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3 hernia 26.06.26 14:34 답글 신고
    체코도 플레이오프 거쳐 오느라 현지적응훈련 하나도 못하고 숙소도 미국에서 오니 컨디션 엉망인상태라서 후반 이긴거지. 정상적이였으면 절대 못이김.
    답글 0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4:28 답글 신고
    이긴다곤 안했음ㅋㅋ
    답글 0
  • 레벨 병장 진짜왜그냐 26.06.26 14:39 답글 신고
    어떻게 저렇게 망치고도 감독을 또하네 엉청난 인맥 감독이네
    답글 0
  • 레벨 원수 하의마트러가요 26.06.26 14:28 답글 신고
    이긴다곤 안했음ㅋㅋ
  • 레벨 소위 3 hernia 26.06.26 14:34 답글 신고
    체코도 플레이오프 거쳐 오느라 현지적응훈련 하나도 못하고 숙소도 미국에서 오니 컨디션 엉망인상태라서 후반 이긴거지. 정상적이였으면 절대 못이김.
  • 레벨 병장 진짜왜그냐 26.06.26 14:39 답글 신고
    어떻게 저렇게 망치고도 감독을 또하네 엉청난 인맥 감독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baeys 26.06.26 14:45 답글 신고
    실제로 콜롬비아 에스코바르선수는 미국월드컵에서 1994년 귀국후 살해당했어요.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26 14:47 답글 신고
    어린이 축구교실 감독이 홍명보 수준에 딱 맞는 감독 자리다~!
  • 레벨 일병 아우디냠냠 26.06.26 14:51 답글 신고
    애들이 뭔 잘못이라고..ㅠㅠ
  • 레벨 대령 2 전기가오리 26.06.26 14:47 답글 신고
    승률 1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6%
  • 레벨 대령 2 giloc 26.06.26 14:48 답글 신고
    절라 보기싫어
  • 레벨 대장 진격하라 26.06.26 14:48 답글 신고
    축구협회 무조건 갈아 엎어야 할 이유죠 저게
    다른 이유는 없으요
  • 레벨 원수 야잘잘 26.06.26 14:48 답글 신고
    축구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4년 만에 오는 축제인데 이렇게 똥을 뿌리네요.
  • 레벨 상사 1 빈브로 26.06.26 14:50 답글 신고
    축협부터 물갈이 하고 일본 시스템을 따라서 해야한다.
  • 레벨 중령 1 d찌찌뽕b 26.06.26 14:51 답글 신고
    저 세키는 공감 능력이 제로에 수렴하는 놈이네.
    남들이 아무리 욕해도 그러거나 말거나 맨탈에 1도 흠이 안가고.

    자기가 어떤 말을 했을때 다른 사람이 어떻게 받아들일까를 고민하지 않거나 못하거나.

    갑자기 1/n이 생각나네...
  • 레벨 하사 2 퍼펫마스터 26.06.26 15:00 답글 신고
    대체 몇년째 해처먹는거냐
  • 레벨 하사 2 깜박이식기전 26.06.26 15:02 답글 신고
    여적 2002년도에 머물러 있나…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15:07 답글 신고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보고 그 똥을 다시 감독시키니 이 사단이 나지 ㅋㅋ
  • 레벨 소위 2 호이요요 26.06.26 15:17 답글 신고
    진짜 한국오면 정신과부터 가봐야할듯
  • 레벨 소장 무거바바 26.06.26 15:17 답글 신고
    왜 남아공이 한국보다 못한다고 생각하는지
    본선에 올라온 나라 중 한국보다 못하는 나라 있나요?
  • 레벨 중령 3 쿠델카 26.06.26 15:22 답글 신고
    여기서 말하는 해는 태양을 말하는건가?? 태양 볼 만하다를 말하는거 같네!!
  • 레벨 훈련병 쏘니쏜 26.06.26 15:27 답글 신고
    우당탕탕 월드컵 대작전
  • 레벨 대위 3 주울리 26.06.26 15:30 답글 신고
    누그나 그랄듯한 계획은 가지고 있다
    처 맞기전까지는 이라 말씀하신
    타이슨 형님이 갑자기 생각난다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6:02 답글 신고
    가슴이 답답하네요
  • 레벨 중령 2 지나가안다 26.06.26 16:47 답글 신고
    이런 씨 발아 할 것 같은 분위기구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