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53
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오염된다
오염된다
이모든건 명보자식이랑,인맥 몇명이
다망쳐놓은거다!
개같은 씨바새끼
잘해여 8번째로 진출할듯.
가위 바위 보를 하는데 계속 가위만 내고 있는데 훈련이 왜 필요하냐??
넌 다음이 있잖아.. 넌 힘내라
탁구 사건은 월드컵 아녔고, 23 아시안컵..
이강인이 실력에 비해 팀에서 성공 못하는 이유가 저런 모습 때문이지...
PSG에서도 후보로 밀린 이유...
개인 플레이 욕망이 너무 강함
무리하지말고
툴툴털고 어서 촐랑이로 돌아가~
홍멍게 때문에 나가리
어제.. 너~~~무 충격스런 남아공과 경기종료 되자마자, 이강인이가.. 고개 아주 푹 숙인채 바로 주저앉아 경기장 아스팔트 주먹으로 여럿 수십번을 내려 칠때
거대한 분노와 울컥함들 까지 한꺼번에 막 차 오르고 오르더라..!!
정말, 전반 초반6분 부터 어떻게든.. 차고 또 차고 코너킥 까지 여러번 얻어내며 또 악착같이 뛰고하여도.. 다른 팀원들이 그만큼 같이 못 따라줘데고 그래서 패스한 절호의 골찬스까지 노골로?놓치며 슬금슬금 할때마다 너~~무 애처롭게 까지 보여지더라!!
'옌스'란 그 멋진 백인선수도.. 골앞에서 차 넣으라고, 그렇게까지나 악착같이 코너에서 차줘데도.. 마치 남일보듯 놓일때마다 진짜 미치고 또 미쳐 답답하더~~라!!
그냥 행복축하 하시길 바라며 손흥민 강인등 그냥 맘편하게 국대 그만하고 소속팀 열심히 하시길 바랍니다
최악의 경기를 만들어 낸 홍명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