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10 답글 신고
    마트 주변에 외부로 못 나가게 걸림 장치를 해놓지....
    답글 0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1:10 답글 신고
    마트 주변에 외부로 못 나가게 걸림 장치를 해놓지....
  • 레벨 소령 3 맥스킹 26.06.26 11:20 답글 신고
    여자가하면 묵인하고

    남자가하면 가만둘까?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1:22 답글 신고
    카트 이용시 보증금지불하고 이용하게 하거나 외부로 못나가게 차단하는 장치 하고 반출시 금융치료토록해야 안하지..직접적으로 지가 뭔가 부담을 해야 안함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11:27 답글 신고
    고소를 못함 고객이라고 ㅋ
  • 레벨 대장 머하꼬 26.06.26 11:55 답글 신고
    벌금이나 과태료를 안먹이는게 문제
  • 레벨 소위 1 피콜러대마왕 26.06.26 13:32 답글 신고
    마트 입구에 차단봉을 촘촘하게 박으면 된다. 외국은 그렇게 해놔서 못가져간다
  • 레벨 대령 3 벌레만보면측은지심 26.06.26 13:37 답글 신고
    동전 100원 넣던 시절에는 양쪽이 다 편했을건데.
    가져간넘은 100원 버리는거고 그거 회수하는 애들은 100원씩 버는거고.. 영화"터미널"
  • 레벨 준장 쑈미더머니 26.06.26 13:59 답글 신고
    마트 자산입니다 절도로 처벌받습니다 문구 박아놓고 실제로 신고해야함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4:35 답글 신고
    카트쓸려면 보증금 만원씩 해야될듯.
  • 레벨 중사 3 세상엔또라이가너무많다 26.06.26 15:28 답글 신고
    밖으로 가지고 가는 것도 문제고
    주차장에서 아무데나 방치하는 것도 문제
    이런거 보면 못배운티가 확 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