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56
아~ 그랬구나.
이게 다 날씨 때문이었구나..
지구가 잘못했네!!!!
지구가 잘못했어 지구가!!!
그래서 남아공전 패배하고 너무 억울해서 이강인이 주먹으로 그라운드를 퍽퍽 내려치면서 지구를 폭행한 것이고.
맞지?
에라이.. 구역질나는 작자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있는 우리나라임을 잊었소? 웬 날씨 탓을
그냥 조용히 떠나라 추잡하다...
문제의 원인을 탓!으로만 돌리기만 하니
오히려 국민들 불신과 원성만 쌓이지요
님처럼 차분한 감정으로 정갈하게 설득력 와 닿는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
수양이 덜 된 저는 격앙된 감정이 앞서 저속어가 남발된 조악한 글들의 비중이 훨씬 많거든요.
이번 님의 댓글을 통해 다시 한 번 수양이 필요함을 깨닫습니다.
님이 저를 가르쳐요.
고맙게도 말이죠^^;;;
과찬이십니다
알바하다가 잠시 틈을 내어 접속했는데
댓글에 힘이 샘솟네요
시원하게 건강하게 여름나세요♡
있는 우리나라임을 잊었소? 웬 날씨 탓을
그냥 조용히 떠나라 추잡하다...
남아공은
쿨링조끼입고 뛰었나
남아공은 펭귄도 산다드라
그나라 사람은 더위 안타?
진짜 지긋지긋하다
FIFA가 장소를 잘 못 골라서 그런거 아닌가?
국민들과팬여러분께 죄송합니다 <<< 이 말이 그리 어렵나?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