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2:14 답글 신고
    32강, 잘하면?

    절마 저거
    진짜 돈거 아닌가
    지금쯤 사퇴할줄 알았다.
    98년 겜중에도 차붐은
    그냥 컷 시켰다.
    답글 1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2:14 답글 신고
    사람 열받게 하는 자격증 3개 이상 보유
    답글 0
  • 레벨 상사 1 하늘이시여조지소서 26.06.26 12:17 답글 신고
    멕시코에 땅보러 간건 아니제??
    답글 0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2:14 답글 신고
    32강, 잘하면?

    절마 저거
    진짜 돈거 아닌가
    지금쯤 사퇴할줄 알았다.
    98년 겜중에도 차붐은
    그냥 컷 시켰다.
  • 레벨 상사 1 HiteCass 26.06.26 12:37 답글 신고
    소시오패스가 맞는것 같습니다. 자기가 저질러 놓고 피해자 코스프레.. 남이 하는 얘기에 공감능력도 없는것 같고.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2:14 답글 신고
    사람 열받게 하는 자격증 3개 이상 보유
  • 레벨 상사 1 하늘이시여조지소서 26.06.26 12:17 답글 신고
    멕시코에 땅보러 간건 아니제??
  • 레벨 소장 축구잡냐농구있네 26.06.26 12:18 답글 신고
    국민들이 컷이라고 외치는데 혼자 저러는거..
  • 레벨 대령 3 바보왕댜 26.06.26 12:19 답글 신고
    난 니가 왜 아직 그자리에 있는지 의문이다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6 12:21 답글 신고
    싸이코패스 + 소시오패스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2:21 답글 신고
    책임진다는게 사퇴 아니냐?
    뭔 지랄을 또 할라고 언플이냐?
    능력 안되면 내려와라.....
    나 어릴때 맹보감독이 국대뛸때 정말 좋아했다....영원한 리베로.....
    추억을 아름답게 마무리 하자.....
  • 레벨 대령 1 똥꼬냄새냠냠 26.06.26 12:25 답글 신고
    윤돼지보는것같아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6 12:25 답글 신고
    전술만 없는게 아니고 양심도 없네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26 답글 신고
    난 정, 홍을 욕하고 싶지 않다

    저렇게 개지랄하는데 또 32강 잘하면 박수 받는다는 개소리하는데!!!!!!!!!!!!!!!!!

    저럴 거 뻔히 알면서 계속 쳐보는 바로 그런 개색기들을 조지고 싶다

    바로 너희같은 개색기들 때문에!!!!!!!!!!!!!!!!!!!!!!!!!!! 너희 때문에!!!!!!!!!!!!!!!!

    한국이 이 모양이고 나 같은 사람들은 오래 못 사는 거야

    이 개십색기들앗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26 12:28 답글 신고
    모르니까 감독자질이없지
  • 레벨 하사 1 V1230Y0309 26.06.26 12:29 답글 신고
    그 이유를 알면 니가 사람이게? 사람도 아닌게 고차원적인 생각을 하려 하네?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12:29 답글 신고
    존나 패고 싶네
  • 레벨 대령 2 남선공무 26.06.26 12:31 답글 신고
    와 이렇게 사람이 바닥을 보여주네
  • 레벨 소장 전설의딸잡이 26.06.26 12:32 답글 신고
    지능이 좀 모지란가??
  • 레벨 중령 3 물쏘다 26.06.26 12:34 답글 신고
    안내려 오고 버티는게 딱 윤석열인데.?
  • 레벨 대위 1 brewed 26.06.26 12:36 답글 신고
    뻔뻔한건가.. 원래 이런놈인건가… 어이가 없네..
  • 레벨 소위 2 삼송KING 26.06.26 12:38 답글 신고
    십할놈
  • 레벨 일병 야식왕 26.06.26 12:39 답글 신고
    다른 세상에 살고있네 저 사람은ㄷㄷ
  • 레벨 중령 1 스윗스팟 26.06.26 12:39 답글 신고
    간만에 보네 유체이탈화법ㅋㅋㅋ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26 12:39 답글 신고
    점마는 감독이 아니라 벤치에서 관람하는 관독임.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6.06.26 12:40 답글 신고
    감독이라는게 남얘기하듯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6 12:41 답글 신고
    말하는 뽄새가 분명히 이찍이다... 와.. 심각하네
  • 레벨 대위 3 다지켜보고있다 26.06.26 12:52 답글 신고
    지능이 진짜 와....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26 12:55 답글 신고
    하긴....알면 고쳤... 알아도 못 고쳤겄구나..
  • 레벨 상병 편지한통 26.06.26 12:56 답글 신고
    축구는 팀전이고
    아무리 개개인이 능력이 출중하다 해도
    팀을 이끄는 감독의 지휘능력이 딸리면
    오합지졸이나 다름없게 되죠.
  • 레벨 대령 3 목살조아 26.06.26 12:58 답글 신고
    인터뷰 보는내내 참 해맑게 선수탓을 하더라
  • 레벨 중사 3 나라사랑 26.06.26 13:08 답글 신고
    일부러 망치는줄 알았는데.. 진짜 메타인지가 안되서 저러고 있는거야???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6 13:20 답글 신고
    독일 일본에 이어 호주도 비겨서
    인제 확률이 거의 없어짐ㅋ
  • 레벨 원사 1 네오카르텔 26.06.26 13:25 답글 신고
    니가모르면 누가알어
  • 레벨 상사 2 배고픈데 26.06.26 13:25 답글 신고
    볼받으로 오지말고 기다리는게 전술 ㅋㅋㅋ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3:26 답글 신고
    윤석열을 홍명보 네가 이겼다
    윤석열보다 더 지독한 네가 위너다
  • 레벨 중장 FerrariTGV 26.06.26 13:45 답글 신고
    퍽이나 잘하겠다... 말이라도 못하면 밉지는 않지... 말로 매를 벌어요...
  • 레벨 상병 사알살가자 26.06.26 14:09 답글 신고
    존나 무능력이네... 저런사람을 뽑은 축협은 어떤곳일까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4:15 답글 신고
    어떻게 풀려고했는지 말을 할수있나?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57 답글 신고
    코치진은 님때문에 당황한 거 아님??ㅋㅋㅋㅋ
  • 레벨 병장 황명필 26.06.26 15:01 답글 신고
    난 알겠는데…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5:47 답글 신고
    얼마나 뿌리깊게 박힌 적폐인지 상상도 안된다.
    세계적인 차범근 마저도 현지에서 경질 할 정도의 축협이.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21 답글 신고
    32강 포기하고 그냥 한국으로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국민들 마음이 덜아파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