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니네 집권 시기에 국토 균형 발전, 지방 살리기 위해 뭘했었냐?
이 정권도 이런 것 하란 말이냐?
니네 집권기에 고작 저따구 짓 할 때,
니네들 지금과 같이 나불거리며 입장 표명 했었냐?
언론사들은 지금 이런 사설을 쏟아냈어야 하는 것 아닐까요?
그런 소리나 신천치, 똥일교에 대해서는 말한마디도 못하는 재래식 언론.
그 한심함에 존재의 이유를 모르겠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시진핑 욕해봐.
낙수효과 많이 처먹어야 합니다
열심히 사세요
시진핑 욕해봐봐.
전라도 머슴이긴 함
전북은 제외한다는게 말이됩니까?
균형발전 지방살리기 정책배려 등등
그러면서 삼백조 반도체에서 전북은 제외?
입지조건이 새만금이 광주 장성보다 못할까요?
오히려 훨씬 더 부합할건데요.
전북민들에 몰표를 배신하고 준 참담한 모욕감을
언젠가 이재명과 민주당이 꼭 천벌로 받기를 ...
나도 50년 전주에서 날때부터 민주당
님만큼 순수한 열정으로 이나라 걱정하면서 살았지만
지금부터 반민주당 반이재명으로 살겁니다 !
갈라치기 좀 하지맙시다
이번에 전남이 성공하고 지방으로 이전해도 사업이 잘되는 케이스가 생기면
다른 기업들도 지방으로 올거 아니요
내가 아니니까 반대 이거는 다같이 죽자는 애기요
새만금에 현대가 투자한다고 발표한게 불과 몇달 전이요
정말 전북 사람이면 다시 생각해보시고
그냥 갈라치기하는 매국노면 주위에 모든 사람들을 위해서 자살 좀 해라
삼백조를 광주전남에 퍼주면
추후 정부들은 경상도등 배려정책을 할수밖엔 없고.
그럼 전북은 미래 수십년 받을게 없어지는데...
갈라치기?
지금 전북 미래를 없앤 사형선고를
이재명이 내렸는데 이게 갈라치기?
내가 면제받을수 있었는데도 군대갈만큼 충성했고
너만큼 나도 50년 전주에서 날때부터 민주당였고
며칠전까지 그 누구보다 뜨겁게 지지했어.
근데 그런 전북에 이런 참담한 모욕을 주고 배신을해?
그러고 갈라치기말라고?
그리고 아무리 댓글이라지만 자살하라고?
너같은것들이 일베랑 다를게 뭐냐.
너같은것들도 이런 짐승같은 댓글달고
멀쩡한 부모자식 행세는 하냐? 안쪽팔리냐
짐승같은 것들도 사람이라고 ...
광주전남 예산이 20조가 안되고
전북이 9조4천억이면 둘이 합쳐 30조가 안되는데
반도체가 3백조면 새만금에 일부 나눠져도
배터질만큼 엄청난 금액이다.
새만금 그 빈땅 언제 채울래?
지금 전주 부채가 1조 가까이라 아무것도 못하고
새만금면적이 서울 2/3
여의도 140배
싱가폴 면적 반절보다 큰 그 광활한 빈땅을 ...
현대차 9조 36만평 ?
한참전 삼성 새만금 수조원투자 mow 체결하고
그뒤 없던일된거 알기나하냐?
생각 좀 하고 살아라 .
피지컬AI 가 경상도로 가면
로봇AI 현대차 새만금 투자도 추후 어찌될지 모른다고...
이 암것도 모르는 답답아!
현대차만 10조 투자하기로 했고
지역 균형발전하자면서요. 새만큼도 가고 광주 전남도 가고 하면 하고 있네요. 균형발전
그리고 아무리 지능이 부족해도 민주당이 대가리빻은 이찍보다 단결력이 떨어진다는게
지금까지 광주를 비롯해서 항상 민주당 아지트가 되어준 지역에 정부가 개발을 해준게 없어서
결집력이 떨어집니다.
이제서야 개발해주는게 잘못됬습니까?
대구는 지금까지 예산 많이 썻죠. 보수정권이라는 쓰레기새끼들 들어올때마다..
그리고 추경호가 테슬라 유치한다면서요
대구에 테슬라 유치하고 새만큼에 엔비디아랑 현대차 AI 데이터센터 짓고 AI 벨리 만들고
호남에 반도체 클러스터 만들고
지역 균형발전 잘되겠구만 날립니까
무슨 일자리가 엄청 창출되는지 알아요?
그거 일자리 별로 없어요.
반도체팹 2기랑 후공정등 수많은 생산공장이랑
비교 자체가 안되요.
일자리가 창출되는 공장들과 데이터센터 따위랑
비교를 한다는게 어이가 없네요.
9조 VS 300조
예산 자체가 30배 이상이고 ...
광주만 몰표줬어요?
전북이 준 몰표는 뭡니까?
3백조 중 일부라도 정책배려로
전북에도 줄수있는데 안준다는게
전북사람으로서 참담한 배신감을 느낀다는겁니다.
이런게 진짜 갈라치기하는 정책인 거라고요.
전북이 받은게 대체 뭐가 있습니까?
한전같은 좋은공기업 싹다 전남광주 우선였고
기업수등 비교했을때 전북에 대기업다운 대기업은
진짜 현대차 상용차라인 봉동공장 하나말고는 없는데
광주가 받은게없는것처럼 얘기하는게
전북사람은 그런말 들으면 진짜 어이가 없어요.
좋은건 싹다 광주전남에 다 뺐겼는데!
