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3:18 답글 신고
    역시...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해
    답글 0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6.26 13:18 답글 신고
    시바 개세끼네...
    답글 1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3:24 답글 신고
    네덜란드 ...감독부터...선수들 봐라...거의 다 레전드급... 선수들...

    지금 네덜란드와 비교도 안될만큼 강력한팀....

    세계의 벽도 모르고 기대감만 높았던 우리 탓이지...

    차붐 탓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세계의 벽이 아니라...

    홍명보 무능의 벽도 알긴 알았지만 이 정도일줄 모르고... 선수들만 퀼리티만 보고 기대가 높았던 우리탓이다..

    근데 문득 궁금하다...

    무능의 왕좌는??

    홍명보 VS 정몽규 .. 누가 승자일까?
    답글 8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6.26 13:18 답글 신고
    역시...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해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6.06.26 13:18 답글 신고
    시바 개세끼네...
  • 레벨 원사 2 떠나리라잊으리라 26.06.26 13:42 답글 신고
    그렇네요 시바 강아지네요
  • 레벨 원사 3 부산왕관 26.06.26 13:19 답글 신고
    명불허전 -----홍씨 ㅋㅋ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3:24 답글 신고
    시바..

    월드컵만 하면
    전국민이 수학 수능셤 봐야하니
  • 레벨 중장 sufferance 26.06.26 13:25 답글 신고
    전 수포자에요 .. ㅠ
  • 레벨 중장 비트겐슈타인 26.06.26 13:24 답글 신고
    네덜란드 ...감독부터...선수들 봐라...거의 다 레전드급... 선수들...

    지금 네덜란드와 비교도 안될만큼 강력한팀....

    세계의 벽도 모르고 기대감만 높았던 우리 탓이지...

    차붐 탓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세계의 벽이 아니라...

    홍명보 무능의 벽도 알긴 알았지만 이 정도일줄 모르고... 선수들만 퀼리티만 보고 기대가 높았던 우리탓이다..

    근데 문득 궁금하다...

    무능의 왕좌는??

    홍명보 VS 정몽규 .. 누가 승자일까?
  • 레벨 대령 2 DYNAMIC804 26.06.26 13:44 답글 신고
    진짜임 그때 네덜란드 대표팀은 우승후보였음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3:48 답글 신고
    저기 후보진에 클루이베르트 반후이동크 세도로프 등등 ㅋㅋㅋ
  • 레벨 이등병 글라스캉 26.06.26 13:58 신고
    @바다가조타
    적으신 3명 중 클루이베르트랑 셰도로프는 후보아니고 주전이었음.
    우리랑 경기할때 안나온것일뿐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4:06 신고
    @글라스캉 저기서 선발 아니었으면 후보에요 주전 후보 따로 있는게 아니고 선발 아니면 후보에요
  • 레벨 이등병 글라스캉 26.06.26 14:09 신고
    @바다가조타
    그렇게 말씀하시면 할 말은 없네요.
    남아공전 선발 아니었던 손흥민도 대한민국 축구팀의 후보선수 ㅎㅎ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4:32 신고
    @글라스캉 당연한 소릴 하시네요 손흥민도 어제는 주전 아니였죠.ㅡ.ㅡ; 후보로 나왔는데
  • 레벨 원사 2 해병대461 26.06.26 13:56 답글 신고
    막상막하
  • 레벨 상사 2 정열의바바 26.06.26 13:26 답글 신고
    리베로 홍명보- 말디니와 나란히 세계올스타전에서 진두지휘하던 늠름했던 우리의 자랑 홍명보- 이젠 얼굴에 욕심보만 더덕더덕 꼰대, 땅보, 카르텔 인상이 너무 험악하게 바뀜,추천 0반대 0
  • 레벨 준장 보배드럼통이다 26.06.26 13:32 답글 신고
    시바 (개불렀으)
  • 레벨 대령 1 재건이 26.06.26 13:33 답글 신고
    생긴거 보삼
    사람이 아닌것임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3:35 답글 신고
    어떻게 저딴 게..
    저딴 같잖은 게...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6 13:36 답글 신고
    역시 그랬구나~~~~
    어쩐지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6 13:37 답글 신고
    털보같은 새끼네요.

