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도시농사꾼 26.06.26 12:01 답글 신고
    김영광 용감하네 축구인으로 쉽지 않을텐데...
    다들 벙찜 ㅎ
    답글 4
  • 레벨 중사 3 hss0912 26.06.26 12:16 답글 신고
    안정환 이놈 국민들이 오냐오냐 해주닌까 아주 카르텔속에서 꿀빨고있었음
    답글 0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2:13 답글 신고
    씩씩하네!!! 저게 남자지
    답글 0
  • 레벨 소장 도시농사꾼 26.06.26 12:01 답글 신고
    김영광 용감하네 축구인으로 쉽지 않을텐데...
    다들 벙찜 ㅎ
  • 레벨 소위 3 주식회사예수 26.06.26 12:11 답글 신고
    영광이횽 보배 들여다봅니다

    글도 몇번 올라옴
  • 레벨 중령 1 9OO0 26.06.26 12:33 답글 신고
    마눌님이 돈 잘 벌거던..ㅋ
  • 레벨 중장 썩열이나라 26.06.26 12:53 답글 신고
    사형선고,, 명보인맥
  • 레벨 소위 1 문화강국 26.06.26 12:11 답글 신고
    홍MB 전화번호 수십명 차단하겠네
    그래도 부고 문자는 보낼 걸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2:13 답글 신고
    씩씩하네!!! 저게 남자지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26 12:14 답글 신고
    오..ㅋㅋ
  • 레벨 소장 똥칫솔 26.06.26 12:14 답글 신고
    상남자다 ㅋㅋ
  • 레벨 중사 3 hss0912 26.06.26 12:16 답글 신고
    안정환 이놈 국민들이 오냐오냐 해주닌까 아주 카르텔속에서 꿀빨고있었음
  • 레벨 상사 1 엠파이브 26.06.26 12:21 답글 신고
    오빠 쌍남자네!!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26 12:24 답글 신고
    쎈척하고 가오잡는게 상남자가 아니라
    이런게 상남자다
    자기 밥줄걸고 할말하는게 더 용감하고 멋진거다
    유도 김재엽선수도 그렇고
    이런사람들이 잘되야 하는데 현실은 몽규 명보 임생 이런새끼들이 판치니 제대로 돌아가겠냐?
    안세영도 워낙 실력이 출중하니 성공했지 세계랭킹 10위권이었슴 아마 협회로 인해 선수생명 끝나거나 매장당했을거다
    그리고 재벌새끼들아 돈만대고 나대지마 니들이 뭘 알아 돈도 얼마 안대놓고 온갖패악질만 하는 축구계의 매국노새끼
  • 레벨 대위 3 주연이 26.06.26 12:24 답글 신고
    약한애 괴롭히는 애들을 스치며
    ... 니네 나 피곤하게 하지마라... 쌍남자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2:26 답글 신고
    역시 상남자 스탈이야......
    예능에서 크게 될듯.....ㅋㅋ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27 답글 신고
    영광아 꺼지라고 했어야 돼
  • 레벨 중령 1 롱슈마 26.06.26 12:28 답글 신고
    진짜 축구인이라면 김영광처럼 하는게 맞고
    저 목소리에 힘을 보태야한다.
    홍명보는 전국민의 눈치도 안보는데, 걔 눈치를 왜 보냐. 그게 축구인이냐? 그게 의리냐? 그게 인간관계냐? 그딴 인간관계는 개나주고 먼저 손절쳐라!

    김영광 화이팅!
    그게 남자고, 울고있는 후배들 위로해주는 선배다!
    다른 선배들도 적극 목소리 내라!
    쓰잘데기 없이 아쉽네요 이딴 소리말고
  • 레벨 병장 참나무방패 26.06.26 12:31 답글 신고
    특혜를 받은자와 특혜를 바라지도 않는 자의 차이랄까…
  • 레벨 원사 3 네시더 26.06.26 12:55 답글 신고
    정답...
  • 레벨 소장 꿀짜 26.06.26 12:36 답글 신고
    오~ 좋은 방법이다. 응원법 짝짝짝 짝 짝 '홍명보 나가!!'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12:45 답글 신고
    꺼져라 홍가놈아. 아직 안 꺼졌냐?
  • 레벨 대위 3 코랄블루 26.06.26 12:45 답글 신고
    크으 멋져 영광이형
  • 레벨 소위 3호봉 MONO 26.06.26 12:54 답글 신고
    진짜 쌍남자네 할말할줄 아는 진짜 멋진사람
  • 레벨 준장 3500트윈터보 26.06.26 12:54 답글 신고
    역시 관상은 과학
    사람은 생긴대로 살게됨....잘생겼다
  • 레벨 하사 3 MSJM 26.06.26 13:00 답글 신고
    할말은 해야지. 소신있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먹고살기힘들다웅 26.06.26 13:19 답글 신고
    안정환이 왜요?
  • 레벨 중사 1 담대하게 26.06.26 13:14 답글 신고
    월드컵 본선 경기가 남았는데도 경질된 차범근은 지금도 존경받고 사랑받으며 잘 살고 있음.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3:30 답글 신고
    쌔다 ㅎ.ㅎ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6 13:35 답글 신고
    어차피 영광이는 눈치볼필요가 없으니까 마누라가 돈잘버는데 뭐 ㅋ
  • 레벨 준장 민정민 26.06.26 13:50 답글 신고
    영광이는 그냥 테토남,

    상남자 그 잡채에여.
  • 레벨 소장 코비투가넷 26.06.26 14:21 답글 신고
    안정환도 비판하고 감독 바꿔야된다고 했는데
    왜 욕먹는거죠?
  • 레벨 소령 3 사나d 26.06.26 14:39 답글 신고
    대한민국 냄비근성 어디가나.
    이젠 하다하다 안정환을 까네.
    나중엔 이재명도 깔듯.
  • 레벨 상사 1 산타다굴러 26.06.26 16:04 답글 신고
    방송도 재밌고 의리남 같아서 보기 좋네요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22 답글 신고
    가슴은 시원하지만
    웃픈현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