데이터 센터 자체가 제조업처럼 다수는 창출하지 않는다고 해도 관련 업체가 주변에 들어오기 시작하면
상권도 살아나 임마..
니는 대기업이 하나 들어오는거에 대한 부가가치에 대해서 조또 모르고 있네 임마
니말대로 ai 데이터 센터 짓는거 별거 아니면 유치하는 새끼들은 뇌에 똥박았냐?
데이터센터 일자리창출 검색해서 뉴스 한번 봐라.
데이터센터 일자리가
치즈공장보다도 작다는 뉴스가 젤 먼저 보이는데.
트럼프가 자랑한 센터도
정직원이 100명 정도밖엔 안된다고 ...
답답하다 진짜 ... 제대로 알고나 댓글써라 !
지역에 기업이 들어오면 환영을 해야지
왜 이리 배배꼬였을까.....
그리고 기업 유치를 정부 맘대로 할 수 있다고 보시나요?
기업은 이익 집단임... 특히 반도체 같은 첨단 장치 산업은
혹시 반도체 팹 입지 조건 아세요.......
대만에서 지진 발생되면 국내 모든 반도체 팹 포토 장비 고장이 발생된다는 사실 왜 그런지 아세요..
모르면 배웁시다
광주보다 장성보다 못할까요?
왜 전문가들이 반도체이전 대체부지로
새만금을 최적으로 뽑았을까요 .
말을 할거면 알아듣게 정확히 하세요.
지금 광주도 용수부족 지적하는 뉴스나오니까.
수많은 전문가들이 방송나와 새만금을 얘기했자나요.
광주 장성?
언급도 없었구요.
님이나 정확하게 얘길해봐요.
뭘 얼마나 많이 아는가보게.
반도체용수가 부족해서 지금 충청도에서 광주로
용수끌어온다고 난리인건 알기나해요?
왜 대만이 해안가에 반도체공장을
4군데로 띄엄띄엄 지었는지 알기는해요?
한번 님이 가르쳐줘봐요 !
대만이 여기저기 팹을 짖는 이유는
자연재해로부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전략임
잘 알아들으세요
당연하듯이 용수 부족하다고 충청도에서 끌어온다고요?
ㅎㅎ 충청도에서 용수사용 반대하면 어찌할건데요?
지금 광주전남만 제외하고 전국이 다 반대인데 ...
그 와중에 용수를 충청도걸 끌어다 쓴다고요?
그거 진짜 좀 역겹지 않나요 ...
그리고 해안가 짖는 이유는 불산화수소등 유독성 물질 유출등 대비해서이기도 하고 ... 그러니 새만금이 훨씬 더 최적이라는 ... !
비닐 깔으신 분은 모지?
이 회장이 국무총리실의 도움을 받는다는 사실 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우려하는 대목도 녹취 에 담겼다. 이 회장은 통화에서 "내가 선생님에 게 단둘이 있게끔 수행비서를 내보내라고 그랬 다"며 "총리실에서 우리를 돕고 있다는 것이 쟤 (수행비서) 입을 통해서 나가버리면 큰일 나잖 아"라는 취지로 말하기도 했다.
아마 신천지에 대해 말 못하는 이유는 문재인과 관련이 깊을겁니다. 껄껄껄
머 아님 빤쓰쪽이냐?
그냥 니들 좋아하는 교주지 예수지 죽을때 같이 순장 좀 당해라
저는 신천지 근우회 회장 이희자의 기사 내용과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의 통화내용을 올렸고 그 내용이 문재인 정부의 총리실이 신천지를 돕고 있다고 말한것 뿐입니다.
어떤점이 불편하셨는지 여쮜봐도 되겠습니까? 껄껄껄
나라끄님이(좀벌레) 신천지 이만희 총회장님을 올해 꼭 영면 하시도록 인도해 주실것을 믿어 의심치 않사옵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사옵니다. 아멘
허허... 껄껄껄
어쨋든 살아서 댓글 달아주니 반갑소이다. 요즘 안보여서 뒤진줄... 나는 너의 내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그려
니가 웃긴다고 그게 다 글이 아녀
내가 기분이 상헌거는 신청자지 신개좃인지가 내가 좋아하는 보배에 글이 올라온 것 자체가 좃 같은거여
니가 좋아해 마지않는 이만희 뒤질때 순장 혀라
도대체 뭘항겨???
그때 시작이라도했으면
내가 말이라도 말지...
에휴~~~
지역 건들기 ㅋㅋ
그것을 인용하는 언론
옳다구나 받는 지역 언론,유지
기가막힌 협업
법도 무시하는 최저임금으로 고용
나라 팔아도 내란 당이라는 사람들
그나마 세금 지원해 준다는 통합도
정치인의 이익 때문에 발로 걷어 찼는데
지역 차별이레ㅋㅋ
해수부나 HMM 이전할때 전라도 사람들이 반대 하더냐. 안좋은일이 있을때 전라도는 도움을 주지만 경상도는 조롱을 준다.
꼭 그 반대 사항만 되면 토착왜구당이 난리치고 지역 노인들이 시비를 건다.
가만보면 호남쪽은 그간 상대적 박탈과 불이익이 많았는데도 나쁜얘기 안하고 매번 손을 내밀어주는데,
영남쪽은 호남얘기만 나오면, 아니 호남얘기가 없으면 자기들이 먼저 호남얘기를 꺼내서라도
발작을하고 모욕과 조롱을 하고 비방하기 바쁜 것 같습니다.
내가 볼 땐, 호남사람들이 대인배입니다.
못배운 불쌍한 녀석아
니들도 영남에 다른걸 유치할 방법을 생각해야 하는거 아니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