    그놈도 지 잘못에 대한 사과를 아예 안하는 놈이던데...

    이건, 인성의 문제라고 생각하네요.
  • 레벨 소위 3 토착왜구의몸통국찜당 26.06.26 13:38 답글 신고
    히딩크도 학을 뗀 나르시시스트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6 13:38 답글 신고
    이색히는 윤석열이랑 동급임
    수사잘해서 검창총장까지
    명보 도 4강신화로 2002년도 영웅
    석렬이 대통령 명보 한국감독
    그리고 말아먹음 말도 안되게 근데 자기들이 잘못한걸 모름 세상사람들은 다 아는데 내가 뭐 잘못햇나????
    그리고 사과는 없음 아무리 잘못해도 둘다 빌런인데
    자기들만 모름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간호사 하늘바람꽃눈 26.06.26 13:42 답글 신고
    축구를 잘 모르지만 월드컵 할 때마다 놀라긴 함
    와~ 그렇게 졌는데 아직도 홍명보네...
  • 레벨 원사 2 떠나리라잊으리라 26.06.26 13:43 답글 신고
    나는 MB이다
    해봤어?
    난 해봤다
    누가 나를 건드리냐?
    나는 MB이다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3:52 답글 신고
    이 하나만 보아도 옹졸하기 그지없지요
  • 레벨 원사 2 부라보지마러 26.06.26 13:52 답글 신고
    지금 이딴 과거 끄집어 내는게 정상이니? 이러니 개돼지 취급이나 받는거지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3:56 답글 신고
    과거 끄집어내는게 아니라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홍의 인간성 미루어 짐작할 수 있는 글이지요
  • 레벨 원사 2 부라보지마러 26.06.26 14:06 신고
    @꽃길만걸으소서 열씩이나 알았으면서 그 이후에는 왜 다들 아닥하셨는지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13:59 답글 신고
    손흥민은 20년 후에 홍명보에게 죄송하다고 울먹이며 사과할까?
    개웃기네... ㅋㅋㅋ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14:51 답글 신고
    얘 뭔소리 하니?
    명보가 쏘니 앞에 무릎꿇어야 할 상황이지.
  • 레벨 소위 1 마장터3 26.06.26 15:33 답글 신고
    보자마자 죽빵을 날리겠지. 무슨 사과?
  • 레벨 상사 2 1035중대 26.06.26 16:03 답글 신고
    으휴 쉰내쉰내 쯧쯧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6.06.26 14:00 답글 신고
    인성이 그런거였나?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4:01 답글 신고
    실력도 개차반 인성도 개차반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4:05 답글 신고
    인성 개차반인건 예전부터 유명했지
  • 레벨 원사 3 푸짐해서왕뚜껑 26.06.26 14:08 답글 신고
    저새끼 분명 윤석열 뽑았음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14:19 답글 신고
    사패
  • 레벨 중위 1 태클동자 26.06.26 14:20 답글 신고
    쓸데없는 자존심 때문에 망하는 케이스
  • 레벨 소장 푸삼촌 26.06.26 14:27 답글 신고
    20억 연봉 몰수 추진
  • 레벨 중위 1 걔풀 26.06.26 14:43 답글 신고
    월드컵 역사상 가장 빠른 골 주인공!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26 14:55 답글 신고
    헐... 시바 새끼 구만.
  • 레벨 중위 3 자업자득이 26.06.26 15:28 답글 신고
    2002년 튀르키에 전 생각나네...백패스 하던새끼
  • 레벨 소위 3호봉 MONO 26.06.26 15:49 답글 신고
    인성도 실력도 리더쉽도 두뇌도 그냥 바닥인 새끼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13 답글 신고
    모두게 자기 때문에 잘된거라 생각하는 사람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6 18:21 답글 신고
    홍명도.

    딱 정청래같은새끼네..

    능력없는데 자리탐하고 키워준 은인도 쌩까고..

    전형적인 씹쌔끼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