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1002876
힘들 때 웃는 자가 1류다!!
졌다 ㅅㅂ...... 유 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독일 일본 호주 전부 안도와주고 나가리다
몇몇 빼고는 다 그런놈들 이구나.
왜죠?
해임 안하는 축협도 대단쓰
국민들 빼고 저것들 모두가 쳐웃고 있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