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4:22 답글 신고
    한 번이라도 본인 역량 부족 깊이 사과하면..
    문제의 원인을 탓!으로만 돌리기만 하니
    오히려 국민들 불신과 원성만 쌓이지요
  • 레벨 소장 법복입은판사 26.06.26 14:28 답글 신고
    꽃길님의 댓글들을 접하며 매번 저의 속 좁음과 부족한 자질에 대해 반성을 하게 됩니다.
    님처럼 차분한 감정으로 정갈하게 설득력 와 닿는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수양이 덜 된 저는 격앙된 감정이 앞서 저속어가 남발된 조악한 글들의 비중이 훨씬 많거든요.

    이번 님의 댓글을 통해 다시 한 번 수양이 필요함을 깨닫습니다.
    님이 저를 가르쳐요.

    고맙게도 말이죠^^;;;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6 14:33 신고
    @법복입은판사
    과찬이십니다
    알바하다가 잠시 틈을 내어 접속했는데
    댓글에 힘이 샘솟네요
    시원하게 건강하게 여름나세요♡
  • 레벨 원사 1 웃긴한국법2 26.06.26 14:24 답글 신고
    ㅣ멕시코가 한국 여름보다 더워요??
  • 레벨 소장 85쉐비실버라도 26.06.26 18:51 답글 신고
    한국보다 더운건 맞음
  • 레벨 대장 봄누리 26.06.26 14:25 답글 신고
    여름에 덥고 겨울에 추운 뚜렷한 4계절이
    있는 우리나라임을 잊었소? 웬 날씨 탓을
  • 레벨 원사 3 스위스야인1 26.06.26 15:20 답글 신고
    명보 멘탈만큼은 월드컵우승감독 ㅋ
  • 레벨 대위 3 오병장 26.06.26 14:29 답글 신고
    대단하다...
  • 레벨 소장 HMB 26.06.26 14:30 답글 신고
    날씨탓ㅋㅋㅋㅋㅋ
    그냥 조용히 떠나라 추잡하다...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4:52 답글 신고
    ㅋㅎ
    남아공은
    쿨링조끼입고 뛰었나
  • 레벨 소령 2 찌낭 26.06.26 23:00 답글 신고
    남아공에 펭귄이 산다는 사실도 모를듯 아프리카라고 다 덥냐 씨발?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4:35 답글 신고
    그냥 니탓이나리니까..
  • 레벨 소위 1 라스트찬스 26.06.26 14:36 답글 신고
    남아공은?
    남아공은 펭귄도 산다드라
    그나라 사람은 더위 안타?
    진짜 지긋지긋하다
  • 레벨 중령 2 최선봉개미 26.06.26 14:37 답글 신고
    진짜 뭐 저런사람 다있나싶다
  • 레벨 중장 IAMFINE 26.06.26 14:38 답글 신고
    그냥 홍명보 니가 부족해서 진거야
  • 레벨 소장 빠따든이대호 26.06.26 14:41 답글 신고
    홍 : 이게 날씨야?!??!!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6.26 14:44 답글 신고
    지구가 잘 못 했네... 아니다. 왜 더운나라에서 한거야...
    FIFA가 장소를 잘 못 골라서 그런거 아닌가?
  • 레벨 대위 2 닉바꿈 26.06.26 14:46 답글 신고
    한여름에. 싸이도 3시간 풀로 뛴다
  • 레벨 소장 바다가조타 26.06.26 14:46 답글 신고
    왜이렇게 윤석열이 보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댓글은꾸준히 26.06.26 15:0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15:08 답글 신고
    각설이 축구 그만하고 세금 아까우니 돌아와라. 각설이는 노래라도 부르고 구걸이라도 하지. 넌 뭐 하니?
  • 레벨 중령 1 댓글만달아서중령 26.06.26 15:12 답글 신고
    남아공진영에는 선선한 날씨였냐?니기미 좃이나 까잡숴~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15:22 답글 신고
    평년보다 덜 더웠다는데
  • 레벨 중위 2 냠냠오빠 26.06.26 15:39 답글 신고
    남아공은 시원하게 축구함 ? 대박
  • 레벨 소령 2 RS붕붕이 26.06.26 15:45 답글 신고
    왜 이제 경기도 농구처럼 실내에서 할 수 있게 해달라고 건의하지 그러냐.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5:49 답글 신고
    우찌 하는꼬라지가 국짐당이랑 이리 똑같지??????
    국민들과팬여러분께 죄송합니다 <<< 이 말이 그리 어렵나?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03 답글 신고
    지구가 잘못했네
  • 레벨 대위 2 돌을던지자 26.06.26 16:17 답글 신고
    구질구질하네요.
  • 레벨 대장 저승꽃필무렵 26.06.26 16:19 답글 신고
    한국인만 덥냐..
  • 레벨 원사 1 청양초 26.06.26 17:52 답글 신고
    ㅈㄹ 소시오패스 ㅅㄲ인가? 오늘은 처 웃고 있던데
  • 레벨 대장 기품개조 26.06.26 18:07 답글 신고
    경기전에 온도 다 적응했다고 기자회견했음..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8:11 답글 신고
    에휴~~~저걸 핑계라고...프레쉬하네!
  • 레벨 준장 이쁘니려나 26.06.26 18:16 답글 신고
    반성과 성찰을 해도 모자를판에
  • 레벨 중사 2 준법카리 26.06.26 18:20 답글 신고
    공이 동그란것도 문제였을지도!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6.26 18:32 답글 신고
    이민 안가요??????????????????????????????????? 갓으면 좋겠는데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26 19:03 답글 신고
    유행어가 되겠군 ㅋㅋㅋ
  • 레벨 중위 2 33344433 26.06.26 19:47 답글 신고
    역시 윤명보 무조건 남탓 ㅋㅋㅋ
  • 레벨 병장 언어요정 26.06.26 20:50 답글 신고
    정말 더운 날씨로 인해 저조한 성적이 나온 거라면 저렇게 말하는 게 아닌 "더운 날씨로 인해 선수들의 컨디션이 좋지 못한 상황이었는데 시합 전까지 최상의 컨디션을 만들지 못해 감독으로서 제 책임이 큽니다."라고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국가대표 감독이시잖아요...
  • 레벨 상사 1 야미쿤 26.06.26 21:01 답글 신고
    다 똑같은조건인데 옘병을하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