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7926?ntype=RANKING
떳떳하면 당당하게 법정에 출석해서 시시비비를 가려야지, 첫 재판부터 불출석하는 건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피해자가 겪은 고통을 생각하면 저런 식의 시간 끌기나 회피성 불출석은 대중의 공감만 더 살 뿐입니다.
다음 재판에는 반드시 출석해서 똑바로 해명하시길 바랍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507926?ntype=RANKING
떳떳하면 당당하게 법정에 출석해서 시시비비를 가려야지, 첫 재판부터 불출석하는 건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네요.
피해자가 겪은 고통을 생각하면 저런 식의 시간 끌기나 회피성 불출석은 대중의 공감만 더 살 뿐입니다.
다음 재판에는 반드시 출석해서 똑바로 해명하시길 바랍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끌구가서 구덩이에 묻어버려라.
그노므 인권 인권....사람이길 포기한 놈한테는 인권 적용시키면 안되는디....
뭔 다음 기일에 구인영장 고려.... 장난 똥때리나.
형사재판에 가기 싫다 한다고 안내보내는 구치소장이나 구속상태인데 구인영장 타령하는 판사나 둘다 노답...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