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58
테슬라 공장 유치해야 하는데 그까짓 SK따위가 감히 우리 대구에 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권떵X,추갱X,이찐X, 그리고 국떵까지 대구가 디지도록 밀어 보셈 가오?인지 의리?인지 대구빡 떵만 찬
인형 눈깔 붙이기, 어떠신가
신천지데이터센터
국짐데이터센터
태극기부대 엄마부대 메카
지나가는 개도 오만원권 물고 다니겠죠~
이번에 진짜 바뀔지 알았다
상실감이 큽니다
AI 데이터 센터가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있음? 눈꼽만큼? ㅋㅋㅋㅋㅋㅋ
AI 데이터 센터가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없다고 ???
ㅍㅎㅎㅎㅎㅎㅎㅎ
조질라게 웃기네.
걩호야 진숙이랑 같이 공약 걸어봐
전국의 빵공장 전부 대구로 옮기겠습니다!
이제부터 대구의 주식은 쌀이 아니고 빵이다!
어디 테슬라가 들어올자리에
에스케이가 넘봐??
정말 한동안 회자될 이야기
테슬라가 아니라 떼 쓸라 라고 돼 있습니다
여기서 테슬라 얘기가 나올 리가 없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