레벨 소위 3 매국노는참수 26.06.26 13:28 답글 신고
    비정규직, 부당 해고 등. 업주가 횡포 부리기에
    노동자를 위해 법을 강화 했는데, 미꾸라지가 흙탕물을 만드네....
  • 레벨 대위 3 개는개다 26.06.26 13:30 답글 신고
    진짜 이랬다고?
    금전적 손해 보다 사장 열 받아 죽을 듯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6 13:38 답글 신고
    노동법에 보면 수습 3개월 동안은 고용유연화로 해고가 가능한데 수습이라고 고지를 안했나?
  • 레벨 일병 hyena1 26.06.26 14:10 답글 신고
    해고 금지가 주는 이익보다는 해고 자유가 주는 사회적 이익이 훨씬 크다고 봄.
  • 레벨 중장 punktal 26.06.26 14:13 답글 신고
    주6일에 최저임금 위반. 업주도 그 닥.
  • 레벨 소장 현빠절감 26.06.26 14:13 답글 신고
    어린색희가 ㅉㅉ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26 14:15 답글 신고
    원문내용은 좀 다름.
    2일동안 3시간 일 시키고 해고통보.
    근로계약서 위반등이 있음.
  • 레벨 원사 3 방귀대장뿜뿜이 26.06.26 14:20 답글 신고
    식당 직원이 몇 명인지는 모르겠지만 5인 이하 사업장에서는 서면 통보 안해도 됨. 3개월 내 수습기간 중에는 낼 부터 나오지마 해도 됨. 뭘 잘모르고 쓴 소설을 갖고 온 듯.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47 답글 신고
    분명 한두번이 아니였을 듯.
  • 레벨 중령 1 댓글만달아서중령 26.06.26 15:21 답글 신고
    저직원을 판결한 판사 사무실 취직시켜라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6 15:51 답글 신고
    4900준건 아닐건데... 저게 가능하나?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26 17:51 답글 신고
    법을 고치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