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26 14:10 답글 신고
    현타 제대로 왓네...
  • 레벨 중위 1 태즈매냐자이언트가재 26.06.26 14:13 답글 신고
    멘탈 나갔지.. 당연히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6 14:14 답글 신고
    빨리 파리로 돌아가자
    오염된다
  • 레벨 중사 1 RAISONMAR 26.06.26 14:22 답글 신고
    파리 안감 스페인 감
  • 레벨 대령 2 개춘봉이 26.06.26 14:19 답글 신고
    다음 캡틴은 너다 맨탈잡아라
  • 레벨 준장 사랑합니당1 26.06.26 15:52 답글 신고
    다음 캡틴은 김민재가 될 것 같아요 ㅎ
  • 레벨 원사 2 쓰레기는폐기가답 26.06.26 16:25 신고
    @사랑합니당1 그죠. 인맥따라~~~
  • 레벨 병장 흰매 26.06.26 14:24 답글 신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레벨 소령 1 CrazyWolfs 26.06.26 14:24 답글 신고
    성격이 지랄 같긴 해도 실력은 알짜 인데 힘내라 다음 기회를 보자
  • 레벨 소장 퉁퉁보대장 26.06.26 14:26 답글 신고
    열받는다.이강인 얼마나 열심히 잘했냐?
    이모든건 명보자식이랑,인맥 몇명이
    다망쳐놓은거다!
  • 레벨 대령 1 이럴끼가 26.06.26 14:28 답글 신고
    세게적인 선수모아놓고 .....동네축구 감독 ㅋㅋㅋㅋㅋ연봉은 세게탑 클라스 명보야 나가 뒤져라!!!!
  • 레벨 소장 빠따든이대호 26.06.26 14:28 답글 신고
    무엇을 위해 내가 훈련을 해야 하는가?...
  • 레벨 소령 1 싸르조 26.06.26 14:29 답글 신고
    연봉 몰수해야돼
    개같은 씨바새끼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4:29 답글 신고
    보는 국민들 마음도 허탈함에 속상하네요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26 14:31 답글 신고
    강인선수 좋은시기올꺼야 힘내고 성장한모습보니좋다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6 14:31 답글 신고
    홍명보 손가락 뿌사 트리고 좋아하는 탁구나 많이 처라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4:34 답글 신고
    홍명버 감독이 좋아하는 그 분은 지금도 웃으면서 잘했다고 해줘 하고 있겠죵..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4:34 답글 신고
    강인아...국대 정상화 되면 돌아와라...축협 해체부터 하고 부를께
  • 레벨 하사 3 베스트글입니다 26.06.26 14:36 답글 신고
    없느니만 못한 감독때문에 선수들이 고생이구만
  • 레벨 상사 3 자게에서왔습니다 26.06.26 14:47 답글 신고
    오늘자로서 조 3위 국가 중에 한국 위에 4개 국가로 확정됨..
    잘해여 8번째로 진출할듯.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26 14:49 답글 신고
    훈련하면 뭐 할건데~~ 전략 전술이 없는데 미국가서 또 쓰리백에 지금까지 했던 똑같은 축구 할게 뻔한데~!

    가위 바위 보를 하는데 계속 가위만 내고 있는데 훈련이 왜 필요하냐??
  • 레벨 대위 2 보배로운소문 26.06.26 14:50 답글 신고
    힘내라... 지난 월드컵에서 니가 탁구치고 꼬장부릴때 쏘니의 마음이 지금 너 같았을거야

