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794
밤 사이 많이 바뀌어서
일본이 스웨덴을 2:0 이상으로 이겨야 한다는데..
일본 응원해야 하는 건가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일본이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32강 가봤자 또 열불만 터질건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