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782
맨탈나간 안정환 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들 벙찜 ㅎ
다들 벙찜 ㅎ
글도 몇번 올라옴
그래도 부고 문자는 보낼 걸
이런게 상남자다
자기 밥줄걸고 할말하는게 더 용감하고 멋진거다
유도 김재엽선수도 그렇고
이런사람들이 잘되야 하는데 현실은 몽규 명보 임생 이런새끼들이 판치니 제대로 돌아가겠냐?
안세영도 워낙 실력이 출중하니 성공했지 세계랭킹 10위권이었슴 아마 협회로 인해 선수생명 끝나거나 매장당했을거다
그리고 재벌새끼들아 돈만대고 나대지마 니들이 뭘 알아 돈도 얼마 안대놓고 온갖패악질만 하는 축구계의 매국노새끼
... 니네 나 피곤하게 하지마라... 쌍남자
예능에서 크게 될듯.....ㅋㅋ
저 목소리에 힘을 보태야한다.
홍명보는 전국민의 눈치도 안보는데, 걔 눈치를 왜 보냐. 그게 축구인이냐? 그게 의리냐? 그게 인간관계냐? 그딴 인간관계는 개나주고 먼저 손절쳐라!
김영광 화이팅!
그게 남자고, 울고있는 후배들 위로해주는 선배다!
다른 선배들도 적극 목소리 내라!
쓰잘데기 없이 아쉽네요 이딴 소리말고
사람은 생긴대로 살게됨....잘생겼다
상남자 그 잡채에여.
왜 욕먹는거죠?
이젠 하다하다 안정환을 까네.
나중엔 이재명도 깔듯.
웃픈현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