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일베는정신병 26.06.26 14:01 답글 신고
    근데 개정이 되겠나...음...
  • 레벨 원수 무궁화의눈물 26.06.26 14:01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 꺼낸 민주당… 개헌으로 선거관리 체계 다시 짠다
    https://v.daum.net/v/20260626135002013
  • 레벨 대장 전문대는꿈 26.06.26 14:02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 + 국짐당 해체까지 원 쁘라스 원 상품 출시 해주세요
  • 레벨 병장 abunugu 26.06.26 21:18 답글 신고
    대구전라인시급안줘
  • 레벨 중령 2 친일척살 26.06.26 22:03 답글 신고
    원 훌러스 원 굿
  • 레벨 원수 무궁화의눈물 26.06.26 14:02 답글 신고
    우리가 봉? "왜 지자체 공무원에 떠넘깁니까?" ... 선관위 면전, 폭발한 8급 공무원
    https://youtu.be/CUH-MCRSQag?si=5FU2GJSZB7HN5PCL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4:02 답글 신고
    그래
    차라리 행안부서 관할해라.
    몰디브는 안갈꺼 아니냐
  • 레벨 중사 3 양은도시락 26.06.26 14:31 답글 신고
    아~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4:03 답글 신고
    내란당에서 또 반대하겠지
  • 레벨 대장 LionRock 26.06.26 14:04 답글 신고
    개헌을 못함
  • 레벨 원수 화딱지0515 26.06.26 14:06 답글 신고
    국찜장 것들도 해체.. .. .... 그리고 환수,, ,,,,
  • 레벨 소장 달구지997 26.06.26 14:08 답글 신고
    선관위 해체 국짐 해체
  • 레벨 소위 3 마르코발란스 26.06.26 14:0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외출장 같이간 민주당에서 해체를 주장하네?

    너거 같은 팀 아니었어?

    개헌한다고? 헌법에 또 뭘 쳐넣는지 보자
  • 레벨 대위 2 은수01 26.06.26 14:09 답글 신고
    잘 가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JusticeGQ 26.06.26 15:12 신고
    @VL5000 옾빠ㅏ살샬 ^_~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26 14:33 답글 신고
    대법원장 따까리지 ㅋㅋ 저것들 어쩌냐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15:28 답글 신고
    헌법에 윤가놈 패거리 사형이라고 넣을까?
  • 레벨 중위 3 노진구주제에 26.06.26 18:44 답글 신고
    카악~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4:09 답글 신고
    개헌 가능 할겁니다.
    이번 선관위 사태는 진보,보수, 여야를 막론하고 한 목소리로 문젯점을 지적하고 있죠.
    또한 우리나라 선관위는 조직이 너무 비대하다는 것도 분명한 사실이기에 개헌을 통해 선관위를 해체하고 알차고 내실있는 작은 조직으로 재편성 한다는데에 반대를 할 명분이 없습니다.

    따라서 선관위 해체에 대한 개헌에 국짐당도 반대를 할 수 없죠.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6.26 14:11 답글 신고
    해외출장이 몰디브가서 모히또한잔 처먹는거 그걸또 보고서라고 서로서로 승인해주고 와 이건진짜 해체하고 개편합시다
  • 레벨 중장 바두기123 26.06.26 14:12 답글 신고
    소 잃었으니 빨리 외양간 고치자
  • 레벨 대령 2 제피나무 26.06.26 14:22 답글 신고
    해체 하기 전에 도둑질 한 돈 다
    토해내개 해라
  • 레벨 원사 2 떠나리라잊으리라 26.06.26 14:29 답글 신고
    선관위 직원들 모두 지방직으로 전환시켜 동사무소 사회복지직 종사하도록하다가
    각종 선거 때 선거 업무 종사하게하여 지들이 그동안 얼마나 꿀빨아먹고있었는지 알게 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준장 그놈이그놈이다 26.06.26 14:30 답글 신고
    헌법개정은 2/3동의를 얻어야 하는데 가능? 올림픽공원 문제도 해결 못하는 지경인데 헌법개정? 헌법개정은 전국민투표인데 하루 쉬는거야 그럼?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14:30 답글 신고
    국힘이 개헌을 찬성해주겠냐?
    저건 사실상 아무것도 안 하겠다는 뜻이지
    한동훈은 개헌 없이도 선관위를 충분히 견제할 수 있는 법안을 이미 제출했음
    저것들은 그걸 따라가기 싫으니까 저런 되지도 않는 개헌 타령으로 억지를 부리는거지... ㅉㅉ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4:40 답글 신고
    ㅉㅉㅉㅉ.
  • 레벨 소장 Roborobo 26.06.26 14:45 답글 신고
    선관위 애들 그렇게 쳐 노는줄 누가 알았겠냐고.
    뭐한다고 자리를 그렇게 만들어놓고 세금을 쏟아붇고 있는건지 기가 차다
  • 레벨 소령 1 GG그랜저 26.06.26 14:47 답글 신고
    헌법 개정하기 쉽지 않을텐데....

    오늘 아침 mbc 김종배 시선집중에서 선관위 노조 인터뷰 한거 들어보니

    얘네는 반성을 모르는 거 같음

    일선에 공뭔들 힘들게 일하는 사람들 얼마나 많은데 변명만...

    이래서 국회의원 의석수가 중요함

    다음 총선때 200석 이상 확보해야함
  • 레벨 소위 3 호준사랑 26.06.26 14:52 답글 신고
    헌법 개정 잘도 되겠다
  • 레벨 대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26 14:55 답글 신고
    자살 당대포 하나 나가니까 일이 술술 돌아가네!!

    밀정청래 다시는 민주당에 돌아오지 마라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26 14:55 답글 신고
    몇년에 한번 일하는 선거날 휴가 가는 쓰레기 직원들도 백수 되는거 맞죠?
    해체 안되면 정부 직권으로 가용가능한ㅠ모든 수단을 동원해 말려 죽여야됨.
  • 레벨 중사 2 jmszzzzz 26.06.26 14:57 답글 신고
    해경 해체랑 뭐가 다르지?
    진짜 무능하네 민주당 권력도 못쓰고 지들 권력 유지말고는 하고싶은게 없는족속들
  • 레벨 대령 2 찬이가 26.06.26 14:57 답글 신고
    완전히 해체가 답이다.
  • 레벨 중위 2 살고싶나 26.06.26 15:31 답글 신고
    해체는 당연한 수순 모조리 처벌하라
  • 레벨 소령 2 천년학 26.06.26 15:46 답글 신고
    국짐이 개헌에 동의할거란 발상이 웃기긴 하당.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10 답글 신고
    찬성합니다
  • 레벨 대령 3 고호랑 26.06.26 16:25 답글 신고
    그래 씨바꺼 이런거야
    이런 속도감이라고!

    이러면 코어층 돌아온다
  • 레벨 소령 3 보베일점오찍이들 26.06.26 18:19 답글 신고
    와우. 극우정신병자들과 의견의 일치를 보는날이 오게될줄이야..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6 18:46 답글 신고
    민주당 반대로 이재명 장기 집권 불발
  • 레벨 원사 3 스마트삐삐 26.06.26 21:05 답글 신고
    그럼 재선거 해야 되는거 아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