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32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연평도 가고싶어갔나.
군인은 요금 무료여야 아닌가 ㅜㅜ
그동안 정청래 때문에 버린 1년이 너무 아깝다.
그동안 정청래 때문에 버린 1년이 너무 아깝다.
대통령이 X에 이따위 지엽적인 글을 올리는게 정상이냐?
그것도 팩트도 안 맞는데?
노영희도 대통령이 글을 너무 많이 올린다고 비판했다가
청와대 관계자에게 경고먹었다고 하더라.
이게 현 대통령 수준이고,
뉴박 내시들 수준인거지.
연평도 가고싶어갔나.
군인은 요금 무료여야 아닌가 ㅜㅜ
ㅋ
ㅋ
다시 1번
이 멋짐...
국회의원시절 정치후원금에 감사메일까지 보내주셔서 다른 민주당의원분들과 사소한 부분에서 다름을 느낀 김해시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