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특공발칸 26.06.26 12:21 답글 신고
    3타석 3홈런
  • 레벨 소장 똥칫솔 26.06.26 12:21 답글 신고
    아이구야..
  • 레벨 소위 3 집으로와 26.06.26 12:25 답글 신고
    이타석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2:25 답글 신고
    대표선출을 학연,지연,혈연으로 뽑으니
    실력도 안되는것들이 가슴에 태극기를 달고 뛰네....
    크로스 3개 다 우주로 보낼 기세더라....
  • 레벨 중위 1 동사301 26.06.26 12:25 답글 신고
    홍명보도 모자라서 이을용 아들까지 욕하다니...안정환이가 무섭지도 않은가
  • 레벨 소위 3 인타스텔라2 26.06.26 12:30 답글 신고
    대기권 돌파 크로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6 12:32 답글 신고
    아름답다 아름다워
  • 레벨 중장 eini 26.06.26 12:50 답글 신고
    을용타는 그래도 현역때 잘하지 않았나??
  • 레벨 소위 1 시사평론너 26.06.26 12:51 답글 신고
    정말 아름다운 크로스..... 대단했습니다. ㅡ,.ㅡ
  • 레벨 대령 3 1998오렌지군단 26.06.26 12:53 답글 신고
    공이 저 멀리 튀어나가길래 난 당연히 코너킥인줄 알았다.. 그것도 세번 다.. 골킥이더라고.. 하아..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6 12:53 답글 신고
    자네 스페이스X에서 일해볼생각 없는가?

    거기도 쏘아올리기 전문이라고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26 12:56 답글 신고
    설영우도 똑같은 놈~ 군대가서 미사일부대로 가라~~ 미사일 잘 올리더만~
  • 레벨 하사 3 올라타기777 26.06.26 12:57 답글 신고
    축구에도 쌩크나는 걸 첨봄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6 12:57 답글 신고
    어질어질하다
  • 레벨 대령 3 킹보초 26.06.26 12:57 답글 신고
    을용타로 3다 맞자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2:58 답글 신고
    그러니까요.
    만약 (지지리 운이 좋아서 쪽팔리게) 우리나라가 32강에 올라간다면

    개명보는 감독직 직무정지 시키고 이태석, 설영우와 함께 조기 귀국 시켜버리고
    임시 감독은 지성팍~! 에게 맡기고 경기에 임하도록 해야 합니다.

    저따위 형편없는 실력으로 어떻게 태극마크를 달고 국대질을 할 수 있는지 축구협회의 카르텔이 정말 엿같기만 합니다.
  • 레벨 원사 3 부산왕관 26.06.26 14:01 답글 신고
    해버지도 감독봉사를 하고 싶은 만큼 빡쳐있어서 ㅋㅋ
  • 레벨 원수 콩Gspot쥐 26.06.26 12:58 답글 신고
    국가대표 선출 때부터 인맥축구라고 논란있지 않았나?
  • 레벨 대령 1 인내는쓰다 26.06.26 12:58 답글 신고
    크로스가 어이가 없더만.
  • 레벨 소위 2 로맨틱의병 26.06.26 12:59 답글 신고
    국대 조차 카르텔.....
  • 레벨 소위 3 나댜 26.06.26 13:00 답글 신고
    어디까지 썩어빠졌냐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26 13:02 답글 신고
    썩어빠진 축협
  • 레벨 중령 2 LE블루 26.06.26 13:03 답글 신고
    크로스가 대기권슛 아니면 상대팀 패스더니

