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주시 황성동 어린이보호구역에서
학생들 아침 등교시간이 넘어서까지 불법주차를 해놨습니다.
심지어, 차주 연락처도 없어서
근처 주민들이 아침에는 차좀 빼달라는
메모까지 붙여둘정도였습니다.
누가 이기나 해보자는 마음으로 매일매일 보이는 족족
불법주차 신고했고, 어느순간부터 안보이더니
도보 5분거리의 바로 옆 아파트 뒤
공용주차장에 들어가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차주는 바로 옆 아파트 주민이었습니다.
(어린이보호구역 불법주차 건당 12만원씩
금.융.치.료 되었습니다.)





































이것도 신경 많이 써야 하는 일이더라고요.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저러고 싶나..
사진 상세정보들어가면 시간과 장소까지 떠서 그것도 제출했는데
사진을 어찌제출하는건가요?
0/2000자