    넌 다음이 있잖아.. 넌 힘내라
  • 레벨 상사 2 병신에게만짖는개 26.06.26 15:03 답글 신고
    태클 아님) 중요한 건 아닌데 정정의 의미로.
    탁구 사건은 월드컵 아녔고, 23 아시안컵..
  • 레벨 상사 2 병신에게만짖는개 26.06.26 17:32 답글 신고
    반대 저 아임당 ㅎㅎ
  • 레벨 원사 3 카시오페아72 26.06.26 15:03 답글 신고
    A급선수들을 데리고 최악의 졸전을 벌인 홍은 정말 본인이 사퇴하고 이바닥 떠라..
  • 레벨 소령 2 kabala 26.06.26 15:05 답글 신고
    관종기질 뿜뿜
    이강인이 실력에 비해 팀에서 성공 못하는 이유가 저런 모습 때문이지...
    PSG에서도 후보로 밀린 이유...
    개인 플레이 욕망이 너무 강함
  • 레벨 중사 3 hss0912 26.06.26 15:09 답글 신고
    원래 이강인을 윙에다 놓으면안되지 멍청한놈아 . 그냥 공격형으로 넣고 뒤에 수미를 강하게 했어야함.
  • 레벨 중사 1 mangobaba 26.06.26 15:21 답글 신고
    강인아 보는 내가 더 미안하다. 이름처럼 강하게 이상황을 이겨내자.
  • 레벨 소장 올드보이군만두 26.06.26 15:22 답글 신고
    강인아 넌 아직 젊잖아 2030년은 너의 해가 될거야
  • 레벨 중위 2 살고싶나 26.06.26 15:30 답글 신고
    국대오지마라 해외파들...그냥 해외에서 하고싶은 축구해라 이제 축구는 안볼란다 ㅋㅋㅋ
  • 레벨 준장 10억주고시켜요 26.06.26 15:31 답글 신고
    좀쉬어
    무리하지말고
    툴툴털고 어서 촐랑이로 돌아가~
  • 레벨 소령 3 디젤만땅 26.06.26 15:39 답글 신고
    몸값 올릴수있는 기회였는데
    홍멍게 때문에 나가리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5:40 답글 신고
    하지마 이럴 땐 걍 안 하는 것도 좋아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5:43 답글 신고
    진짜 훈련 할 맛도 안날듯....... ㅠ
  • 레벨 소위 3 simpangun 26.06.26 15:45 답글 신고
    다른것을 떠나..

    어제.. 너~~~무 충격스런 남아공과 경기종료 되자마자, 이강인이가.. 고개 아주 푹 숙인채 바로 주저앉아 경기장 아스팔트 주먹으로 여럿 수십번을 내려 칠때
    거대한 분노와 울컥함들 까지 한꺼번에 막 차 오르고 오르더라..!!

    정말, 전반 초반6분 부터 어떻게든.. 차고 또 차고 코너킥 까지 여러번 얻어내며 또 악착같이 뛰고하여도.. 다른 팀원들이 그만큼 같이 못 따라줘데고 그래서 패스한 절호의 골찬스까지 노골로?놓치며 슬금슬금 할때마다 너~~무 애처롭게 까지 보여지더라!!

    '옌스'란 그 멋진 백인선수도.. 골앞에서 차 넣으라고, 그렇게까지나 악착같이 코너에서 차줘데도.. 마치 남일보듯 놓일때마다 진짜 미치고 또 미쳐 답답하더~~라!!
  • 레벨 소령 2 까면다죽어 26.06.26 15:56 답글 신고
    강인아 넌 최선을 다한거야 ㅠㅠ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07 답글 신고
    강인해줘 축구 정이 뚝떨어질듯
    그냥 행복축하 하시길 바라며 손흥민 강인등 그냥 맘편하게 국대 그만하고 소속팀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소장 부활96 26.06.26 16:43 답글 신고
    "하...이게 축구냐? 이게 축구야?!!"
  • 레벨 중위 1 eddyk 26.06.26 16:49 답글 신고
    솔직히 할 맛 나겠나...쓰레기가 완장차고 헛지랄하고 있는데...그냥 쉬다 가라. 다 잊고...넌 그래도 다음이 있잖아.
  • 레벨 소령 1 부역자는총살 26.06.26 17:09 답글 신고
    ATM 가서 닥 주전하자....
  • 레벨 준장 저스티스원 26.06.26 17:40 답글 신고
    역대 월드컵 최고의 멤버들로
    최악의 경기를 만들어 낸 홍명박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