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46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차라리 행안부서 관할해라.
몰디브는 안갈꺼 아니냐
https://v.daum.net/v/20260626135002013
https://youtu.be/CUH-MCRSQag?si=5FU2GJSZB7HN5PCL
차라리 행안부서 관할해라.
몰디브는 안갈꺼 아니냐
해외출장 같이간 민주당에서 해체를 주장하네?
너거 같은 팀 아니었어?
개헌한다고? 헌법에 또 뭘 쳐넣는지 보자
이번 선관위 사태는 진보,보수, 여야를 막론하고 한 목소리로 문젯점을 지적하고 있죠.
또한 우리나라 선관위는 조직이 너무 비대하다는 것도 분명한 사실이기에 개헌을 통해 선관위를 해체하고 알차고 내실있는 작은 조직으로 재편성 한다는데에 반대를 할 명분이 없습니다.
따라서 선관위 해체에 대한 개헌에 국짐당도 반대를 할 수 없죠.
토해내개 해라
각종 선거 때 선거 업무 종사하게하여 지들이 그동안 얼마나 꿀빨아먹고있었는지 알게 했으면 좋겠네요
저건 사실상 아무것도 안 하겠다는 뜻이지
한동훈은 개헌 없이도 선관위를 충분히 견제할 수 있는 법안을 이미 제출했음
저것들은 그걸 따라가기 싫으니까 저런 되지도 않는 개헌 타령으로 억지를 부리는거지... ㅉㅉ
뭐한다고 자리를 그렇게 만들어놓고 세금을 쏟아붇고 있는건지 기가 차다
오늘 아침 mbc 김종배 시선집중에서 선관위 노조 인터뷰 한거 들어보니
얘네는 반성을 모르는 거 같음
일선에 공뭔들 힘들게 일하는 사람들 얼마나 많은데 변명만...
이래서 국회의원 의석수가 중요함
다음 총선때 200석 이상 확보해야함
밀정청래 다시는 민주당에 돌아오지 마라
해체 안되면 정부 직권으로 가용가능한ㅠ모든 수단을 동원해 말려 죽여야됨.
진짜 무능하네 민주당 권력도 못쓰고 지들 권력 유지말고는 하고싶은게 없는족속들
이런 속도감이라고!
이러면 코어층 돌아온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