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똥칫솔 26.06.26 14:27 답글 신고
    니들은 빵공장 해야지 무슨 데이터센터야
    답글 4
  • 레벨 원수 정점의끝 26.06.26 14:28 답글 신고
    좃때바라
    답글 0
  • 레벨 상사 1 없을껄 26.06.26 14:37 답글 신고
    대구시민입니다...선거 이따위로 하고 머를 바라겠습니까..여기는 망해봐야 합니다...영감,할마시들 나무그늘에 앉아서 정권심판햇다고 좋단다...저거 자식들 앞길을 똥으로 만들어 놓고
    답글 0
  • 레벨 소장 똥칫솔 26.06.26 14:27 답글 신고
    니들은 빵공장 해야지 무슨 데이터센터야
  • 레벨 소위 2 마패와나 26.06.26 14:47 답글 신고
    삼립이 좋아합니다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6 15:15 답글 신고
    베이커리 팩토리센터라고 하셔야죠~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15:18 답글 신고
    이거죠..
  • 레벨 하사 3 떵값쉐보레 26.06.26 16:17 답글 신고
    SPC 유치 가즈아
  • 레벨 원수 정점의끝 26.06.26 14:28 답글 신고
    좃때바라
  • 레벨 상사 3 동작구갑 26.06.26 14:35 답글 신고
    테슬라 기둘려봐~ㅋㅋㅋ
  • 레벨 중장 욜라보타이 26.06.26 14:36 답글 신고
    테슬라 해준다며~~ ㅋㅋㅋ
  • 레벨 소위 1 그래E색이야 26.06.26 14:36 답글 신고
    테슬라가 있는데 무슨 SK야 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보배드럽 26.06.26 14:37 답글 신고
    다따끼 마사오 동상이나 골목마다 쳐 세우고 천날만날 종북 좌파 빨갱이 간첩 멸공 외치며 쳐 살아야 합니다
  • 레벨 대장 탄핵한표추가 26.06.26 14:37 답글 신고
    대구여 영원하라 !!
  • 레벨 상사 1 없을껄 26.06.26 14:37 답글 신고
    대구시민입니다...선거 이따위로 하고 머를 바라겠습니까..여기는 망해봐야 합니다...영감,할마시들 나무그늘에 앉아서 정권심판햇다고 좋단다...저거 자식들 앞길을 똥으로 만들어 놓고
  • 레벨 소위 3 창당한다전해라 26.06.26 14:41 답글 신고
    떼쓰면 떼슬라가...어림반푼없는 소리 오다가도 딴곳으로 가것다 대구살지만 여기는 가망없슴

    권떵X,추갱X,이찐X, 그리고 국떵까지 대구가 디지도록 밀어 보셈 가오?인지 의리?인지 대구빡 떵만 찬
  • 레벨 원수 농구는조단 26.06.26 14:43 답글 신고
    일베센터나 확장하셈
  • 레벨 소장 소나나가타슈 26.06.26 14: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punktal 26.06.26 14:44 답글 신고
    대구,경북은 위치부터가 글러 먹었음.거기다 인간들까지 못 되 쳐먹었으니 누가 들어가겠음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26 14:44 답글 신고
    테슬라 곧 온다며~ 쪼만한 sk는 받지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26 14:46 답글 신고
    RE100때문에 재생에너지가 필요한데.....대구에 재생에너지 있는가? 김부겸 당선 안된 게 더 나은 상황일수도.....
  • 레벨 원사 2 벤츠앓이 26.06.26 14:50 답글 신고
    spc공장추천
  • 레벨 원수 36기통꾸기 26.06.26 14:51 답글 신고
    가내수공업.
    인형 눈깔 붙이기, 어떠신가
  • 레벨 중령 1 훈남되고싶다 26.06.26 14:53 답글 신고
    빵공장이나 만들어야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FLIGHT1 26.06.26 15:06 답글 신고
    국힘 데이터센터 적극추천
  • 레벨 소장 운전은안전하게 26.06.26 15:09 답글 신고
    일베데이터센터
    신천지데이터센터
    국짐데이터센터
    태극기부대 엄마부대 메카
  • 레벨 중장 아크뷰 26.06.26 15:13 답글 신고
    그 부지에 테슬라 들어올거야...나가
  • 레벨 대장 넥스트 26.06.26 15:14 답글 신고
    테슬라 올텐데 뭘
  • 레벨 소장 박카롱 26.06.26 15:16 답글 신고
    대구에 테슬라 들어가면

    지나가는 개도 오만원권 물고 다니겠죠~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15:19 답글 신고
    내가 22년동안 민주당만 밀었는데
    이번에 진짜 바뀔지 알았다
    상실감이 큽니다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26 15:20 답글 신고
    미치겠네...대구는 저기에 조금이라도 기대하고 있었던거야?

    AI 데이터 센터가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있음? 눈꼽만큼?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캔디화이트 26.06.26 15:22 답글 신고
    그러니까 인간들 많이 고용하는 빵공장이나 유치하라고.

    AI 데이터 센터가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없다고 ???
    ㅍㅎㅎㅎㅎㅎㅎㅎ

    조질라게 웃기네.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26 22:18 신고
    @캔디화이트 잠깐의 건설경기 외에 뭐가 있는지 함 말씀해보소
  • 레벨 소위 3 작탐 26.06.26 15:26 답글 신고
    SPC 빵공장 전부 대구로 옮겨라~
    걩호야 진숙이랑 같이 공약 걸어봐
    전국의 빵공장 전부 대구로 옮기겠습니다!
    이제부터 대구의 주식은 쌀이 아니고 빵이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15:28 답글 신고
    맞지 이게 맞는거지
    어디 테슬라가 들어올자리에
    에스케이가 넘봐??
  • 레벨 원사 3 태양온설 26.06.26 15:30 답글 신고
    노예도시 대구;;;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03 답글 신고
    낙선해도 공약지킬거죠?
    정말 한동안 회자될 이야기
  • 레벨 원사 2 쓰레기는폐기가답 26.06.26 16:23 답글 신고
    대구는 테슬라 특별시
  • 레벨 중위 2 바보들과다투지않는다 26.06.26 16:39 답글 신고
    일베 데이터 센터는 유치 했지??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26 17:14 답글 신고
    테슬라 올꺼라니까 기다려봐
  • 레벨 대령 1 즐거워리어 26.06.26 18:19 답글 신고
    지금 다시 한 번 들어봐 주십시오
    테슬라가 아니라 떼 쓸라 라고 돼 있습니다
    여기서 테슬라 얘기가 나올 리가 없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