    이유가 저새끼였군
  • 레벨 소위 1 푸른나무꾼 26.06.26 13:04 답글 신고
    와씨 요즘도 이런게 있다고???
  • 레벨 소령 1 윤옥에IN 26.06.26 13:04 답글 신고
    발야구선수
  • 레벨 중령 2 현동떨교 26.06.26 13:04 답글 신고
    전반전 크로스 올리는데 다 나가더라ㅋㅋㅋㅋ난 수비 맞고 나간 줄 알았어
  • 레벨 소위 3 대한민국검사 26.06.26 13:09 답글 신고
    여기저기 얼마나 뿌렸을까..
  • 레벨 중사 1 담대하게 26.06.26 13:11 답글 신고
    치솟는 크로스를 보고 수비 발에 맞았으니 코너킥이겠다고 생각했음.
    골킥이라고? 심판을 어떻게 보는거야?
    또 골킥이라고? 뭐야?
    에라이... 그게 수비 발에 맞고 튀어나간 것이 아니라 센터링이라니...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26 13:12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1 없을껄 26.06.26 13:15 답글 신고
    아새끼 개지랄에 이을용도 도매금으로 아사리 나네 ㅋㅋㅋ 허기야 이을용이나 홍명보나 그나물에 그밥이니까 조축보다 못한 새끼를 인맥으로 뽑아 줬겠지 ㅋㅋ
  • 레벨 대위 3 부릉부릉뷰릉 26.06.26 13:27 답글 신고
    솔직히 말해 좌우 윙백,풀백에 설영우 이태석 선수는 우리나라 저 포지션에서 최상위권 선수긴 합니다...
    김진수나 이기제같은 노련한 선수들이 있지만 나이도 많고 활동량이 많은 포지션이라 국대에서 뛰긴 힘들고
    선발 안된 선수중 그나마 황재원 정도..? 현 상황에서는 답이없는 포지션입니다ㅠㅠ

    차두리,이영표,박주호 같은 선수가 개쩌는 선수였던거에요...
  • 레벨 준장 큰거온다 26.06.26 13:38 답글 신고
    짱깨들이 선수 기용할때 보는 게

    학연, 혈연, 지연, 돈으로 하던데

    땅명보가 짱깨랑 같은 수준이었네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6 13:44 답글 신고
    원숭이 집단 맹보 카르텔
  • 레벨 준장 민정민 26.06.26 13:48 답글 신고
    아;; 크로스 진짜 홈런 칠때마다 왜 안빼나 했음;;
  • 레벨 중위 1 데스윙 26.06.26 13:49 답글 신고
    축구가 아니고 야구를 했어야지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3:50 답글 신고
    야구 선수했으면 큰 선수가 됐을듯. 하필 아빠찬스로 축구해서 온 국민 스트레스 주는지..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4:12 답글 신고
    그래서 이태석 설영우가 엮이는거구나,,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26 14:18 답글 신고
    이유가 잇엇구나...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6 14:23 답글 신고
    아이고
  • 레벨 하사 2 모근짜웅 26.06.26 14:54 답글 신고
    k리그에서도 뛰기 힘들 수준의 축구를하던게 어떻게 프로팀에 있냐
  • 레벨 중위 1 최고임금위원회 26.06.26 14:57 답글 신고
    상대방 발 맞은거처럼 밖으로 떄려내는 것도 능력....내 눈을 의심했음..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59 답글 신고
    아빠 능력은 일부만 받았구나.
  • 레벨 중령 1 댓글만달아서중령 26.06.26 15:18 답글 신고
    크로스는 엄마 닮았냐?
  • 레벨 중위 2 살고싶나 26.06.26 15:36 답글 신고
    을용타는 잘햇는데.ㅠㅠ 그래도 그렇지 이기고있을때 써야지 ㅠ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6 15:44 답글 신고
    3번 연타석 골킥.
    3번 모두 기형적인 굴절률 때문에 수비 맞고 나간게 맞는데, 골킥으로 판정되었어.
    놀랍게도 이태석이 그렇게 찬거야. 국가대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003562 26.06.26 15:59 답글 신고
    이제 짱깨 축구 욕 못하겠네ㄷㄷ
  • 레벨 소위 3호봉 MONO 26.06.26 16:01 답글 신고
    황선홍 이후 최강자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19 답글 신고
    흠...... 뭐라 할말이 없다
    명보옹 대한민국이 당신을 버린게 아니라
    당신이 대한민국 축구팬들을 버렸다
  • 레벨 원사 1 청양초 26.06.26 17:25 답글 신고
    경기보면서 100% 수비수중에 학연 지연 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네 움직임이 국가대표하면 안되는 애들 몇 보이던데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