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29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정 그렇게 안타까우면 인권위 니네들 월급에서 치료 해줘라 방법은 있다..
지금 위원장 윤가놈이 임명한 인권과는 관계도 없는 놈 같고
나가라고 다 보직 거부하는데도 버티고 있다던데..해체좀 시켜요.
인권위 모조리 AI로 바구어야 한다
천하에 필요 없는 것들
피해자 인권이 더 중요하지...
이게 도대체 뭐하러 존재하는 개밥상들이냐 ?
범죄자 인권보호가 우주최강 목표인
개ㅆㅈ 같은 기관.
제발 쓰레기 인권위좀 박살내서 없앨수 없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