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26
설영우 선수 인터뷰 말투와
비슷하다고 느낀사람 생각났어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싱고 꾸욱
그리고 왜 반말...?
소속사에 이거 보내?
소속사에 이거 보내?ㅋㅋㅋㅋㅋㅋㅋㅋ
보내요..소속사도 어이없을듯..이걸로 뭘할수있는데?
근대 왜 반말을...? 계속...?
소속사에 이거 보내? ---> 협박성 반말...?
소속사에 보내봐요. 눈도 깜짝 안할건데요?
고마 점심이나 잡솨요..
언제부터??
실력이 없으니 졌지. 있었으면 이겼고
설영우가 원흉이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